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글을 많이 쓸수록, 그의 블로그에 대한 트래픽이 증가한다.

그가 글을 많이 쓸수록, 그 셀링톡 의 블로그 인터넷에 대한 트래픽이 증가할수록, 마이크가 그의 권고를 믿을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독자들의 신뢰를 얻는 것이다. 그것은 마이크가 돈을 벌기 위해 힘들이지 않을 것이다.

자, 실제적인 이유는 전적으로 제휴 제품에 대한 연구를 하고 그것이 얼마나 잘 되어가고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

제휴 제품을 연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들도 있다.

이것들 중 몇 가지는 키워드 연구로서, 제휴 로션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를 위치시키는 것이 훨씬 더 쉬울 것이다.

조직화 – 제휴 마케팅을 오래 시작할수록 매일 더 많은 활동을 해야 한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아마도 여러 다른 상인과 제휴 클래스일 것이다. 당신은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정보, 웹사이트 정보,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지식을 만들기 위해 어떤 종류의 시스템을 필요로 한다면 당신은 즉시 압도당할 것이다.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시트에 정보를 저장하거나 제휴 광고 및 마케팅 비즈니스에 중요한 정보를 빠르고 쉽게 액세스하고 검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성하려고 합니다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반드시 피해야 할 함정이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상인을 향해 연구할 수 있다.

상인들이 마케팅 담당자에게 알리지 않고 사업을 중단한 사례가 있었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 탄수화물은 당신이 홍보할 제품에 대해 글을 쓴다. 당신은 그것을 검토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물론 당신이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검토하고 재정적인 확산 베팅할 수 있다; 또는 단순히 중요한 문제에 대한 텍스트로서, 그리고 당신이 그 계열사 마케팅을 가장 잘 조명하고 있는 제품과 관련이 있다.

온라인 마케터로서 개인이 고객에게 홍보할 수 있는 제품과 관련된 몇 가지 관심사를 가진 사람은 같은 단위를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자신의 전망에 대한 설명과 리뷰에서 정직할 수 있는 제품을 알고 있고 당신의 제품에 대해 지적하는 것은 당신의 제품에 환상적인 스트레스를 주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것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당신의 제품에 대한 환상적인 스트레스 좋은 이유들.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팔고, 합법적인 것을 팔고, 당신이 알고 있는 어떤 것은 당신이 선택한 것과 관련된 당신의 제품과 당신의 전망이 찾고 있는 것과 같은 이익일 가능성이 더 높다.

프레드는 빌을 다루는 계열사 마케터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빌스를 홍보하는 데 맞춰진 블로그를 만들었고 단지 1개 사이트에서 좋은 수준의 수입을 올렸다. 그는 오토바이를 가져왔고 빌은 이것을 실행하기 위해 그에게 돈을 지불했다.

플래티넘 유도등!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자동적으로 가정하지 마십시오. 사기 때문에 무시하는 것과 비교하여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항상 정보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판매에 비해 저렴한 사고에 귀중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과 함께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즉,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사이트를 설정하고 웹 사이트 방문자를 통해 상인 사이트에 회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휴 웹사이트

제품을 더 쉽게 판매하려면, 10달러 미만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저렴한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발견하십시오. 분명히 더 저렴한 제품에 비해 반영이 덜 필요하고 설득력이 떨어지는 제품. 가격을 완벽한 거래로 제시하고 고객이 매장에서 지불해야 할 가격과 비교하십시오.

일단 그 시스템을 일하면, 처음에는 돈을 벌지 않고, 다시는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다. 책을 읽는 것은 당신이 이미 배운 것을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좋은 연구를 하는 것이 더 낫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실패하는 가장 바람직한 이유는 당신이 더러운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 당시 당신에게 다가오는 월별 수표가 있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예언하는 것을 멈추고, 그것을 적용하고, 바로 지금 당장 녹색으로 가야 한다!

한 사람당 500달러 벌 수 있어요? 마케팅을 하는 제품, 제품에 대한 판매 페이지, 제품에 대한 모든 결정에 의해 결정된다고 말했기 때문에, 물론 마케팅은 실제로 온라인에서 300달러의 제휴 제품을 판매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19달러의 출판으로 보충비를 낭비하고 있다.

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직접 향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당신의 자리로 가기 위해 열심히 일했던 목표 전망을 어떻게 증가시키겠는가? 두 가지 중 하나는 한 가지 일을 하기 위해 사고 돕는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