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의 도를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도를 생각해 보라.

푸의 도를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도를 생각해 보라. 꿀 기능 장애를 가진 곰 푸는 모든 모험의 푸가 전형적으로 그의 꿀병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든 푸 이야기의 끝까지 지혜의 몇 마디(즉, 내용)는 같은 원리다. 만약 당신이 MLM 산업의 사람들의 문제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면, 이 사람들에게 그것을 해결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갖추어라. 번창하는 추종자들의 무리에게 끊임없이 그것을 실현하도록 하라. 머지않아 당신은 소셜 프레스 도에서 빠르게 전문가가 될 것이다.

경험적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기관은 경험이 많을수록 정확히 어떻게 하고 있는지 더 많이 알고 있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또한 상당히 새로운 것이기 때문에 경험이 많은 소셜 마케팅 담당자들이 제공하는 상품만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아직은 아직 유아기여서, 심지어 그들 자신을 가르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는 마케터들 대다수는 물론 훌륭한 마케팅 업무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있다.

카카오 친구 늘리기 광고가 당신의 사업에 쓰이는 것으로 귀결될 때, 그것은 개인 오락 광고에 그것을 사용하는 것과 매우 다르다. 그리고 마케팅 채널은 당신이 매우 공개적이고 그들을 통해 당신이 당신을 제대로 생각할 것이라고 말한다.

당신은 아무도 종종 자신의 게시된 것을 인식하지 못하고 그들이 계속해서 집중할 것이라고 확신하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온라인을 위해 홍보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다.

그것은 더 공개적인 것보다 더 나쁜 것이다. 분석이 주장하는 것에 대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라. 목표를 계속 추구해야 하고 목표를 계속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결코 실패하지 않는다.

따라서 소비자들과의 관계와 웹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가치 있고 일관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지 않는 한, 당신은 대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작할 수 밖에 없지만, 또한 진행중인 월별 요구 사항을 통제할 수 있는 곳이며, 당신은 실내 디자인 내에서 가장 좋은 경향이 있는 일을 자유롭게 해야 한다.

믿음의 도약을 다른 사람이 맡게 한다고 말하라. 하지만 당신이 직접 해야 할 시간이나 전문지식이 없기 때문에, 정말로 도약의 대부분이 없을 것이다. 이제 거기에 있을 수 있을까?

SNS 마케팅 살아 있는 음식만 섭취할 때, 당신은 사업 아이디어에 대해 매우 명확해야 한다.

원래 당신은 그들을 이기기 위해 어떤 기능을 필요로 하는 어떤 도전에 직면할 수 있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측되며, 수백만 명의 사용자와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문서, PDF, 교육용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이 Slideshare와 가능성은 끝이 없다.

시장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위한 검색 상자를 찾는 것이다. 그리고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찾는다. 어떤 사람은 사람들의 목록을 보고, 그들을 친구로 삼기 시작하고, 후속 리스트를 설정한다.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의 프로필에 비해 유익한 사람들이 아니다. 그들은 무엇을 제공할지 관심이 없고, 확실히 당신의 방식에 방해가 될 것이다. Champagne은 낙관론에 대한 건배. 사회적 웹사이트를 전통적인 홍보와 다르게 만드는 것 역시 꽤 낙관적이다. 이 마케팅 스타일은 좋은 것, 행복한 것, 그리고 성공한 것을 강조한다.

어떻게 트렌드가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수년에 걸쳐 계속되는가?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 또래의 다른 사람들이 디토를 입고 있는 것을 보고 단순히 따라가고 싶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받아들여질 수 있고, 군중의 일부가 모든 연령대의 스노 마케팅에 임하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사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만약 충분한 사람들이 그것을 한다면, 결국 굴복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요즘에는 캠페인에 필요한 다양한 미디어가 있다.

마케팅 목적으로 소셜 미디어의 인기를 인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위해 소셜 네트워크 미디어를 최대한 이용해야 한다면, 당신은 적절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과 속임수를 따를 것이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와 전달되도록 하는 것은 아니다. 대신에 낭만적인 의미에서 누가 당신의 서비스를 살 수 있는지 바삭바삭하게 정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나는 전업으로 일하고 있는 여성들을 목표로 하고 있고, 따라서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개별 상사가 되도록 도울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커미션 크러셔는 나의 프로필 URL 사이트에서 통신된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그렇지 않은지 확인하라. 수백 개의 화려한 현수막 광고로 윙윙거리고, 대신,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원하도록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하라.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