당신의 브로커가 당신에게 포렉스, 선물, 옵션에 투자하도록 설득하려고 할 것 같다.

당신의 브로커가 당신에게 포렉스, 선물, 옵션에 투자하도록 설득할 가능성이 있다.

그 필터에 속하지 않는다. 경험 많은 주식 거래자들조차도 무기 규모를 유지하는 매우 복잡한 금융 차량들이다. 당신은 준비되기 전에 국제 경제와 금융에 대해 좋은 거래를 배워야 할 것이다. 이러한 시장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방어주식은 부실재산시장에서 좋은 실적을 보인 업종의 기업이다. 식품과 공익회사는 방어주다.

다양한 시장을 거래할 때 심리학의 의상 부속품을 과소평가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최고의 거래자와 하나가 되고 싶어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거래 그림에서 두려움, 탐욕, 희망과 관련된 감정을 억제하거나 제거해야 한다.

객관적으로 유지하라. 그리고 사실에 의해 윤곽이 드러난 거래만 해야 한다.

당신의 주식 시장 결과는 거기에 의존하고 있다.

다양한 무료 도구들이 있다.

많은 온라인 웹사이트들은 시장을 시뮬레이션하는 무료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자금을 대기 위해 가상의 월 스트리트 게임 계정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당신이 돈을 걸지 않고 투자 기술을 연마하는 데 도움이 된다. 웹 사이트들은 당신에게 시각적으로 자세히 설명하는 비디오를 가지고 있고, 새로운 주식 시장 작품을 설명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트레이더는 주식에 투자할 경우 이 소프트웨어를 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주간 트레이더나 스윙 트레이더라면, 이 사람들은 그들이 주식 시장 거래 전략의 최상위에 머물 수 있고 최소한의 잠재적 손실을 피할 수 있도록 짧은 위치를 감시하기 위해 이것을 가지고 일할 수 해외선물미니계좌 있다고 말했다.

또한 주식옵션을 선택하는 기술을 정말로 습득해야 한다.

시장 내의 흐름과 관련하여 오늘날의 뉴스와 항상 접촉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실제로 이 주식의 실제 가치를 배우고 그 집에 투자하는 것도 필요하다. 투자 결정을 내릴 때 다른 출처로부터 정보를 얻어야 한다.

그것을 연구하고, 당신의 결론을 허용한다.

완벽한 의사결정 손 계산기를 만들어 투자 수익을 높일 수 있도록 보장하기 때문이다.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사람들과 관련된 것은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더 나은 가격에 주식을 파는 공급자의 주식 보유를 의미한다.

주식시장을 이용하려면 주식중개회사와 함께 등록함으로써 온라인으로 주식을 살 수 있다.

당신의 위험은 최소화되고, 필요한 경우 지침이 제공된다.

두려움의 재미있는 점은, 어떤 사람들은 실패를 두려워하고, 어떤 사람들은 성공에 대해 두려워하고, 두려움은 우아하고 강력한 감정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많은 형태를 다룰 수 있기 때문이다. 주식 투자는 위험을 감수해야 하고, 위험을 감수하는 것은 인간 생물의 많은 비율 내에서 두려움을 자극할 수 있다.

두려움의 채널이 사람 대 사람 간의 다른 방식이다.한 번 중요한 것은 당신이 트레이딩 활동에서 훈육을 발휘하라. 이것은 대부분의 경우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경향이 있는 사람을 징계하기 때문이다. 성공적인 트레이딩이 패턴을 가지고 있고, 거래 실패가 있는 것처럼, 주식시장이 보여주는 불확실성의 결과로 어떤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이것은 좋은 트레이더의 실수의 양을 포함한다.

좋은 트레이더의 징후는 손실 그래프가 감소하고 이익 그래프가 올라가는 것이다. 당신의 트레이딩 관행을 훈련시키고 지식을 얻을 때에만 끝날 것이다. 당신의 결함으로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낮 거래에 전문적인 역할을 하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옵션 거래에 더 잘 맞는다. 어떤 사람은 주식 거래 시스템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제공한 후, 스칼핑 전략이 적절한 돈을 지불한다는 사실과는 별도로, 당신은 당신의 구매와 판매를 실행하기 위해 잘못된 거래를 통해 훨씬 더 많은 돈을 흘릴 수 있다.

주식의 매도와 매도가 인간에 의해 단호하고 탐욕과 같은 비합리적인 감정에 반응하기 쉬운 이 특별한 이유의 주된 이유는 실제 주식의 가치가 항상 엄청나게 과대평가될 수 있다.

이것은 시작을 기다리는 표준 충돌의 비결이다. 또는 일부 사람들이 그들의 주식 가치가 하락한 직후 주식을 팔게 하는 감정 공포를 고려하라.그들의 투자의 손실을 이용하여 그들의 주식을 사용하는 것을 번역하는 몇 퍼센트의 주식의 평가절하가 훨씬 더 큰 원인이 되고, 슬로스는 주식을 팔거나 사들이는 것을 막는다.이 사실은 모든 사람에게 한 발짝도 내딛지 않는다는 사실을 감사한다.

당신이 회사 주식을 살 때 당신은 당신의 주식을 회사와 함께 팔자마자 당신의 시장 이익과 회사의 손실을 공유한다.

연구들은 장기 주식 소유가 그랬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