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보조 목록은 전략에 표시된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목재의 종류와 수량을 요약한 내용을 제공해야 합니다

첫 번째 2차 목록은 전략에 명시된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목재의 종류와 수량을 요약한 내용을 제공해야 한다.

두 번째 하위 목록 중 두 번째 하위 목록은 작업을 제대로 완료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결정할 것이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계획의 설계자가 모든 것을 배치하고, 망치의 종류에 맞게 배치하고, 사용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하다. 열등한 목공 계획과 스타일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목공 도구를 다룰 때는 주의해야 할 것이다. 목공 도구를 효과적으로 다루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고, 알코올에 중독되어 있을 때, 또는 나쁜 가구 조각보다 훨씬 더 큰 문제를 스스로 제공할 수 있다면, 목공 도구를 망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떤 큰 부상을 입힐 수도 있다.

이러한 종류의 도구를 다룰 때, 당신이 취해야 할 모든 안전 조치를 가르쳐 줄 것이다.

테이블 톱 – 테이블 톱은 구입하는 가장 비싼 도구 중 하나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보통 초보자는 능력이 향상되고 우드 워킹 스토어가 전체 작업에 포함되지 않을 때까지 구입하지 않고도 얻을 수 있습니다.

목공 일을 시작하는데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목공 일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유익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려고 합니다

어떤 도구가 필요한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목재와 다른 재료가 필요한지 이해하는 것은 많은 시간과 문제를 절약할 것이다. 목공예를 발견해야 하는 주요 표준 원칙 중 하나는 무엇을 사용해야 하는지와 두 조각의 나무를 함께 부착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큰 손톱과 작은 조각을 위해 작은 손톱이나 나사가 필요하고 너무 크거나 너무 긴 나무 조각을 위해 손톱을 사용해야 하며 그들은 나무를 쪼개거나 다른 쪽을 돋보이게 한다.

너무 작고 벤치가 부서지는 손톱이나 나사를 치다.

목공에서는 다양한 톱이 사용되며 기능은 각 도구에 따라 약간 다릅니다. 가정용 수리 프로젝트에서 블레이드의 반대편에 치아가 있는 트림 톱은 수리를 위한 완벽한 톱으로 원목침대프레임 자주 사용됩니다.

시추 도구를 이용한 유지보수의 주요 유형은 선삭 부품에 기름을 바르고 원활하게 작동시키는 것이다. 또한, 선삭 부품을 품질과 작업의 용이성에 날카로운 비트가 필요하다. 다른 에지 도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이 도구 관리의 요소에 대해 더 많이 알아낼 수 있을 때까지 그들을 전문가에게 데려와야 할 것이다. 고객과 특정 작업에 대한 그들의 욕구는 당신의 조직의 성공에 필수적이다. 아무리 뛰어난 기술, 고객 없이도, 그 일을 살 수 있는 고객 없이, 수입이 없다

목공예는 많은 사람들이 즐거움을 느끼는 오락이며, 그 결과는 정말 만족스럽다. 당신이 상세한 가이드를 가지고 있는 한, 누구나 목공예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약간의 끈기로 당신이 원하거나 필요로 하는 거의 모든 것을 개발할 수 있다!만약 여러분이 집 주변에 큰 갑판을 상상하고 있거나, 아마도 여러분의 아이들을 위한 좋은 놀이집을 상상하고 있다면, 목공은 여러분에게 많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나무공예는 여러분에게 갑판을 짓기 위해 누군가를 고용하는 데 필요한 비용, 또는 철물점에서 좋은 목재 놀이 집을 사는 비용은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그러면 나무를 사서 직접 목공예품을 만드는 것은 만족스럽고 재미있을 것이다!

무작위 궤도 샌더 – 나무로 작업하는 것은 부드러운 마무리를 위해 조각들을 샌딩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 작업을 단순하게 하기 위해 무작위 궤도 샌더를 사용할 수 있다.

이 파워 샌더는 샌딩 작업을 빠르고 쉽게 한다.

파워 샌더는 마찬가지로 핸드 샌더로 얻을 수 없는 완성된 표면의 일관성을 보장한다.

또한, 적어도 하나의 지그, 나이프, 파일, 사포 및 바니시 또는 페인트와 같은 어떤 종류의 최종 에이전트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도구는 가정 내의 어른들에 의해 작동되어야 하며(분명히 자녀의 나이에 따라 달라짐) 이것은 자녀에게 보살핌, 보안 및 준비의 가치를 보여주고 조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집이나 차고에서 목공 조직을 설립하는 것은 비용을 최소한으로 유지한다.

만약 당신이 저렴한 작업장에서 목공 사업을 시작하기로 선택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돈이 들 것이다. 아마도 당신이 작업장으로 차고를 사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은 임대차에 대한 보존 방법이다.

뛰어난 망치나 망치는 강한 손잡이를 가지고 있으며, 타격 헤드가 강하게 연결되어 있다.

어떤 것은 실제로 섬유유리나 다른 것과 향상된 거래를 했다. 옵션은 편안함과 비용 중 하나이다. 뛰어난 망치는 10달러 미만으로 살 수 있고, 망치는 크기에 따라 더 비싸다.

파워 드릴 – 다음으로 필수적이고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목공용 동력 도구는 파워 드릴이다. 파워 드릴에는 다양한 디자인이 있다.

코드 드릴이나 코드리스 드릴을 얻을 수 있다.

가변 속도와 다른 대안을 가진 드릴을 찾을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