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을 추적합니다

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을 추적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결정하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조회 수와 제휴 링크의 클릭 속도와 같은 항목을 추적 애드뉴 하면 결과를 산출하는 항목에 집중할 수 있는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일부 개인은 짧은 기사나 2개만 설치하고 특정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기 보다는 백링크를 만들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HTML을 알아야 제휴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웹사이트가 있다면 최소한 간단한 변경과 수정을 게시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당신의 웹사이트가 전문가에 의해 설계되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대답해야 할 우려는, 당신이 몇 분 동안 쉽게 변경할 수 있는 디자이너를 위해 쓰고 기다리는가 하는 것이다.몇 분이 걸릴 수 있는?

왜왜냐하면 무료 디테일은 결코 특별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힘이라는 것을 안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것들을 이길 수 있는 더 나은 가능성을 가질 것이다.

이것을 장기 조직으로 설정하는 것은 많은 일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트렌드에 기초한 마케팅은 그 자체로 어려움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들의 매력은 당신이 항상 다음 번 큰 것을 찾을 패턴에 관한 한 며칠밖에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체중 감량과 같은 녹색 주제라면,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수년간 보게 될 것이다.

적어도 고객과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의 고객과 당신의 아이템이나 서비스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이 당신이 결코 혼자 생각하지 않았을 훌륭한 독창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바로 이 계열사들과 몇몇 유능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그들 대부분이 그들의 회사를 건설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소극적인 수익을 가져다 줄 자산을 개발하는데 투자했다.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는 자산은 수입을 창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제휴 사업에 출연한다면 소유물은 잠재적인 고객과 사이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대부분의 시간을 건설하는 데 걸린 거대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고객이 고객에게 어떤 수익을 창출하는지에 대한 이해와 비교가 매우 중요하다. 고객이 어떤 수익을 창출하는지 보장하기 위해 어떤 수익을 창출하는지에 대한 이해는 매우 중요하다. 고객이 어떤 연구를 하지 않고 고객이 어떤 제품을 선택하고 홍보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도 못한 채 뛰어들고 있는 계열사에게 무자비할 수 있다.

또한 수익을 내려면 경제적인 믿을 만한 키워드가 필요하다. 어떤 사람들은 재빨리 몇 개의 기사를 올린 다음 항복한다.

얼마나 낭비적인가? 모든 좋은 짧은 기사들이 그물에 즐거움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위치에 게시되고 다시 게시되는 것) 또한 또한 그들은 그들의 귀중한 시간의 많은 부분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시간은 정말 귀중한 자원이다. 그래서 예상 비용을 들인다. 그 많은 것들이 뭔가에 묻혔는데 그걸 버리고 아무것도 못 발견하게 되는 거야?

보장은 없나요? 아니, 내가 한 일은 내가 한 일을 말할 수 있지만, 이 짧은 기사를 구성하는 나의 모든 목표는 너 같은 일반인들이 수입을 벌지 못하게 하는 이 시장을 괴롭히는 세 가지 중요한 이슈를 폭로하는 것이다.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어려울 필요가 없다.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인내심이 필요하고,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 간단하다. 당신이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당신이 가기에 아주 좋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알려 줄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이 이야기에서 얻은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간단히 나온 이 뜨거운 제휴 제안이 있었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곧 유행했다. 비록 그것이 상당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뛰어들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다.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제가 PLR에 대해 이야기했던 것과 같습니다.앞으로 제휴 마케팅이 결국에는 큰 것으로 변할 수 있고, 엘스에게로 넘어가고 싶은 것입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