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몸 안에서 일어나는 일을 무시하기로 선택한다

우리는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우리 몸 안에서 일어나는 일을 무시하기로 선택한다.

졸음, 위지방, 알레르기 반응, 둔한 피부와 같은 징후들은 천천히 나타날 수도 있지만, 그것들은 해결되지 않을 수도 있고 단순히 그것이 노화 과정의 일부라고 가정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이것들과 많은 다른 징후들은 우리 몸 안에 있는 독성 물질들이 우리의 간을 축적하기 시작했다는 신호를 우리에게 보낸다. 그러나 우리의 식단 계획과 독성 물질에 들어가는 것, 그리고 우리의 간을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우리가 숨쉬는 물질들, 그 작업은 결국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가 어려워진다.

그들은 또한 심근경색과 웨이트 트레이닝을 혼합할 수 있다.

이 사람들은 실제로 그들의 발달된 몸을 칭찬하는 하체를 상당히 톤화했다. 그들은 또한 바삭바삭한 것처럼 배를 조이는 운동을 할 수 있다.

네, 당신이 아프면 의료 전문가가 당신의 징후에 대해 물어보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의사는 얼마나 자주 당신의 건강의 원인과 패턴에 대해 자신을 문제 삼는가? 건강한 마음과 몸을 보존하기 위해, 왜 이런 특정한 징후를 느끼는지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발견해야 한다.

일상 습관이 건강에 해를 끼치고 있을 때 어떻게 인식해야 하는지에 대한 권고를 받는다. 더 많이 알수록 더 많은 것을 예방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는 명상, 차크라 작업, 상상력 있는 시각화, 우리의 체격에서 독한 화합물 제거, 치궁과 같은 에너지 운동과 같은 많은 영적 관행을 사용하여 절차를 촉발하고 가속화할 수 있다.

단지 몇 가지를 논의하기 위해서, 모든 스피릿 퀘스트 컨퍼런스의 시작에서, 우리는 우리에게 더 많은 빛을 가져다 주기 위해 고안된 쉬운 에너지 운동을 한다.

나는 모든 것을 깨울 때 바로 이 운동을 한다.

아침 우리가 깨달음을 찾으면, 우리는 사실상 우리의 가벼운 몸을 활성화시키고 있다.

그리고 우리가 이것을 계속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세상에 더 많은 빛을 가져오는 것을 목표로 가벼운 노동자가 되는 것을 선택할 것이다.

또한 마사지 오일을 구입하고 싶을 수도 있다.

열 마사지 오일은 깊은 근육 이완을 주고 손과 몸의 움직임을 귀중품 피부를 가로질러 효율적으로 움직이게 할 것이다

엘리트 개인이 되고 싶다면, 여러분의 몸의 움직임의 힘을 가진 사람들과 연결해야 한다.

왜냐하면, 어떤 연결도 없다면, 어떤 목적지도 없기 때문이다.

애플 바디 포밍: 적절한 흉상, 둥근 위, 날씬한 엉덩이가 있다면 사과 모양의 몸을 가지고 있다.

사과 모양의 몸 구조를 위해, 당신은 구조화된 엉덩이 길이 재킷을 사용하여 상반부에 의미를 포함시켜야 한다.

또는 당신의 라인을 확장하기 위해 긴 코트를 가지고 갈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가슴 바로 아래에 단추가 있고, V 목선이 있고, 허리에 모양을 포함하도록 혀를 갉아먹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몸에 모양을 포함시킬 수 있다.

마찬가지로 맞춤식 클래식 롱 코트/코트 또는 라이트 트렌치를 사용하여 몸매를 강조하십시오.

몸 안의 독성 물질이 증가함에 따라, 여러분의 몸은 독소를 제거하기 위해 시스템을 가속화한다.

만약 우리의 몸이 모든 것을 따라가지 못한다면, 여러분의 몸은 단지 독성 물질을 유지한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한 마음과 몸을 유지 제주도 마사지 하고 싶다면, 그것은 단지 이른 아침에 비타민을 몇 개 튀기고 그것을 그대로 두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건강과 건강과 웰빙에 절대적으로 부합하는 삶의 방법을 개발할 필요가 있다.

일을 하는 것은 완전히 생활방식에 초점을 맞춘다. 왜냐하면 감각은 일상의 요법에 있어서 수리해야 할 것, 그리고 확대해야 할 것들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집중력을 유지하지 않고 여기저기서 바라보는 사람과 이야기하면서 눈을 집중하라. 당신이 불안하거나 기만하고 있다는 느낌을 개인에게 줄 수 있다.

왜음, 여러분이 체중 운동이나 운동을 할 때, 여러분은 한 번의 세션으로 힘과 심근 운동을 하게 된다; 지구력과 힘을 위한 심장 적합성을 하는 더 전형적인 기술에 비해, 여러분은 미친 듯이 체지방을 태우고, 여러분이 하는 모든 운동에 뛰어난 근육 강도와 정의를 발달시킨다.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이 영적인 몸을 얻으면 추종자의 모습이 젊은 빛을 띠게 된다. 그녀는 많은 기쁨과 웃음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어둠의 왕국의 모든 공격에 맞설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신성한 몸은 우리 삶의 모든 영역에서 신의 화려함을 대표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다.

우리가 이 위대한 현실을 이해할 때, 우리는 더 이상 우리의 황금시대의 방법이 단지 숫자가 될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우리의 황금시대의 방법이 더 이상 두렵지 않을 것이다. 미국

네, 당신이 아프면 의료 전문가가 당신의 징후에 대해 물어보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당신의 의료 전문가는 실제로 얼마나 자주 당신의 건강의 원인과 패턴을 문제 삼는가? 건강한 마음과 몸을 유지하기 위해서, 왜 여러분이 이런 특정한 징후를 느끼는지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발견해야 한다고 단호히 주장하라. 여러분의 일상이 다마긴으로 끝나게 될 때를 어떻게 인식해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을 얻으라.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