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할인 쇼핑을 갈 때마다 구매하는 제품에 대한 선적 및 기타 추가 요금에 대해 충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온라인 할인 쇼핑을 할 때마다 구매하는 제품에 대한 선적 및 기타 추가 요금에 대해 충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 할인 쇼핑을 할 때마다, 당신이 관련된 총 지출에 대해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 은 선적 요금에 많은 투자를 하게 될 것이고 이 절차에서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크리스마스 선물 쇼핑은 일년 내내 많은 장점이 있는데, 그 중 가장 분명한 것은 12월에 일어나는 쇼핑 열풍을 겪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앞으로 몇 달 안에 정착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요금 카드에 엄청난 청구서를 긁어모으는 것을 막을 것이다.

전통적인 쇼핑몰을 후원할 때 교통은 불편할 수 있다.

연료에 돈을 투자하고, 교통을 막고, 주차장을 찾고, 구입한 모든 물건을 자동차로 가져와야 한다.

온라인 쇼핑으로 교통의 어려움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고, 종종 당신의 소포가 문으로 바로 제공된다. 자동차와 트럭이 없다면 버스를 탈 때 정말 불편할 수 있다.

갤러리로서의 신체부위: 어떤 제품이든 제공하려고 하는 동안 갤러리는 반드시 제품 갤러리의 도움으로 모든 제품이 공개되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아이템 갤러리를 배치하기 위해 디자인의 중앙부나 본문을 사용하는 쇼핑 웹 디자인 템플릿들 중에서 구매해야 한다.

이 부분은 헤더 배너 바로 뒤에 꽤 중요하다.

방콕은 전자 기기와 컴퓨터 부품으로 인기가 있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무언가를 얻으려고 한다면, 당신은 아마리 워터게이트 호텔과는 반대되는 페치부리 도로의 판팁 플라자를 방문할 수 있다.

광장은 7층과 당신이 고려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한 지붕 아래에서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초기 물건을 갖고 싶다면, 중복된 제품을 조심하라. 당신은 또한 판팁 이외의 DVD와 CD를 쇼핑하러 갈 수 있다.

라차다 로드에 있는 포춘 플라자 랑싯에 컴퓨터 시스템 부품을 파는 거대한 쇼핑몰이 있다.

여성을 위한 고급 판매점도, 분장실은 주의를 요한다.

보통 다른 사람이 쓰레기, 핀, 껌, 그리고 남은 벽걸이가 있다.

그것은 확실히 집이 아니다.

일반적으로 크리스마스에 가까워질수록, 크리스마스에 더 많은 할인을 할인해 줄 수 있다.

이러한 휴가 세일이 크리스마스 쇼핑에서 많은 것을 절약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수 있다.

하지만, 그들은 몇 가지 중요한 단점을 가지고 있다.

한 가지 중요한 것은, 다른 모든 사람들은 킬 쇼핑 센터에 들어가기 전에 더 줄어드는 비율을 기다리면서, 당신이 시간을 낼 수 있는 것과 정확히 같은 생각을 할 것이다. 이 이후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고객들로 가득 차 있을 것이다. 특히 나쁜 날에는, 당신은 정말로 물건을 사는 대신에 군중 사이에서 당신의 길을 짜내거나 카운터에 줄을 서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큰 쇼핑몰에서 3시간 동안 쇼핑을 하는 동안, 쉬운 구매자는 그들의 시간의 약 절반을 모세잉 투자할 수 있다.

이것은 약 3마일의 산책에 해당한다.

나머지 절반은 서서 물건을 보고 줄을 서서 구매/지불 비용을 지불하는 데 투자한다.

오락 장소는 넓고 넓은 오락 장소를 가진 모든 쇼핑 센터의 필수적인 부분이었고, 쇼핑몰을 찾는 사람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곳에서 열 수 있다

Chidlom – Ploenchit 시장은 국내 디자이너들 외에도 트렌디하고 세계적인 매혹적인 상품으로 인기가 있다.

이 시장 모두 이 가이드라인인 Chidlom – Ploenchit을 통해 값비싼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제공된 지불 방식을 확인하십시오. 그것이 기술이 아님을 확인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요금 카드를 통해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이 카드는 구매 사이에 현금이 분실될 경우 현금 이전이 어떻게 위치했는지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시암은 십대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쇼핑 장소다. 당신은 유행하는 옷, 발걸이, 스타일 장치를 찾을 수 있다.

시암을 체크아웃하는 것은 방콕의 현재 패션을 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우선 순위가 매겨진 쇼핑 리스트와 예산을 손에 들고, 쇼핑몰, 지역 시장, 판매업체, 온라인(시간 절약 우수) 또는 유명한 쇼핑 시장인지, 또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로 도약하기 쉬운 적절한 쇼핑 사냥 장소.

다양한 브랜드 이름과 스타일의 맞춤형 쇼핑백 쇼케이스 그들은 쇼핑몰의 로고 디자인이나 사진을 견딜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쇼핑몰의 모토와 다른 세부사항들을 견딜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비즈니스 센터나 식료품점을 소유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의 이익을 위해 가방을 대량 생산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렌더링하는 서비스나 제품에 맞추기 위해 맞춤 제작될 수 있다.

사람들이 쇼핑과 다른 목적으로 그것들을 사용할 때, 당신의 회사는 승진한다.

더 많은 수입을 창출한다.

당신은 항상 많은 새로운 고객들을 S에서 끌어들일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