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일에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낮은 승진을 높이 사는 것이다.

어떤 것에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지금 당장 낮은 홍보를 높이 사는 것이다. 현재 주택은 할인된 가격에 있다.

2011년 주택 시장의 40%와 내년 60%에서 가격은 평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인 관행을 사용하여 실제 돈을 재판매한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변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장비 안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어떤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당신은 계획 A를 사용하여 뒤로 물러날 것이 없을 것이다. B 개념을 다양화, 다양화, 변화시켜야 한다.

부동산 투자 수익을 위해 부동산 투자를 생각하는 것은, 인수, 판매 또는 숙박 시설을 가장 잘 구축하는 방법을 조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이 집 근처에서 발생하는 추세를 위협하는 것처럼 들리지만, 이 모든 것과 관련된 모든 것은 그럴 필요가 없다. 부동산 투자를 위한 좋은 정보 이용 가능한 기술 웹사이트와 그들의 회원에게 응축된 정보를 제공하는 회원 사이트에 관한 많은 것들이 있다.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고, 당신의 정보를 알고 있다.

대안은 산업계에서 쉽게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이었다. 이것은 레이에게 훨씬 더 적용된다.

사람들이 저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제가 발명하지 않은 포스트잇 대출을 많이 사용한 것입니다.하지만 부동산 투자계에서는 제가 포스트잇 노트를 누구보다 많이 배포했고, 저는 실제 대출을 테스트했습니다

부동산은 몇 가지 예측가능성을 주기적으로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수많은 부동산 시장 식단으로 스스로 운영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를 생산하기 위해 부동산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 착수하기에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진정한 개인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이 변할 것이고 오늘날 부동산에서 일할 것이라고 주장해 왔으니, 장기적으로는 아닐지도 모른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다시 한 번 턴을 준비하고 있다.

모든 개인은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이런 변명을 한다.

나의 기사 작성 경험 동안, 나는 한 가지 자료조차 쓰기가 두려운 날들이 있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로 우선순위와 선택에 따라 온다. 어떤 사람은 무언가를 할 필요가 없다.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기 싫어할 것이다. 당신의 꿈을 실현시키기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당신의 꿈을 실현하기를 원한다.

그리고 다른 사람이 원할 수 있는 것들을 위한 시간을 마련한다.

그렇지 않으면, 꿈은 당신이 당신의 집에 집을 마련할 수 있는 곳에 돈을 줄 것이다. 당신은 월별 할부금을 지불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실제 이자를 위해 더 많은 돈을 쓸 것이고, 정기적으로 최종 가격을 사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쉽게 운영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월별 수입을 몇 가지 받고 이익을 내기로 결정하는 한, 그것이 유일한 목표다.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과 대화하기 전에 그들 자신을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는 좋은 마케팅은 초기 심사를 개인으로 만들 자격이 없는 사람들을 허용한다.

여기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나는 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머리를 깎는 것을 본다!잠깐, 5달러짜리 머리 깎는 게 무슨 뜻인지 모르시죠? 음,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보면, 나는 당신이 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옛날에, 번창하는 산업을 가진 매우 성공적인 이발사가 있었다.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는 데 성공했고, 10달러 미만의 돈으로 최고 수준의 머리를 깎으면서 그의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실제로 다른 어떤 종류의 사업이나 중소기업에도 해당된다. 마케팅을 가장 잘 이끌고 있는 사람이나 회사는 분명히 돈을 벌고 시장을 지배한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점을 제기한다.

가장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가장 중요한 지점은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100가지 다른 것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이다. 알다시피, 매일 당신을 부르는 동기부여의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찾지 않는 한, 거의(그리고 당신의 삶)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성취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다.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당신의 현재는 당신이 훌륭한 주제를 제시한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가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사무실임대 책도 읽어야 한다.

부동산 투자업에 나가야 할 때, 부동산을 찾는 것이 성공하기 위한 다음 필수 요소다. 구매 과정에서 지적을 받는 평판이 좋은 에이전트 또는 임대할 수 있는 훌륭한 부동산을 얻는 에이전트는 임대를 집중하는 중개인이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자본을 얻지 못한다.

훌륭한 위치를 사용하여 부동산을 얻고 상당한 사람들과 많은 협상을 시도하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여러분이 정말로 집이 필요하거나,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거나, 명백한 금액을 축적하는 투자라고 생각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