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기대치가 수술의 현실보다 더 높다면, 닥터

만약 그 기대가 수술의 현실보다 더 높다면, 포도르 박사는 환자들에게 나를 지불 데스크로 안내하는 대신 강력한 현실 점검을 할 것이다. 오, 오래 전에 내가 간신히 B컵을 설득력 있는 C컵으로 강화했다면 내 삶은 마법처럼 바뀔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나는 운이 좋았던 것 같다. 그 당시 나의 첫 상담 경험이 나를 익명의 고기 조각처럼 느끼게 한 것은 행운이었다. 조각되고 충전되어 나는 문 밖으로 뛰어나가 결코 뒤돌아보지 않았다. 만약 내가 앞으로 나아갔다면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이 가슴 일과 함께 포장되지 않는 고통스럽고 비싼 방법을 배웠을 것이다.

사람들이 성형수술을 고려하는 이유는 그들이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의사들을 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의사들은 아마도 성형수술에 관한 한 가장 잘 훈련되고 경험이 많은 의사들일 것이다.

오늘날 유방확대수술은 일반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파멜라 앤더슨의 유방이 확대되었을 때, 그녀는 유명한 센터폴드 모델이 되었다. 대부분의 유방이식은 오늘날 그렇게 극적이지 않다. 수술의 질은 때때로 사람들이 어떻게 유방이 확대되는지 알 수 없게 만든다. 그러나, 그것이 성형수술에서 비롯된 것인지 확신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 것이다. 몇 가지 경우, 그들은 허리 문제로 더 작은 돌리 파튼이 이 일을 하게 되었다.

이마 피부는 점차 얼굴 아래로 내려갈 수 있다.

매우 피곤해 보이고 지친 포어헤드 주름은 나이의 표시다. 이마 리프트는 피부를 제자리로 되돌릴 것이다. 얼굴은 젊어 보일 것이고, 경고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 수술로 눈꺼풀 수술을 선택한다.

당신은 많은 이마 리프트 수술에 대해 듣지 못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데비 해리의 최근 수술이 성공적이었다고 생각한다.

성형수술이 터지고, 입술 콜라겐 임플란트가 급격히 잘못되는 경우도 있었다. 전반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성형수술이 완전히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없다. 수술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당신은 그들이 스카리하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확히 아는 사람을 선택해야 한다.

돈이 든 후에야 정말로 피하는 성형외과 의사들이 있다.

얼굴 리프트의 성형수술 방법에 따르면, 눈꺼풀에서 수행되는 젊은 수술로 보이게 하기 위해 얼굴에 있는 여분의 26주낙태비용 피부를 제거하기 위해 표백증이라고 한다.

뺨의 주름을 제거하기 위해 하는 수술도 있고, 이마도 성형수술로 들어올릴 수 있다.

어떤 종류의 피부병을 가진 사람들도 나중에 성형수술을 선택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치료 과정이 있기 때문이다. 피부 질환은 피부를 해칠 수 있고 그들을 둔하고 지치게 할 수 있다.

성형외과 의사에게 말하여 정말로 외모에 광범위한 변화가 필요한지 알아보십시오. 얼굴 리프트가 적절한 경우 배우십시오. 필요하면 파트너, 친구, 영적 상담자 또는 생활 코치와 상의하십시오.

고객의 사진을 전후로 물어보십시오. 이것은 외과의사가 얼마나 좋은지 잘 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사진 전후에, 당신은 당신이 그 시술을 어떻게 돌볼 것인지에 대한 이미지를 떠올리게 될 것이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당신이 보는 것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다른 선택사항을 탐구하거나 다른 의사를 찾는 것이 최선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과도한 지방을 제거하거나 눈꺼풀 수술을 받아야 한다면, 당신은 올랜도에서 반드시 올랜도에서 전문가 외과의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잘 하는 성형수술은 모든 사람에게 맞는 직업이 아니다. 성형외과 의사가 되기 위해서는 좋은 손과 예술적인 눈이 필요하고, 수술을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자녀에게 성형수술을 맡기기 전에, 만약 당신이 당신의 승인을 표명한다면, 당신은 먼저 당신의 아이가 심지어 좋은 후보라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몇몇 성형외과의사들이 18세 이하의 사람들에게 수술 절차를 수행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다른 사람들은 제한이 있지만, 그것들과 함께 조금 더 느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지방흡입에 대한 이상적인 후보는 18세 이상이다. 이것은 종종 성숙도에 기인한다.

이 철학은 그의 실천의 물리적, 기술적 설계에서 명백하다. 진정된 장식, 최첨단 개인 사내 수술 센터, 그리고 편안한 수술 전과 수술 후 회복 영역에서, 이 관행은 내가 유명인 사진을 보지 못한 의사의 칭찬보다는 환자의 필요에 주의를 기울이기 위해 고안되었다. 전형적인 닥터 닙과 턱의 환상을 선전하는 책자와 상 또는 브로셔

성형수술은 기본적으로 외모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복부 성형, 화학박리, 지방흡입이 나쁜 신체부위도 포함되므로, 성형수술의 일반적인 형태다. 이러한 수술은 신체의 지방이나 배를 줄이거나 얼굴에서 여드름과 여드름의 주름과 징후를 제거하거나 귀가 움직이거나 코 모양이 만들어지거나 이마가 m을 맑게 할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