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기 위해 다른 과정을 밟는다.

여러분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기 위해 다른 강좌를 수강하는 것은 훌륭한 교양 과목 배경을 개발해야 하고, 또한 과목별 강좌를 수강하는 것이 여러분을 더 시장화시키기 위해서입니다

그것은 전 세계 웹 교육을 추구함으로써 당신의 교과 과정 안에서 돈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매회 축구 연습을 오가는 엄청난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온라인 교육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당신의 거처의 편안함 – 땀과 많은 것 -에서 비롯된 학습을 공격하는 것이다. 그래서 더 이상 제 시간에 7개의 파마 수업에 가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대신, 잠을 자고, 깨어날 때 공부하라. 당신은 또한 먹는 데 돈을 절약할 것이다. 이러한 편의 식사에 대해서는, 육아와 기름을 지불하는 것이 당신의 대학 학위를 충당하기 위한 작은 가격일 뿐이다.

만약 당신이 미혼모라면, 당신이 실제로 얼마나 확실한 시간을 할애하더라도 당신이 돌볼 아이가 있다고 가정하고 대학에 돈을 지불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것이다. 그 답은 장학금이다. 그리고 결코 직접 주머니에 손을 담그지 않아도, 당신은 당신의 교육을 받고 교육대학을 비교하기 위해 엄마들에게 장학금을 사용해야 한다.

주정부가 후원하는 대학저축계획 또는 529개 계획은 세법의 조항에 따라 호감도를 제공하는 세법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다. 529개 계획은 등록금, 장부, 물품, 장비, 방과 이사회를 포함한 미래의 자격 있는 교육비를 지불하는 사람이 설계한 훌륭한 계정이다.

유연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투자 옵션을 절대적으로 변경하거나, 더 완전한 주 계획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하십시오. 당신은 그 계획이 당신과 젊은이들에게 흥미롭게 유지되도록 하기 위해 많은 선택을 할 수 있다.

어머니로서, 여러 기사 자원으로부터 중등 후 교육을 위한 자금 의대입시 을 받는 범주에 자신을 넣어라. 보조금이 일반적으로 무엇인지 아십니까? 거의, 당신이 결코 갚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감안할 때, 그것의 자유 돈은 정부가 될 수 있다.

교부금 지급일을 기준으로 교부금 지급의지가 요구되는 경우, 교부금을 덜 받고 졸업한 학생은 교부금을 지급받을 수 있는 미지급 대출금이 지급되어야 하며, 교부금을 지급받으려는 학자는 모든 사람에게 전문 교사로서 동의하고 싶어할 수 있다.

교부금은 4년 동안 실시되어야 하며 졸업식 날 저녁 신청자는 8년 동안 실시되어야 하며, 이에 대한 재정적 필요성을 보이지 않기 위해 8년을 실시해야 한다.

이 시스템의 자격을 얻는 예산 절약은 매우 중요하며, 더 높은 금액을 저축할수록 번들을 제쳐두기 시작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1달러는 별로 없어 보일지 모르지만, 여전히 1달러보다 낫다!만약 여러분이 정말 양질의 교육을 받고 싶다면, 여러분은 어려움을 겪을 수 있어야 합니다

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는, 학생들은 도움이 되는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그냥 나타나고 사라진다. 한두 학기 동안 그들은 떠났지만, 각각의 학기가 나가서 여러 해 동안 일한 후에, 그리고 그들이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는 완전히 아무데도 가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이라면 학교로 돌아간다. 10년이나 뒤처져야 하는가?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최저임금에 가까운 돈을 하층부에서 고군분투하고 일자리를 교착상태에 빠뜨린다고?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사람은 매년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2만 달러를 버는 데에만 4분의 1의 수입이 들 것이다.이 남자는 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끝을 시작하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 학생들은 단지 가치 있는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왔다 갔다 한다.

한두 학기씩 갔다. 하지만 각각의 학기를 마치고 몇 년을 찾고,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는 실제로 아무데도 갈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된 후에,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이 되면 학교에 돌아온다. 10년 동안 자신을 뒤로 하고 싶니? 그리고 기간에 최저임금에 매우 근접하게 되어 하층부에서 고군분투하고 일자리를 교착상태에 빠뜨린다고? 운동은 스스로 수천 달러가 든다.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10년 동안 2만 달러를 벌고, 수입의 4분의 1이 들며, 10년 후 직업 사다리에 속하는 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

두 번째 전략은 자녀의 삶에 앞서 매우 공격적인 방식으로 투자하고 보다 보수적인 과거 기록을 점진적으로 발굴하는 것이다. 이것은 은퇴를 생각하는 경향이 있을 때 사용되는 변화 전략일 것이다. 당신의 아이가 학교에 가기 1년 전에 그들은 대학 재정에서 25-50%를 잃는 기회를 갖기 위해서. 저는 재정 고문이나 전문적인 사람과 이야기해서 대학 저금에 참석하는 동안 여러분의 삶에 관한 주제 투자 전략에 대한 정보를 수용하는 것을 도울 것을 강력히 제안합니다

고등교육은 그보다 더 많다고 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