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의 선불을 피하다

현금의 진보를 피하라 거의 모든 카드는 현금의 진보에 대한 유예기간을 제공하지 않는다. 신 신용카드현금화 용카드를 사용하여 돈을 인출하는 순간, 금리가 시작된다. 현금을 인출해야 할 때 대신 직불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카드 통합은 또한 당신이 신용 점수를 유리한 수준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몇 장의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 당신은 신용 보고서를 하나로 통합함으로써, 당신은 그것들을 즉시 더 낮은 월 지불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미래의 어떤 신청에 대해서도 당신의 신용 점수를 쌓고 강화시킬 것이다.

연방거래위원회는 신용카드가 신용불량자를 어떻게 개선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팁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기억해야 할 핵심은 장시간 계좌를 유지하는 것보다 적시 지불 내역을 유지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이다. FICO 점수를 계산할 때, 신용 내역의 길이보다 지불 내역에 더 많은 무게가 주어진다.

또한 카드에 공동 서명할 사람을 요청할 수도 있지만, 카드를 공동 서명할 사람을 찾는 것은 현재 신용 점수가 있는 카드를 찾는 것만큼 어려울 수 있다.

카드 더미를 쌓으면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카드를 잘라 버리고 버리는 것까지도 할 수 있다.

하지만 계좌를 닫지 않으면 신용 점수가 떨어질 것이다. 비록 당신이 전혀 사용하지 않는 계좌를 가지고 있을지라도, 그것은 여전히 당신이 매달 갚고 있기 때문에 긍정적인 신용을 쌓는다. 이상하지만, 그것은 사실이다. 그래서 실제로 여러 개의 계좌를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이 모든 것을 갚는 한 당신의 신용 점수에 도움이 된다.

가끔 나는 보너스 보상을 받기 위해 신용카드를 연다. 좋다. 단지 동시에 너무 많은 다른 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의 스타일에 맞는 카드를 찾아라: 당신의 정상적인 소비 습관에 가장 많이 보상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보상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단지 그것만을 사용한다.

분명히 당신은 보너스 보상을 받기 위해 3개월 동안 또는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 그리고 보상을 받는 것을 끝내면,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바꾸어라. 옛것

많은 현금 회수 카드가 1%에서 2%로 낮은 비율의 회수 범위에 있지만 주요 카드 발행자 사이에서 현금 회수 비율을 5%로 올리는 추세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5% 현금 회수 비율은 주유소, 약국 및 식료품점에서 구매한 구매에만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 5% 현금만 이 항목 중 하나에 돌려받습니다. 그러나 5%를 받는 것은 5%를 얻는 것은 5% 이미지가 5%를 얻는 것입니다. 다시 휘발유를 타?!오늘날의 세계에서는, 기름값이 그렇게 높은 곳에서, 5%를 되찾는 것이 상당히 실질적인 것일 수 있다.

신용카드 빚을 통합하는 옵션은 모든 신용카드를 하나의 계좌로 통합하는 기술이다. 이 방법으로 당신은 하나의 낮은 월간 지불로 부채를 더 잘 관리할 수 있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청구서를 더 간단하고 더 번거롭게 지불할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한 번의 지불만을 생각할 것이기 때문이다. 이 기술은 또한 당신이 불필요한 수수료와 요금을 없애는 데 효과적이고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그러나 해결책이 있다.

직불카드도 같은 편의와 접근성, 하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현금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개인적인 빚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이 적다.

그러나 이러한 카드 제공에 관해서는 알아야 할 몇 가지 사실이 있다.

이것은 이 특정 유형의 플라스틱에 대한 용어가 당신의 필요와 재정 능력에 효과가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사람들은 항상 잔액이 없는 카드를 닫는다. 나는 왜 그렇게 하는 것이 당신의 신용 프로필을 해치는지 이해할 수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부채 대 신용 비율을 감소시키기 때문이다. 0 잔액 계좌를 열어라. 다른 것은 없다. 만약 다른 일이 생기면 당신은 그들에게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다시 사용하기 전에 잔액을 갚아라. 이것을 할 수 있을수록, 그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를 고치는 데 더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단지 신용카드가 당신의 신용을 스스로 고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왜냐하면 그것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연방거래위원회는 신용카드가 신용불량자를 어떻게 개선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팁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기억해야 할 핵심은 장시간 계좌를 유지하는 것보다 적시 지불 내역을 유지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이다. FICO 점수를 계산할 때, 신용 내역의 길이보다 지불 내역에 더 많은 무게가 주어진다.

당신의 특정한 구매 습관에 맞는 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당신의 보상에서 최대한 활용하는 열쇠인 Heres에 대해 당신이 보상을 받는 것은 나는 당신에게 가장 이익이 되는 카드를 찾기 위해 당신의 모든 신용카드를 소비하는 데 전념하는 수백 개의 사이트가 있기 때문에 크게 자세히 설명하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카드에 대한 신청서를 발급받으려면 좋은 신용 점수를 받아야 한다.

신용등급이 우수하면 신청서 승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괜찮거나 평균적인 신용 점수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신청서도 쉽게 허가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특별한 아테를 지불하기만 하면 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