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2를 얻었다고 합시다

웹2 0 마케팅을 신청하는 직장을 얻었다고 하자. 렛츠는 사람이 당신의 이름이 필요한 돈을 받는 척한다.

심지어 비광고로부터 효율적이 된다고 하자.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 당신은 목적지를 효과적으로 얻을 수 있는 계획 보증과 함께 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결론에 목표를 두지 않고 획득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때때로 다른 다른 사업과 다른 sns 마케팅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각각의 전략은 독특할 수 있다.

1 – 소셜 미디어를 가르치고 100만 개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저장되어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8천만 개 이상의 사용자가 페이스북을 통해 트위터와 다른 사회적 유형을 사용하는 수백만 개의 회사가 모두 틀릴 수 있는가? 사이트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좋은 단계가 될 수 있다.

당신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은 우리에게 당신을 팔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매출을 높이고, 심지어 다운라인 구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서 시작하는 많은 다른 방법들 회사 블로그가 모든 것을 친구들에게 말하는 가장 쉬운 방법들 중 하나이다. 기본적으로 당신이 가장 믿을 수 없는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블로그를 준비할 때, 당신이 테이블에 올라가야 한다.

소셜 웹사이트를 사업용으로 사용하는 것과는 매우 다른 점은, 개인 엔터테인먼트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채널에 사용하는 것과는 매우 다르다는 것은 특히 당신이 하는 일이 정확히 공개되고 그들을 통해 그들이 동시에 당신에 대해 생각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아무도 어떤 경험을 게시할지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그들이 계속 주의를 기울일 것이라고 생각하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반면에, 당신은 실제로 소셜 미디어를 사업에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다. 그것은 더 공개적인 것보다 더 나쁜 것이다. 분석의 모토가 무엇인지 세심하게 주의해야 한다.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하고, 그 결과를 모든 것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떻게 트렌드가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수년에 걸쳐 계속되는가? 왜냐하면 우리는 같은 나이의 다른 사람들을 보고 따라가고 싶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군중의 일부가 필요하다고 느낄 필요가 있다.

이것은 모든 나이에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사고 전국을 여행한다면, 만약 충분히 한다면, 결국 굴복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3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에 따라 나의 활동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을 보완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의 방식대로 온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내 노트북에 최소화하는 이유다. 이것은 당신이 유능한 컨설팅 기관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당신이 좋은 기관의 요소들을 주목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고용한 회사가 이 모든 특성들만 가지고 있는 운동화 없이 가는 것을 보는 것.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합리적인 규모로 성장하도록 요구하지 마십시오. 100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에 대한 연락처를 모두 추종하는 것은 멋지지만 강력한 궁극적인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 충분한 네트워크는 아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영향(즉, 권력이 사물을 만들어낸다)은 당신의 네트워크에서 사용자 생성 콘텐츠의 구성원 수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정말로 구전의 한 종류로서, 구전은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있다.

만약 당신이 개발한 준비된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직책에 훨씬 적은 비용으로 들어갈 수 있는 더 높은 학생을 고용할 수 있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하루에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충고를 사용하여 같은 sns 마케팅을 할 수 있다.

http://sns-pro.net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기능할 것으로 예상되며, Slideshare는 모든 사람이 과장 없이 발표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문서, PDF,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다.

기회는 이 Slideshare와 끝이 없다.

어떤 행동을 취하든, 어떤 행동을 취하든,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기 위해 어떤 결정을 내리면 당신의 고객과 관련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모든 마케팅은 누군가가 당신의 해결책에 투자하도록 하는 계기가 된다.

또 다른 마케팅 팁은 보통 이해관계자들이 이메일을 통해 블로그에 접속할 수 있도록 매우 간단하게 해준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대한 논평을 통해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가 당신의 틈새에 있을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확인하라.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 i를 분명히 강조할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