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광고로 당신의 이메일에 기사를 추가하는 것이 꽤 잘 작동한다고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광고로 이메일을 추가하는 것이 꽤 잘 작동한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독자들의 관심을 즉각 자극할 수 있는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요약을 쓴다면, 이것은 꽤 자주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에 위치한 완전한 기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할 수 있고 당신의 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확인하게 된다.

프리셀: – 인터넷의 주된 사용은 정보를 찾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팔기 보다는 프리셀을 위한 생각의 무료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들과 신뢰를 쌓을 수 있을 것이다. 즉, 당신은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을 상인 사이트에 의뢰해야 한다.

여기에 주의할 점을 하나 더 덧붙여야겠다. 제휴 마케팅은 실제로 수익을 올리는 좋은 방법이지만, 쉽지 않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 된다. 당신은 매일 적어도 4시간에서 5시간을 바쳐야 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기술에 창의적이고 혁신적이어야 한다.

요컨대 대부분의 사람들은 간단한 지시를 읽고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더 쉬운 방법을 원한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읽고 실행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으로 큰 성공을 거둘 것이다.

말 그대로, 귀하가 제휴할 INFINITE 제품 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추천할 최상의 제품(품질 측면에서)만 선택하도록 샷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제 말은, 제휴 상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항상 잠재적 구매자들로부터 이메일을 수집한다는 것입니다.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무료 PLR 제품을 제공하거나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사례에서는 광고에 쓴 돈과 시간을 모두 낭비했다. 만약 당신이 캡처 페이지를 개설했다면, 당신은 그들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그 전망의 이름과 이메일을 포착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 판매할 수 있고 결국에는 판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것은 사람들이 사는 평균 7개의 노출에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한 번의 노출만 준다면, 당신은 다시 돈을 던지고 있다.

창밖에서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사용하는 것을 매우 추천한다; 그들은 매우 주목받는 사람들이며, 그것은 그의 옵트인 리스트를 성장시키려는 계열사 마케터들에게 필수 오피스타 적이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들 중 일부가 어디서 올 것인가를 기억하라.

웹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는 좋은 웹 호스팅 회사를 확보하라.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싸게 가서 무료 웹 호스팅 회사를 얻고 싶지 않다. 이 접근법에는 너무 많은 결함이 있다.

대신에, 호스트, 블루 호스트, 야후 웹 호스팅과 같은 평판이 좋은 것을 사용하라.

고객이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도록 돈을 지불할 수 있고, 트렌드를 위해 제휴 마케팅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좋다면, 하지만 이것이 장기적인 온라인 수입이 되려면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시작해야 한다

백금 팁!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자동적으로 가정하지 말고, 사기라고 무시하기보다는 세부사항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제휴 및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원칙을 가르치는 한두 가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한 다음 입증된 비즈니스 모델과 계획을 최대한 고수해야 한다.

몇 가지 좋은 제휴 제품은 순위 및 도장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제휴 방법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한 가지 단점이 있다.

단점은 광고 비용에서 그들의 머리 위에 있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이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알고 당신이 이익을 얻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고 실제로 어떤 연구도 하지 않고 제품을 홍보하기로 결정하지 않고 뛰어들고 있는 계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제품이 당신보다 먼저 팔릴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홍보를 결정하다. 수익을 올리려면 저렴한 효과적인 키워드도 필요하다.

잠시만 상상해보라. 당신이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에 극도로 관심이 있었고,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장소에 갔다고. 그들은 그 용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거나, 20파톰 아래로 가면 퍼럴 스티치를 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그들이 홍보하는 것은 무엇이든 살 수 있겠는가?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