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합니다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찾기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합니다.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 확보는 충분히 쉬워 보이지만, 당신은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로 이것을 하지 않는 수는 충분히 쉽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들은 논평과 포인터를 내뱉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것을 요약하기 위해 그들의 청중들과 잘 울려 퍼질 어떤 산업 플러스친구 친구추가 관련 뉴스도 사용하기 위해 일을 중단한다.

이상적인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언어를 말하지 않았다는 사실

만약, 그것은 확실히 나타난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출판하는 많은 다른 사람들로 인해, 몇 가지 기본적인 방향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소셜네트워크 마케팅을 시작할 때는 목적지에 효율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전략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목적 없이 끝까지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으며, 각 사업은 특별하고 각 개인은 독특하다. 따라서 각 전략은 특별할 것이다.

기업주로서는 하루 중 단시간에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떠올릴 수 있을 만큼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지만, 오늘날의 비즈니스 분야에서는 한 사람이 비즈니스에 남아 있어야 할 모든 일자리를 꺼내기란 그야말로 어려운 일이다. 그래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남아 있다는 사실에 대처할 때가 될 수도 있다.

그것을 소싱하는 것이 갈 길이다

수줍어하지 말고 밍글 – 소셜 미디어를 바이러스성 축하의 한 유형으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완전히 부정확하게 보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은 24시간 내내 계속되는 HUGE 축하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세우기 위해 파티 스니스 마케팅에 가는 그런 종류의 개인이라면, 당신은 하지 않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친구를 사귀고 사귀어라. 당신의 회사에 사랑받지 않는 토론을 시작하고 오래 지속되는 조직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보라.

특정 틈새시장에 집중하고 콘텐츠를 만들려고 노력하지만, 마찬가지로 친근해야 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기억하라. 개인들은 경쟁자와 테스트를 성취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여기서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외부에서 믿어라. 많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들은 실제로 질문지와 경쟁을 위해 만들어진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을 활용하라.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상상력을 발휘하라. 우리는 모두 웃고 웃고 즐기기 바란다. 그러니 당신이 단지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당신이 축하하는 것처럼 그것을 생각해라. 당신이 그곳에 있는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될 것인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당신이 그 모든 질문들을 효과적으로 다룰 수 있다면 매우 빠르게 위치로 떨어질 것이다. 위에서 상세히 설명한 바와 같이 당신의 회사와 특정 행동에 필수적인 방법은 특정한 순서로 따라야 한다.

마케팅 방법을 적용한 후 소셜 미디어에서 생산된 변화를 마케팅하기 위한 평가를 실시한다.

긍정적인 영향이 있다면, 그 투자의 절대적 가치가 있다.

그러나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강조해야 할 이유가 있다.

이에 대한 소셜 네트워크의 영향을 결정하는 것은 이 노력을 계속할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결정 요소다. 왜냐하면 소셜 네트워크의 영향을 평가하는 것은 이 문제에 대한 특정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간단하지 않기 때문이다. 매우 도전적이다

소셜 미디어를 서비스에 활용하는 것과는 매우 다르다.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것은 매우 공개적이며,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당신이 하는 일과 진술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을 검토할 것이다. 당신은 아무도 당신이 출판한 것을 주목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계속해서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믿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에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다. 그것은 당신의 서비스보다 더 공개적인 것보다 더 나쁜 것이다. 분석이 말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필수적인지 기억해야 한다.

목표를 향해 계속 노력해야 하며 항상 완료를 눈에 띄는 것이 중요하다.

사진에는 설명 외에 적절한 캡션이 있어야 한다.

잠재 고객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대화 포럼을 개발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아이디어를 따른다면, 당신은 반드시 약간의 R을 얻을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