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풀바에 비해 해변의 멋진 결혼식에서 좋은 시간 열대 칵테일을 계획하는 것이 좋다.

오히려 풀바에 비해, 해변에서 좋은 시간 열대 칵테일을 계획하는 것이 좋다. 종이 우산과 신선한 과일의 청크들이 손님들에게 당신의 예산 안에 분명히 좋은 흠집을 내지 않고 결혼식으로 이득을 얻을 것이다. 게다가, 캐주얼한 음식은 멋진 해변에 의해 훌륭해 보인다.

만약 당신이 작은 결혼식을 원한다면, 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결혼식을 계획하기로 결심하기 위해서는 작은 결혼식을 계획하는 것이 아무 문제가 없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사람들이 당신을 돈을 쓰거나 계획한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초대하려고 할 때, 이것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항상 거래의 가장 좋은 출발점이 되는 개인이 있는가? 결혼식 예산을 삭감하는 확실한 방법 중 하나는 실제로 데이트를 시작하기 위해 선택하는 것이다. 이런 식으로 모든 것을 미리 계획하고 판매 시점을 기다릴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신부가 스테이크, 새우, 바닷가재를 제공하지 않을 것인가? 어떤 신부가 맞춤으로 디자인된 실크 장식을 입으려고 하지 않을까? 이 특권들은 좋을지 모르지만, 그것들은 단지 특권들 때문이야!전형적인 결혼식의 유일한 구성요소는 확실히 신부, 신랑, 목사, 목격자를 포함한 것이다.

스웨덴에서는 꽃 대신 전국적인 휴일에 작은 소녀들이나 어린 소녀들도 함께 쓰인다. 향기로운 약초는 그들이 그룸을 가지고 있던 적절한 꽃다발에 사용된다. 왜냐하면 전통에 따르면 이런 종류의 약초들은 배고픈 트롤들이 결혼 생활에서 문을 부수는 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꽃은 결혼식과 관련된 각 경우에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

샤워든 신혼여행 스위트룸 꽃이든 여름 결혼식은 꿈의 각 결혼식의 일부를 형성하는 특별한 사랑을 느낄 수 있고, 다양한 색깔의 무수한 다양한 꽃들을 훌륭하게 전시하지 못한다.

장내에서는 목욕을 2배씩 고려하기 위해 사람들이 알려져 있었다. 그 당시 목욕을 위해 뜨거운 물을 준비하는 것은 정말 지친다고 주장되고 있다.

청소를 위해 물을 데우는 데 충분한 시간이 없다. 게다가 비누 역시 드물고 비쌌다. 따라서 크리스마스 전과 여름 내내 목욕할 수 있는 과정이다. 그러나 그 시간을 포함하여 일반적으로 결혼식은 봄 동안 열리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그렇게 신선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리고 불리한 냄새가 날 것이다. 그래서 본질적으로 가장 효과적이고 실용적인 해결책은 헬리콥터 비행을 가리기 위해 향기로운 꽃과 허브를 사용하는 것이다. 약초는 보통 드레스에 붙어 있었고 예비 신부는 정말로 큰 향기로운 꽃 코를 가지고 다녔다. 때때로 신부는 또한 꽃으로 만든 머리 드레스를 입었다.피치 결혼식은 특별한 날을 위한 팔레트를 가진 즙이 많은 복숭아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 다양한 색상은 이벤트를 신선한 모습으로 칭찬할 수 있는 따뜻한 편안함을 주는 색조를 가져다 줄 것이다. 진홍색 주황색 색조에서 옅은 노란색에 이르기까지 기대할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이 입에 침을 흘리고 그들의 눈을 빛나게 할 수 있다.

장식과 색상과 색조의 조합을 위해

결혼식을 위한 또 다른 훌륭한 야외 장소는 위치 공원이다. 만약 당신이 훨씬 더 큰 도시에 산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몇 개의 공원을 가지고 있고, 많은 공원들이 다른 공원들보다 의식에 가장 좋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합리적인 사적인 지역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이 원하는 더 많은 교통량을 가질 수도 있다.

그러나 많은 공원들은 결혼 착취를 위해 아름다워진 반민간 지역을 가지고 있다.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라스베가스 결혼식은 확실히 고전적 Wounds 그 자체가 그의 매력적이고 전염성 있는 음악과 관련된 엘비스를 뒤흔든 고 엘비스에게 상기시켜준다. 예배당과 관광지들은 60년대와 70년대에 경의를 표하고 있었다. 따라서, 당신의 결혼식에서 엘비스 프레슬리의 상징적인 의상을 입는 것이 그렇게 흥미로울 수 있을까? 빈티지 리무진을 타려면 얼마나 걸릴까? 그것은 괴팍해 보일지 모르지만 결국, 그들은 흥미진진하고, 독특하고, 기억에 남을 것이다

예를 들어, 그리스 결혼식에서의 아주 재미있는 플레이트 스매싱을 선택하는 것은 인도의 전통적인 결혼식에서 다소 실망스러울 것이다. 구획된 플라스틱 접시는 단지 같은 만족감을 주지 않는다. 그리고 만약 그것이 양질의 도자기였다면, 인도 사람들이 훌륭하게 좋은 접시를 부숴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

저녁 식사와 관련하여 브런치와 함께 준비할 수 있는 결혼식을 위한 효율적인 돈 절약 팁 중 하나. 브런치는 저녁 식사보다 덜 비싼 것으로 판명된다. 이것은 매일 일찍 결혼하거나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결혼하는 것을 주선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다.

스웨덴에서는 꽃 대신 작은 소녀 부산웨딩박람회 들이나 어린 소녀들도 결혼에 참여한다.

향기로운 약초는 적절한 꽃다발에 제안된다. 그들은 당신의 딸 신랑이 그의 주머니에 티메를 더 넣을 것이다. 왜냐하면 전통이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이런 종류의 약초들은 당신의 결혼 피로연에서 배고픈 트롤들이 문을 부수는 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남성복에 대해 생각할 때 패션이 전부는 아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