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터! 소셜 네트워킹 팬들에게 독특하고 독특한 거래를 제공하라.

포인터!소셜 네트워킹 팬들에게 독특하고 독특한 거래를 제공하라. 소비자들에게 그들이 침을 흘릴 수 있는 무언가를 주라. 그것은 찾기 매우 어려운 것이다.

실제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시장에 나오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차이점을 아는 것은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특정한 한 사이트에서 훨씬 더 나은 것을 발견하고 그 사람에게 시간을 할애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다.

불꽃전쟁에 휘말리지 마라 온라인 포럼을 마케팅하는 SNS나 노트나 개인 메시지를 통해 2명 사이의 회원에게 불꽃전쟁의 중간에 갇히는 것만큼 당신의 직업적 지위를 제거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중립적인 행동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당신의 훌륭한 행위는 오해를 받을 것이고, 감정이 높기 때문에 편을 든다는 비난을 받을 것이다.

S40 인터페이스를 가진 부유한 카카오채널 관리자센터 사람들은 노키아 C3의 요령을 빨리 얻을 것이다.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히치콕 영화가 아니며 고급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개인은 확실히 아기 침대가 아닐 것이다. 반면에 S60 사용자들은 S40이 날짜가 되어 있고 노키아 고급 스마트 기기에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기 때문에 불만과 놀라움으로 고개를 떨어뜨릴 것이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명성을 조사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주도하는 능력에 따라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을 보고 영향력을 결정할 수 있게 해준다. 더 큰 클루트 점수, 더 나은 클루트 등급을 얻는 가장 좋은 전략은 네트워크가 공유하고자 하는 훌륭한 자료를 개발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면, 가지고 있는 것이 좋은 클라우트 점수는 단순히 알리는 방법 중 하나이다.

이러한 소셜 웹사이트들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이러한 수정을 따라잡기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돕기 위한 10가지 주요 아이디어들이다.

하지만 일 년 중 큰 휴가일 수도 있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활용하지 마라. 입증된 총에 큰 위협이 되는 새로운 이론을 확인하거나 도박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니다. 증명된 총에 고정하여 보다 고객 친화적인 방법으로 사용하라. 당신은 다음 휴일을 위한 방법을 준비하기 위해 일년 내내 가질 것이다.Social Media Marketing Networking은 SEO & Social Media Marketing Networking Networking과 같은 과학이다. 한 장은 다른 한 장 없이는 성공할 수 없다. 우리는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효과적인 성과 이력을 가지고 있다.

많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사이트들이 검색 엔진에 제공된 책갈피를 만들기 전에 지적했듯이.

소셜 네트워크의 범위를 늘릴 수 있는 것은 모든 소셜 웹사이트를 서로 연결하면 된다. 각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의 모든 디자인 템플릿이 비즈니스 웹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당신의 비즈니스 브랜드는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모든 사이트를 당신의 사이트에 연결함으로써 당신의 회사는 실제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다.

프랑스에는 스노 마케팅이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받은 17개의 마을이 있고, 40개의 마을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받는 특정 포도원이 아닌 프리미어 크루 이츠 마을이라는 칭호를 공유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의 성공은 지역사회의 일부가 되는 것에서 온다. 그것은 당신의 틈새다. 그것은 당신의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일원이 됨으로써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이 줄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광고, 공약, 할인율, 프리오버를 볼 때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은 무엇을 믿는가? 그들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고 서비스나 제품을 사도록 격려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해서, 이전에는 그 모든 것을 들어본 적이 없었지?

경험적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컨설팅 기관은 경험이 많을수록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더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또한 비교적 새로운 것이기 때문에, 단지 소수의 경험 있는 소셜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만이 아직 어린 시절에 있고, 그러한 이유로, 많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은 여전히 그것에 대해 스스로 알리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자연적으로 뛰어난 마케팅 일을 할 수 있을 만큼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마케팅 무기고에 추가하는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지만, 마케팅의 기본이 끊임없이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네트워크의 힘인 놀라운 측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그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어떻게 돼가? 제가 실제로 어떻게 했는지를 간단히 선택해 보시면 됩니다.제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으시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