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당신의 사진 여행을 시작할 때 당신은 모든 장르의 사진에 대해 객관적인 균형을 유지한다.

당신이 모든 장르의 사진에 대해 객관적인 균형을 유지하는 것으로 사진 여행을 시작할 때 당신이 싫어하는 것을 얻는 것으로 보이는 것은 만약 당신이 선입견 없이 맨발로 달리기 위한 한 걸음이라도 가능하다면 당신에게 다른 세계를 열어줄지도 모른다 사람은 이미 각 장르를 충분히 알고 있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자제하라. 네가 집중하는 것을 돕기 위해 나는 클로즈업 사진술에 푹 빠졌는데, 내가 첫 영화 SLR을 30개 가까이 받고 돌아가지 않은 것처럼 보였을 때 나는 풍경사진은 정말 좋아하지 않지만 충분히 열린 마음을 유지해왔다. 사진술은 꽤 즐거운 세상이고 당신의 마음을 얇게 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잠재적으로 화보 촬영할 수 있는 놀라운 이미지의 일부를 창조적으로 달성하기 위해.연습은 완벽해지고, 실제 골프 선수이자 많은 국제 타이틀을 획득한 게리 플레이어는 그가 더 열심히 연습할수록 더 많은 행운이 온다고 말한다.

현대 당신은 연습할수록 더 친숙한 기본 카메라와 테크닉이 되기 때문에 더 많은 책임을 져야 한다.

다시 배우다그러니 누가 초조하거나 끊임없이 지역 사업을 소유하거나 운영하는 당신의 친구나 지인들 당신의 사업에 당신의 사진을 전시할 수 있는 당신의 시장 커뮤니티의 다른 사업들을 생각해 보라 당신의 과거에 당신이 누구를 소유하거나 지역 사업을 운영하는지를 살펴보라? 당신의 배우자가 커뮤니티 내에서 누구를 알고 있는지 명심하라 이 사람들 모두는 잠재적인 전시 장소들이다고급 슈퍼마켓들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더 높은 가격을 정당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 것처럼, 더 나은 상품을 가진 향상된 경험도 찾고 있다.

그래픽의 기본을 아는 것이 가장 유용하다. 이것은 당신의 출발점이다. 끄기 위해서는 당신의 도구인 당신의 카메라 에 주목해야 한다.

당신의 제어장치를 조작할 수 있는 능력과 당신의 촬영 중 그 효과를 알면 당신의 걸작 디자인에 대한 완전한 힘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사진에는 많은 기본적인 규칙들이 있다.

y는 아이유 수지 태연 노출 움짤 단순히 세 번째 규칙과 같은 구성, 주제를 중심에 두는 방법, 깊이를 잡는 방법에 대한 팁, 그리고 샷의 등급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가볍고 휴대하기 쉽다. 그것은 어떤 물체에든 놀라운 일을 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이 리의 효과를 조작하는데 도움을 주는 테레스의 가이드라인도 간단히 포착할 수 있다.

무엇을 잡든지 간에 ght to capture you capture.이전에 모든 장비를 포장했는지 확인하십시오.속도를 늦추고 닳게 하는 많은 장비를 가져오지 않는지 확인하라 어떤 카메라를 사용할지 결정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 아니다.그 이유는 거리 사진 촬영에 적합한 카메라는 많거나 적기 때문이다. 렌즈는 최소 50mm f 14 또는 75mm에 참석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더 빠른 접촉 또한 피사체들이 흐릿해 보이지 않도록 도와줄 것이다. 광각 렌즈는 또한 만약 당신의 카메라 렌즈가 너무 느리다면 당신의 피사체를 충분히 빨리 캡처할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의 실외에서 충분한 빛을 얻고 카메라 조명을 꺼낼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또한 당신은 또한 당신의 속도를 늦춘다.플래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플래시를 사용하는 것이 당신의 영역으로 혼합하려는 목적을 방해할 것이다.수많은 제품 사진들은 사람들이 가장 먼저 본다는 것을 기억한다.

제품 사진이 외설적인 것이라면 제품이 나쁘다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이것이 항상 진실일 수는 없을 것이다. 당신의 잠재 고객들이 이 방법을 생각하기를 원하는가?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