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그 돈을 가져가면 돌아가서 대학 야구를 하려고 할 수 없다.

일단 당신이 그 돈을 가지고 돌아가서 대학 야구를 하려고 노력하면, 다른 모든 스포츠에서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NBA에 진출하려고 애쓰는 고등학교 농구선수들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NFL을 위해 시험해 보는 젊은 남자들이 있다.

이 선수들 중 많은 선수들은 결코 교육을 받지 못했고 대학에 있는 많은 선수들은 학위를 받지 못했다.

현재 시장에서는 다양한 장점을 제공하는 다양한 유형의 대학 저축 계획이 있습니다. 연구 및 요구 사항에 맞는 최상의 것을 선택하십시오.이 계획은 재무 고문에게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면 도움이 될 수 있는 매력적인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세 번째 사실은 정부가 내 자녀 교육비를 지불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들은 계약자들에게 돈을 줄 것이지만, 차세대 국내 총생산 생산자들에게 필요한 교육을 제공하는 데는 관심이 없다.

여기서 나는 우리가 이야기할 가장 중요한 대학 보조금의 목록을 작성할 것이다: 펠 보조금, TEACH 보조금, 국가 SMART 보조금, 학술 경쟁력 보조금(ACG), 연방 보충 에듀 기회 보조금(FSEOG)은 이러한 공통 정부 보조금을 검토하고 그들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보자.

매달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정기적인 저축을 하면 급여에서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고정된 금액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또는 금전 인센티브를 받을 때, 당신은 불필요한 벌칙을 피하기 위해 매년 기부금 한도 내에서 유지하도록 그 저축 계좌에 그 중 일부를 넣어야 합니다.

교육대학의 두 번째 형태는 정부 학자금 대출이다. 가장 일반적인 출처는 스태포드와 퍼킨스 대출이다. 이러한 대출은 낮은 이자율, 더 길고 쉬운 상환 기간, 그리고 더 쉬운 연기 기간을 가지고 있다.

자녀를 위한 대출을 찾는 부모들에게 부모 플러스 대출 프로그램은 잘 작동한다.

다른 강좌를 수강하면 당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강한 교양 과목 배경을 개발해야 할 뿐만 아니라, 더 시장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과목별 강좌를 수강해야 한다.

토요일에 대학 축구를 볼 때, 응원하는 팬들이 많은 경기장을 볼 때, 나는 어떤 사업이 회사를 운영할 수 있고, 그 노동자들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을 수 있을까? 내가 제3세계 국가에 대해 말하고 있다고 생각하겠지! 선수들에게 지금 돈을 지불해 주시오!

요즘 교육의 좋은 점은 어떻게 그것을 얻을 것인가에 대한 선택권이 너무 많다는 것이다. 당신은 지역 대학을 다닐 수도 있고 온라인으로 졸업장을 얻을 수도 있다.

사람들이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에 대해 묻는 가장 흔한 질문 중 하나는 그것이 쉽고 스트레스가 없는가 하는 것이다. 그 질문에 대한 솔직한 대답은 그것이 의존한다는 것이다.

교육대학 당신은 가족 시간을 희생하거나 직장을 놓칠 필요가 없도록 스스로 수업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동기부여가 되고 결심한다면 당신은 온라인 학위를 받고 당신의 꿈의 직업을 찾기 시작할 수 있다.

2006-07 학년도에 약 7억 9천만 달러가 이 프로그램에 지정되었으며, 이 프로그램은 향후 몇 년 동안 최대 450억 달러의 보조금을 받게 될 것이며, 2009년에는 학생 1인당 평균 상금이 787달러였다. 이 보조금을 받기 위해서는 학생들은 엄격한 중등학교 학습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연방 펠 보조금을 받는 모든 학생들이 이 ACG 보조금을 받을 자격이 없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고용주에게 당신이 어떻게 그들을 도울 수 있는지 알려주고,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직업을 필요로 하지 않고, 고용주들이 그들이 인터뷰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곳에 있을 것이라는 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도록 하라.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은 고용주에게 당신이 그 직업, 회사, 그리고 미래의 동료들에 적합하다고 설득할 수 있게 되면, 그 나머지는 스스로 돌볼 것이다.

Shipler씨 어린이화상영어 는 오하이오에 있는 한 어머니에 대해 언급했는데, 그녀의 딸이 대학에 있고 중퇴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딸은 그 당시 별일 아니라고 생각했다. 그것은 그녀가 떠나는 것이 가난으로 미끄러지기 시작한 시작이었다. 그러니 두 번, 세 번, 당신이 중퇴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해라. 당신은 다시는 기회가 없을지도 모르고 결국 당신의 남은 인생 동안 결과를 지불하게 될지도 모른다.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자녀 대학 교육을 위해 어떻게 돈을 절약할 수 있는지에 대한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이러한 팁은 그 과정에서 당신에게 유리한 출발을 줄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