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에서의 2번째 시즌에서 훨씬 더 높은 성공을 거두었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에서 2번째 시즌에서 더 높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다시 한번, 너겟은 중서부 부문 타이틀을 획득하여 올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쳤지만, 너겟은 첫 번째 플레이 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했습니다. 밀워키 벅스와 싸웠고, 마침내 7 경기에서 그들을 이겼습니다. 그러나 너겟은 NBA 결승에 진출하지 못하고 서부에서 패했습니다. 밀워키 벅스의 컨퍼런스 결승전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16 매년 우리는 어떤 신인 선수들이 파산할지 보기 위해 볼 수 있고, 어떤 신인 선수가 눈에 띄게 될지 볼 수 있다(타이렉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스) 존 월은 내가 몇 년 동안 수비수들을 헤치고 존 월이 아주 빠른 속도로 도약하는 것을 보았던 확실한 것 같다. 유타에서는 고든 헤이워드가 더 많은 것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제리 슬론이 초보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추출하는 데 명수라는 사실 때문에 예상보다 큰 영향을 받았다(웨슬리 매튜스와 폴 밀삽 참조) 나는 또한 데마르쿠스 쿠신스가 20과 10을 설정하는 동안 에반 터너스의 통계 라인이 읽는 동안 내 책상에 머리를 부딪힐 것으로 예상한다; 4pts, 8 to

1991-92시즌 불스는 1991-92년 nba 시즌에서 효과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다. 그들은 6경기에서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이겼다. 마이클 조던은 다시 결승전 MVP로 선정되었다.

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합의를 보지 못한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몇 년 동안 상당한 수입 손실과 감소를 보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비용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을 때, 그는 뚜렷하고 신경 쓰지 않는 삶을 살았다. 그는 지프를 타고 전국을 순항하며, 흰 물 래프팅을 하고, 수많은 정치적 대의에 적극적인 참여자였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든 사업이었다. 그는 비디오 게임에 팀워크를 가지고 왔고 그의 동료들을 우승자로 만드는 재주가 있었다.

3) 데릭 로즈– 스피드와 강점이 뛰어난 또 다른 초종목 포인트 가드 로즈는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플로터를 이용하여 페인트에 성공하는데 뛰어나다. 헤스는 올해 불쾌한 눈물을 흘리며 불스와 모든 포인트 선수를 24점 차로 앞서고 있다.

로즈는 여전히 긴 다양성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비디오 게임과 운동 능력은 롱볼을 쏘지 못하는 것을 능가한다.

히트는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동할 것인가? NBA에 대해 무엇을 원하는지 말하되, 수비는 웨이드와 제임스가 모두 매우 훌륭한 보호자라는 것만큼 중요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머지 팀은 게이머들을 포스트 게이머로 방어할 수 있는 실질적인 물음표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만약 당신이 포스트를 보호하거나 리바운드를 할 수 없다면 NBA 포스트시즌에서 뛰게 될 행운이다. 만약 히트 팬들이 보쉬가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사람들을 막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희망을 갖지 않는 것이 훨씬 낫다.

여섯째, 프로 NBA 선수들은 연습, 연습, 연습, 연습을 더 많이 한다!그들은 사격, 드리블, 공격 플레이, 수비 연습을 한다.

이 게이머들은 연습이 가장 잘 되고 당신이 이길 수 있도록 준비한다는 것을 안다!효과적인 기업가들과 함께, 그들은 또한 세일에서 이길 수 있도록 연습하고 준비할 필요가 있다!당신의 사업은 얼마나 많은 코칭, 훈련, 준비를 통해 더 많은 매출을 창출하고 더 많은 사업을 창출하는가? 영업팀은 첫 만남을 준비하는 데 몇 시간이나 걸리는가? 개점 선언이 우수한 사람이 몇 명이나 될까? 첫 번째 전화를 걸기 전에 텔레마케팅 전화를 어떻게 준비하십니까? NBA 2K 8은 NBA의 광신자들을 진정시키는 훌륭한 일을 한다.

분명히 NBA 2K 프랜차이즈는 NBA 라이브 시리즈와 NBA 2008을 앞두고 실제로 몇 개의 덩크슛을 계속해 왔다. 이번 시즌도 예외는 아니다. 만약 누군가가 순수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찾고 있다면, NBA 2 K8이 해답이다.

위의 매력적인 구성 요소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는 그들이 미국 전체의 큰 경쟁을 초래하는 뉴 nba 올스타의 호스트가 되기를 희망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스 앤젤레스는 가장 혁신적인 장비, 가장 뜨거운 농구 팬, 최고의 리셉션 및 엔터테인먼트 정신으로 마침내 인기를 얻었으며, 코비 브라이언트의 가장 위대한 게이머를 소유한이를 다른 것보다 낙원 도시라고 부르는 다른 지점으로 선정했습니다.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계약과 관련이 없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몇 년 동안 엄청난 수입 손실과 감소를 방문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21 스타트업은 젊고 질 좋은 그룹들에게 빨갱이다. 오클라호마 로그인없는 해외축구중계 시티 썬더도 포함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이 이 단계를 잘 통과했기 때문이다. Im은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와 같은 그룹을 언급하고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