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 끝에는 중간에 있는 큰 넓은 몸이 침투를 피한다.

수비 엔드에서 그는 중간에 있는 큰 넓은 몸은 침투를 피한다.

그는 다른 팀만큼 많은 블록 / 스포츠중계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는 단지 그의 큰 몸과 긴 팔다리로 다른 팀의 공격을 방해한다.

그의 리바운드 수는 좋고 그는 수비 엔드에 대한 역할이나 집중력을 확고히 가지고 있다.

최근 다음 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덱스터 피트먼 히트 드래프트 센터는 현재 피트먼이 평균 104점과 59개의 보드를 기록한 실망스러운 선배 캠페인에서 벗어나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비넘과 파우 가솔을 체크하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다.

2010-2011 NBA의 새로운 시청자들은 제때 돌아오지 않을지도 모른다. 1년은 장기화될 뿐만 아니라 반년은 당신의 CBA가 다림질하기에 긴 시간이다. 실제 세계 장기 손실은 절대적으로 애완동물 주인과 데이비드 스턴의 고집에 가까울 것이다.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발견할 거라고 기대했을지도 모른다.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야구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언제 당신의 NBA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있는가? 게임 내의 컨트롤은 나쁜 것이 아니다.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공격 시 수비수로부터 농구를 제거할 수 있다.

반대로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 샷을 차단할 수 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흥미로웠고,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다고 느꼈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에서 벗어났다는 선수로 끝날 수 있다면, 당신의 플레이오프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것이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힌 선수를 헤딩한다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로부터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팀들의 벤치를 쓰레기 팀으로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

셋째, 올스타 nba 선수가 되는 것은 축구를 쏠 수 있다! 그들은 득점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바위를 쏠 수 있다!무슨 일이 있어도 위대한 프로는 공을 바구니와 연관시킬 수 있다!비즈니스 우먼 양, 점수를 매길 수 있는가? 즉, 판매가 가능한가? 영업 사원이 필요한 해충을 생산하는 것이 사업 수익이 되어야 하는가? 거래를 성사시킬 능력이 있나? 수비진을 뚫고 득점을 할 수 있겠나? 경쟁에서 이기고 승리할 수 있겠니? 전망 문제를 해부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는가? 11월 23일 판매되는 모든 장애물과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는가?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때때로 리스트에 오른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이 도구는 부인할 수 없다. 이 사람들의 강도는 전설적인 것이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선수들보다 더 끓어오르고 타버린다. 가넷은 꽤 최근에 만들어진 것처럼 그의 입을 잘 본다. 하지만 가넷은 정말 옳은가? 개인이 전사일 리가 없다. 고베 외에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일치시키기 위해 오는 사람은 없다.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에게 맞는 쓰레기를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그는 이미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다.

현재 제임스는 뛰어난 힘과 기술 때문에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그리고 그의 유니폼 판매대뿐만 아니라 우편물 목록의 두 번째 호스트에 있는 그의 유니폼 판매대 Kevin Durant는 LeBron Billy Hes로부터 가상의 횃불을 훔칠지도 모른다. 리그에서 가장 많은 득점자가 수십 년 동안 영향을 미친다. 간호사는 쉽게 30점을 얻을 수 있다.

그는 슈퍼스타의 모든 자원을 가지고 있고 더 중요한 것은, 지금 당장 D-leaguer의 겸손과 동기부여, 비수기에 르브론 제임스가 잘못한 모든 것을 제한하지 않고, 듀란트는 완벽히 해냈다. 그는 조용히 계약을 연장했고, 그의 동료들을 끝없이 칭찬했다(그와 함께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커버에 두 명의 상속받지 않은 팀 동료가 보인다고 요구하기도 했다), 특히 듀란트와 함께 FIBA 세계선수권대회 예측 가능한 미래에 굴욕감을 느낄 수 있어야 할 미국 대표팀의 의심할 여지 없는 리더였다. 운전자의 리클라이너에

3) 데릭 로즈–큰 스피드와 강점을 가진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그의 특허받은 플로터를 사용하여 이전에 페인트를 완성하는데 뛰어나다. 헤스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불스와 24점대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었지만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 될 것이다. 그러나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롱볼을 쏘지 못하는 그의 무능을 능가한다.

9) 타이레크 에반스–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또 다른 3명)은 왜 그가 2009-2010년 신인왕을 차지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그들이 원하는 언제든지 직설적인 첫걸음으로 테두리에 도달하고 66세의 이 리스트에 있는 경비원들과 가장 높은 키를 가지고 있다.

그가 원할 때 수비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에반스가 농구를 계속 쏘지 못하는 것은 그를 해칠 수 있는 조건에서 그를 해친다. 에반스는 또한 코트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성숙함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