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 로그인을 클릭하고 지침을 따르기만 하면 도메인에 Wordpress가 설정되고 30초 이내에 플러그를 꽂을 준비가 됩니다

워드프레스 로그인을 클릭하고 지침을 따르기만 하면, 이제 도메인에 워드프레스가 설정되고 30초 이내에 플러그를 꽂을 준비가 된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도메인에 당신의 첫 번째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를 설치했다!

반면에, WordPress dot ORG는 대부분의 웹 전문가 중 (두 가지 버전 중) 선호 플랫폼이지만, 준비 및 실행에는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다.

2007년에는 1090건의 커밋이 있었고 2008년에는 이미 2840건의 워드프레스가 2015년에만 11건의 릴리즈를 만들었는데 이는 전형적인 워드프레스 팀보다 훨씬 높은 것이다. 워드프레스 팀은 또한 진보 팀을 5명의 완전한 시간 멤버로 다시 증가시키는 3개의 새로운 핵심 디자이너를 추가했다. 다가오는 워드프레스 27 릴리즈는 현재 2008년 11월에 설정되었다.

기본 구성과 함께 활용될 때 중복된 콘텐츠 증거가 아닌 워드프레스 콘텐츠 관리 시스템 실제로 이 CMS는 거의 100%의 자료를 복제할 수 있다.

통상적으로 시스템의 결함은 WordPress의 장점에 뿌리를 두고 있다.

WordPress는 RSS 피드(Roints)와 게시물, 트랙백 URL, 월간 아카이브 등 블로그와 링크를 용이하게 하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

같은 시간에 동일하거나 비교 가능한 URL을 반환하는 이 범위의 URL 페이지는 중복된 재료의 명확한 경우를 나타냅니다

비록 나는 제이콥 블로그 디자인의 단순함을 좋아하지만, 그것은 단지 현란한 것과 같은 모든 사람들의 위대한 거래를 끌어들이지는 않을 것이다. 비싼 워드프레스 가운의 비율은 일반적으로 사용성이 증가하지 않는 느린 로딩 블로그 사이트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로그의 외관을 꾸미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이것이 달성될 수 있는 추가적인 방법들이 있다.

또한, 엄마와 아빠의 하위영역인 ‘엄마와 아빠’를 많이 활용하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짧은 기사라는 페이지를 만들고, 그 뒤에는 토토 총판 뜻 다른 포스트 페이지를 기사의 하위영역으로 포함시킨 다음, 메인 쇼트 기사 페이지에 어떤 소개를 추가하고, 다른 기사들을 1차 포스트 페이지에서 빨리 구할 수 있게 한다.

나에게 좋은 터치는 드롭다운 리스트가 있는 수평 메뉴 바가 있는 디자인 템플릿을 찾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나에게는 모든 것이 질서정연하고 깔끔하다. 그러나 이 전략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워드프레스 역시 플러그인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회사 소유주들이 이미지, 지도, 애플리케이션 등 모든 종류의 것을 그들의 사이트와 블로그 사이트에 추가할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워드프레스와 함께 설치하기 쉽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수 있을 때 웹 프로그래머에 돈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

카테고리를 포함하려면 관리자의 게시물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버튼 아래에 나열된 펼쳐짐 메뉴에서 카테고리 링크 클릭을 볼 수 있으며 기본 워드프레스에서는 정보를 입력하라는 상자가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기본 워드프레스에는 일부 테스트 게시물, 분류 및 페이지가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분류를 삭제할 수 없으므로 가장 좋은 작업은 분류되지 않은 첫 번째 카테고리 항목을 수정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분류를 만들어 내자마자, 카테고리에 넣고 싶은 게시물로 돌아가서 게시 버튼이 있는 가장 좋은 쪽에 아래를 보고,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임명할 수 있는 분류의 몇 가지 검사 상자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블로그를 설립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블로그 소프트웨어나 플랫폼이 필요하다고 믿는다. 블로거와 워드프레스 같은 무료 소프트웨어가 있다.

휴대용 유형 및 유형 패드와 같은 유료 플랫폼이 있습니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블로그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전적으로 지지한다.

그래서 이 단계에서는 어떤 워드프레스를 활용할 것인가에 대한 문제가 될 수 없다. 단지 워드프레스 닷컴으로 가서 당신이 그것을 더 근본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블로그 작가는 또한 워드프레스 온라인 이웃에 속하는 더 안전한 감각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시스템이 계속 작동하도록 할 것이다.

WordPress는 플러그인 통계의 준수를 개선하기 위해 준비한다.

Mullenweg는 접근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발견하기 위해 하단 1000개의 플러그인을 즐기는 전략이 있다.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감시할 때 무엇이 빠르게 매력을 얻고 있는지 보는 것이 훨씬 쉽다. 지능형 꼬리를 사용하여 언급한 것과 마찬가지로 자유 시장에서 중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 플러그인과 계획을 사용하는 모니터링도 매우 다양하다. 현재 플러그인을 통해 들여온 그는 부동산 관리를 하는 것과 독립적인 음반 레이블 시스템인 것과 같은 몇 가지 예를 지적한다.

몇 달 전 저는 블로깅이라는 것을 하나 넣기로 결심했습니다. 물론 저는 블로깅이 무엇을 암시하는지 전혀 몰랐습니다.하지만 모든 사람들은 웹에서 가장 위대한 것 처럼 토론하고 있었습니다

만약 내가 라이브 웹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진짜로 설치하려고 했다면, 나는 FTP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내 호스팅 서비스에서 선호하는 디렉토리에 Zip 파일을 게시하고 지퍼를 풀었을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