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제가 지역 기업을 온라인으로 마케팅하는 것을 도왔을 때, 기본적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이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같은 것을 기억합니다.그 비율은 연간 60k에서 80k 정도였습니다
사진에는 문법뿐만 아니라 적절한 캡션이 있어야 한다.
또한 잠재 고객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토론 포럼을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따른다면, 당신은 확실히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더하여, 페이스북 팬들을 얻는 방법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팁이 더 있다.
당신의 존재감을 진정으로 키우기 위해, 만약 당신이 어떤 사람이라도 SNS 마케팅을 하고 싶다면, 당신의 온라인 존재는 결코 정확한 초점을 적용하지 않는다면 무너질 것이다. 당신이 갈망하는 효과는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노력에서 최고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네트워크에 당신이 가고 싶은 것을 확실히 알고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일관된 일을 해야 한다.
페이스북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인프라에 새로운 사람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트위터 팔로워를 찾고, 점차 네트워크를 성장시켜라. 다시 한번 여러분을 위해 이것을 위해 몇 가지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지만, 더 표적이 되는 다음을 위해, 여러분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그 억울한 요구 사항을 수행하도록 하라.
웹 2 0 기능을 블로그에 다시 추가 –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여러 소셜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단추, 트위터 피드 위젯 및 디그 북마크 배포 기능 포함 웹 사이트에 이러한 위젯 추가 기능을 추가하여 사용자 상호 작용을 통해 팔로워 군대에 추가할 수 있음
소셜 미디어 매장마다 무료로 무언가를 나눠주십시오. 판매하는 서비스나 제품에 따라, 만약 당신이 웹사이트 마케팅과 광고에 관한 무료 전자책을 제공할 수 있다면, 만약 당신이 수의사라면 당신은 분홍색과 파란색의 개 칼라를 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산업과 관련된 것을 확실히 줄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의 상상력과 가격 범위에 의해서만 제한된다.
이것은 모두 위의 팁 1에서 계획의 일부로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에너지에 효과적이기 위해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하루에 30분, 두 번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제한을 고수하라. 만약 정기적으로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일주일에 적어도 한두 번은 제2의 천성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사업에서 성공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많은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만들기 위해 일주일에 한 번 또는 두 번 이상 게시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내부에서 사용하더라도 당신 자신의 이익을 위해 회사 이름을 가지도록 시도해야 한다.
비즈니스 스퀴즈 페이지
또한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많은 사람들이 브랜딩을 통해 당신의 틈새에 도달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할 수 있다(더구나 페이스북 타임라인을 브랜드화하셨나요?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이미지화하는 것이다. 종종 이미지가 가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주고, 또한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보자마자, 그것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 그 유대감을 갖게 된다.
전형적인 개인은 누구의 SNS 마케팅인가? 당신이 겪는 지식의 목록 때문에 구매자를 폭넓게 표현하고 평균적인 고객을 확인하라. 그들의 평균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남성인가, 여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대부분 지명된 나라에서 온 것인가?
블로그에는 짐승 길들이기 수업이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대단한 것을 약속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찾기 위해 매우 드물게 확인할 필요가 없다. 소셜 미디어에서 매일 1시간씩 헌신한 결과.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사실적인 목표와 기대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독특한 변수의 수에 따라 이것은 다른 소비자들에게 잘 작동하지 않을 수 있 먹튀폴리스 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원하는 것이 어디선가 진짜 읽기가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당신의 상황이 완전히 다른 스타일을 필요로 할 수도 있다.
소셜 네트워킹을 비즈니스에 활용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팁이 때때로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한 가지는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다. 장소는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에게 종종 쉬운 질문으로 참여한다.
그래서 옷 사업주가 사업상의 모험을 늘려야 하는 상황에서 일어났는가? 나는 그가 홍보와 웹 마케팅을 왜 빨리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에 들어맞는다.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우편 캠페인은 그의 광고를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내 머리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당신에 대해 하는 것에 비해 자기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에게 호소하고 특정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나누는 것은 결국 유와 함께 하게 된다. 유는 만약 이 특정한 사람이 좋아하는 한 가지 간단한 것만 기억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기 위해 그것을 볼 수 있다면 얼마나 놀랐을지 놀랄 것이다.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 주는 것과 같은 것이다. 하루 종일 만들어 놓았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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