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우리가 무술의 이 부분을 할 수 있었을까? 경쟁적으로 싸우기 위해 링에 한 번도 발을 들여놓지 않은 훌륭한 강사들이 많이 있다.

어떻게 우리가 무술의 이 부분을 할 수 있었을까? 경쟁적으로 싸우기 위해 링에 발을 들여놓은 적이 없는 훌륭한 강사들이 많이 있다.

이 변화를 만들어서 형편없는 mma 전투기가 되는가? 이 개인들은 지역사회에서 좋은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명성을 쌓았기 때문에 성공적인 무술 사업을 만들고 지속해 왔다. 왜냐하면 부모들은 아이들을 불량배로 만들 가능성이 있는 학교에 보내는 것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을 보내기 때문이다. 무술을 훈련시키는 대부분의 제정신인 어른들은 그들에게 도전하기 위해 대학에 가고 싶어하지 구급차를 타고 병원에 보내지 않는다.

MMA는 모든 전문적인 훈련의 길을 택할 것이다. 만약 우리가 복싱 모델을 본다면, 운동선수들은 작은 지역 체육관을 통해 오고, 비록 운동이 스포츠와 싸우는 방식으로 음식 프랜차이즈를 하는데도 작은 장소에서 싸운다. 그들은 프로모터들에 의해 픽업되고 매니저들과 훈련 기관들에 의해 처리된다.

집착하는 것 같아? 그것은 바로 그것이 LOA(Law of Attraction)가 작동하는 방식이기 때문이 아니다. LOA 기억? 마치 매력처럼 – 일어날 수 있는 좋은 재료에 더 빨리 초점을 맞추고, 그러한 좋은 요소들의 단계로 에너지를 끌어올린다. 행복한 생각들이 당신의 머리를 가득 채우고 당신의 에너지 분야에 스며든다. 그것은 매우 전문적이고 똑같이 강력하다. 반면에 당신은 의도적으로 부정적인 권리를 끌어들이고 싶지 않다.

JJ 암브로즈: 나는 캘리포니아에서 만들어졌고, 부모님이 재혼한 후 애리조나로 이사했다. 나의 아버지는 재혼했고, 또 다른 이혼녀는 세 명의 아이, 두 명의 형제, 한 명의 여동생을 꾸렸다. 그리고 준비된 상태에서 우리는 마지막 중산층 가족이었다. 불행하게도 나는 조금 어리둥절해서 지난 몇 년 동안 패션을 입었고, 그것에 대해 조금 기뻐했고, 내가 더 감사하게 만들었다. 현재로서는

JP: 아, 학자처럼 말했는데, 불행하게도 나는 그 미국 고정관념에 맞는 경향이 있지만, 나는 완전히 동의하고 2013년이 내가 조금 더 확장할 수 있기를 바라기 때문에 결코 늦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한다.

너는 확실히 전체 스펙트럼을 강타했다. 나는 내가 접근한 이유를 알고 있었다. 하지만 여기서 조금 튕겨나가고, 너의 경험의 일부로 다시 사들일 것이다. 너는 젊게 훈련하고 새로운 예술을 계속 배웠고, 결국 MMA 싸움을 어떻게 구체화하고 보살핌을 받았는가? 모든 사람과 호소를 나누는 것?

소심한 아이는 팀 성과와 관련된 내부 관행에서 주로 이익을 얻을 것이다. 액션 중에, 그는 어떻게 다른 아이들과 함께 도착하는지, 어떻게 그들과 맞서는지, 그리고 동료 축구를 만드는 능력이 여러분에게 완벽할 수 있는지 배울 것이다.

JP: 당신을 죽이지 않는 것이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들 것이다; 힘은 예상치 못한 미래에 대비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을 전투 스포츠에 소개한 겸손한 시작으로 시작했다고? 먼저 시작하셨나요? 우선 디지캠을 알고, 스포츠 사진 촬영에 필요한 모든 설정을 주목하고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더 빠른 셔터 속도, 증가된 ISO 및 버스트 모드를 얻을 것입니다. 모든 것을 디지털 카메라에 표시하지 않고 어떻게 사람들에게 선정적인 스포츠 사진에 적용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JJ 암브로즈: 나는 캘리포니아에서 개발되었고, 부모님이 https://www.mt-doctor.com 이혼한 후 애리조나로 이사했다. 나의 아버지는 재혼했고, 세 명의 자녀를 둔 동료 이혼녀, 한 자매와 함께 두 명의 형제를 가지고 있고 갈 준비를 했다. 우리는 마지막 중산층 가족이었다. 불행하게도 나는 최연소였기 때문에 지난 몇 년 동안 패션을 입고 다니게 되었고, 조금 더 기뻐했고, 나를 더 강하고 감상적인 상품으로 만들었다. 나는 지금 가지고 있다

미친 소리처럼 들리는가? 그것은 바로 그것이 LOA(Law of Attraction)가 작동하는 방식이기 때문이 아니다. LOA 기억하시죠? 스포츠 아이템이 좋은 운동에 더 빨리 집중할 수 있는 것처럼, 당신은 당신의 에너지를 그 좋은 사실의 수준으로 끌어올린다. 행복한 생각은 당신의 머리를 채우고 전력 분야에 스며든다. 그것은 매우 유용하고, 반면에 똑같이 강력하다. 당신은 의도적으로 부정적인 권리를 끌어들이고 싶지 않은가?

호기심 많은 아이는 여름 캠프에 이상적인 프로필을 가지고 있는데, 그곳에서 모든 종류의 발견을 한다.

그 또는 그녀는 카누, 등반, 숲에서의 야간 여행 등을 시작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그와 함께 이러한 활동을 하는 것을 막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당신을 젊게 하는 것이다!그리고 그의 나이에 따라, 왜 작은 래프팅 놀이기구를 제공하지 않는가!당신의 아이도 아마도 목이 부러지는 사람이기 때문에, 나중에 스카이 다이빙이나 행글라이더를 시험하기를 원한다!

혼합된 전투 스타일은 복싱의 방법으로 가고 미국 전투 신체 활동의 최상위에서 그 자리를 차지할 것이다. 그것은 더 빠르고 그것은 내가 개인적으로 MMA가 올림픽 스포츠가 되는 것을 조금도 예상하지 못했던 각 주의 안전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성장하고, 규제하고, 통제하기 위해 우리의 성장하고, 지나치게 노출된 청소년 전투 의지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우위를 가지고 있다.

다음 16년

전화가 있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