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이 실행된 후 마케팅과 광고가 초래한 급진적인 변화에 대해 시험해 보십시오.

마케팅 전략이 시행된 후 마케팅과 광고에 의해 야기되는 급진적인 변화에 대해 시험해 보라. 낙관적인 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분명히 투자할 가치가 있지만,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개인적으로 불안과 공황에 직면할 이유가 있다.

그것은 단지 소셜 네트워킹 때문에 이 사업과 접촉하는 결정적인 요인일 뿐이다. 이것은 확실히 기준이 없기 때문에 그것의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매우 어렵다. 이 문제에 관해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는 사람이 때때로 해결책보다 양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할 때, 트위터를 사용할 때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할 때, 일반적으로 업데이트된 정보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로 가득 찬 동영상을 유 튜브에 제출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트윗 sns 마케팅에 바인딩되어야 한다.

푸의 도에서 나온 선을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도를 생각해 보라. 꿀 오작동 이상의 곰은 모든 모험 푸는 전형적으로 그의 꿀 상황에 집중할 수 있었다. 마지막에는 모든 푸의 이야기에 대해 몇 마디의 지혜(즉, 내용)가 있었다. 여기서 같은 원칙을 취하지 않는다. MLM 산업의 사람들의 문제에 초점을 맞출 수 있고, 그것을 해결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모두 갖추게 될 수 있다.

그것을 지속적으로 해라. 번성하는 추종자들의 무리들, 인스타그램 검색 머지않아 당신은 사회 영화의 도에서 빠르게 전문가가 될 것이다.

둘째, 당신의 정보를 쓰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따로 두어라. 앉고, 세부사항을 게시하기 시작하고, 개인이 그것을 알기로 결정하는 것은 너무 쉽다. 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일주일에 한 번 노력하며, 나는 내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서핑을 하는 것이 포함된다. 나는 당신이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핵심 항목을 게시하는 것과 같은 활용을 할 것을 제안한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대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궁금해하는 것, 그리고 의미 없는 대화를 최소화하는 것, 그래서 축하해, 당신은 훨씬 더 성공적이야:) 그래서, *아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나는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목표를 측정할 수 없는 것처럼 이것을 제기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시장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

친구로부터 기업에 관한 단편적인 글과 함께 (블로그가 무엇인지는 긍정적이지만) 밤을 깨달아야 하는 저녁 요인에서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라. 당신은 수십 시간을 1주일 동안 보내고 당신의 시도에 대해 아무것도 보여주지 못한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하는 것이 실제 세계 목 인터넷 사이트 마케팅 의지에 고통을 주었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그것은 몇 가지 간단한 방법을 따르는 것을 포함시키는가?

당신의 팔로워를 이용하여 당신의 명성을 그 곳에서 얻을 수 있도록 도울 무언가가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한 다른 게시물에 대한 논평을 하는 것 상호 작용이 있다.

이것을 수행하는 가장 간단하고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당신의 산업에 대해 게시하는 개인들과 함께 활성화하는 것이다. 이것은 잠재적으로 멋진 네트워킹 기회일 수 있다.

트위터는 멋진 네트워킹 포털이다. 많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스팸메일로 만들고 있다.

트위터를 윤리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자원처럼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할 때, 트위터는 당신이 당신의 시장과 산업에 대해 매우 심각하고 견고한 접촉을 만드는 데 심각하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고객, 잠재적 구매자, 그리고 미래의 결혼한 커플들과 모든 종류의 네트워킹을 할 수 있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읽는 것이 무의미하다. 축하한다, 당신은 훨씬 더 좋은 성공이다.) 그렇다면, *아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내가 이 얘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전에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의 발로 발길질을 하는 것은 심지어 한 사람이 시작하는데 우리는 그것을 정말 원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인터넷 광고 네트워킹의 중요한 요소는 네트워킹을 개발하는 것이다.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다음 기사와 같은 수천 명의 친구가 아니라면 수백 명의 친구가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네트워크에 의해 사랑된다면, 때때로 그것은 매우 멀리 갈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제출이 살아남지 못한다면, 당신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실험된 신뢰 수준을 얻기 위해 매우 어렵게 일할 필요가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