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버 다이빙을 자주 하십니까, 스노클을 자주 하십니까?구술 마스크는 잠수부의 마우스피스와 비슷한 방식으로 사용됩니다

스쿠버 다이빙이나 스노클을 자주 하는가?구술 마스크는 잠수부 마우스피스와 비슷한 방식으로 사용된다. 밤에 침을 흘리거나 멍에를 앓고 있다면(잠을 잘 때 이를 갈고 있는 사람들) 대체 마스크 스타일을 찾아야 할 것이다.

당신이 보기 전에 해야 할 일은 어떤 행사에 참석할 것인지 생각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결혼식에 참석한다면, 아마도 당신은 흰색의 품위 있는 마스크를 쓰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여자들을 위한 막대기에 마스크를, 그리고 남자들을 위한 반쪽 얼굴 마스크를 선택할 것이다.

Full Face, Hybrid 및 Oral Mask의 경우 : 눈선에서 턱 중간까지의 전체 얼굴 길이를 측정하여 외부 콧구멍과 입의 모서리 옆에 볼을 따라 자를 배치하십시오. 아래 입술과 턱 사이의 영역 중앙에 있는 자를 가로 질러 추가 용지를 놓으십시오. 노트 패드에 이 측정값을 기록하십시오

심폐소생술 포켓 마스크를 선택할 때 가장 먼저 찾아야 할 것은 마스크가 보편적인 경우인가? 그 말은 마스크가 유아뿐만 아니라 성인과 아이의 얼굴 주위에 맞을 수 있다는 뜻인가? 어떤 사람이나 어떤 크기에나 맞을 수 있는 마스크를 얻는 것은 응급 제공자에게 매우 유익하고 실용적이다. 마스크 하나만 가지고 있으면 응급 제공자가 밖에 있는 사람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하고, 피해자의 생명을 구하는 속도와 생존율을 높이는 것이 일반적으로 마스크가 크기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맞을 수 있는 방법은 마스크가 부드러운 윤곽의 비닐 커프를 가지고 있는 경우다. 이것은 마스크가 크거나 작은 사람에게 모양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피부가 고르지 않은 톤의 외관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자연적인 방법은 가장 좋고 경제적이다. 이것은 당신의 피부를 젊고 더 빛나게 보이게 한다.

이제 우리는 더 젊고 밝은 피부를 얻기 위해 안면 마스크의 몇 가지 이점에 초점을 맞추자.

입가죽의 경우, 전면 마스크가 가장 좋다. 이런 종류의 마스크의 가장 좋은 장점은 코나 입을 통해 숨을 쉴 수 있다는 것이다. 감기에 걸렸을 때나 코가 혼잡할 때에도 사용할 수 있다.

플러스, 잠결에 떨어지는 것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마음속으로는 이것이 그들이 아니라는 인식이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그들 주변의 사람들의 행동 때문에 그것은 숨겨져야만 했다.

싸구려 가면을 보고 있다면, 비록 예쁘지만 내구성이 있거나 자주 착용하도록 설계되지 않았거나, 한 번만 사용한다면, 그것은 일을 끝낼 수 있는 마스크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이러한 마스크와 함께 가는 즐거움의 보장이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CAP 마스크가 잘 맞지 않을 때 에어 누출이 일어난다. CPAP 마스크가 올바르게 맞으면 공기가 새지 않는다. 사람의 코와 얼굴의 크기와 모양이 필요한 크기와 디자인을 결정할 것이다.

베개가 마스크에 밀려 누출을 일으킬 수 있다.

표준 베개가 특수 CPAP 베개를 수용하지 않는 야간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스크를 수용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목 지지를 제공하는 CPAP 마스크 찾기 CPAP 필로우를 위한 등, 측면 및 위 잠자는 사람까지 포함한 모든 수면 위치를 허용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Proper 목 지지는 CPAP 기계 제조에서 콧구멍의 일관된 기류를 촉진한다.

CPAP 필로우 고유의 디자인과 견고함을 사용하면 CPAP 마스크의 모든 유형에 더 적합하고 더 편안한 밤잠을 보장할 수 있으므로 마스크를 교체할 필요가 전혀 없으므로 베개를 교체하십시오.

레이어스 패널의 우표 레이어에서 표시 레이어 가시성 버튼을 클릭하여 더 이상 보이지 않게 숨김 에어샤프트 레이어가 이미지의 특정 영역에서 작업하기 쉽도록 합니다

레이어스 패널의 우표 레이어에서 표시 레이어 가시성 버튼을 클릭하여 더 이상 보이지 않게 숨김 레이어가 이미지의 특정 영역에서 작업하기 쉽도록 합니다

얼굴 마스크 – 얼굴 마스크는 입과 코를 모두 덮도록 설계되었다. 입김과 코를 통해 숨을 쉬어야 하는 답답한 코를 가진 사람들에게도 사용할 수 있다.

연구 결과, 얼굴 마스크가 규정된 기압을 유지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디자인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그것의 주된 단점은 잠자는 데 번거로울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잠자는 사람들에게는 특히 잠자는 사람들이 그것을 폐쇄공포증으로 발견할 수도 있다.

리더들은 팀을 위해 훈련과 학습 기회를 찾고 있지만, 당신은 개발이 필요하다. 스스로 그 기회를 미루지 마라. 필요한 학습을 얻는 것은 먼저 마스크를 쓰는 중요한 방법이다.

CPAP 마스크 착용자가 직면하는 또 다른 일반적인 문제는 사인파 장애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호흡 곤란, 알레르기 및 탈골된 중격은 마스크 착용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알레르기 및 사인파 장애로 고통받는 사람들은 마스크 착용 전에 이비인후과 전문의와 상담할 수 있다.

탈골된 중격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입 위에 착용할 수 있는 마스크를 시도할 수 있다.

몇 가지 유형이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