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를 떨어뜨리고 있습니다

사기를 떨어뜨리는 당신의 열정을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수수료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실제로 100%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해 알게 되었다. 그러나 나중에 더 많은 수수료를 지불한다.

1980년대 후반의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는 실제로 존재해 왔다. 표준 모델에는 4명의 중요한 플레이어가 포함되어 있다.

처음에 당신이 홍보하기로 선택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진 상인이나 소매상이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에 연결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판매가 창출되는 곳을 구별하여 추적할 수 있게 하고 당신이 작품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도록 하는 링크를 가지고 있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4번 째, 당신의 아이템이나 서비스에 대한 당신의 관점, 제안, 그리고 직접 지식에 대해 구성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관심은 당신의 서면 단어와 구매 욕구에 의해 정점에 있는 고객이다.

콘텐츠 구축: – 웹에서, 자료는 왕이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에 있는 자재를 만드는 데 시간을 소비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모든 방문자는 콘텐츠를 좋아하고 그는 당신의 틈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

그래서 여기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 대한 새롭고 뚜렷한 세부사항을 당신의 방문자들에게 제공해야 하는 제휴 마케팅 포인터가 있다.

많은 신입사원들이 체중감량, 피부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특정 틈새를 쫓게 하는 큰 오류가 있다.

문제는 이러한 특정 틈새들이 너무 붐빈다는 것이다. 대부분 당신보다 훨씬 경험이 많고 당신이 하지 않는 많은 자원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말이다.

5% – 20%는 많은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로, 01% -05%는 각 히트에 소비되는 금액이다. 마찬가지로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지불된 양은 전혀 거의 없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평균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왜 필요한지 이해할 것이다.

단순히 상품이 아니라 현금화하는 것이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궁극적으로 당신에게 돈을 https://www.totole365.com 벌게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숙달해야 할 한 가지 전략은 가능한 한 많은 교통량을 얻는 것이다. 당신의 제품이 아무리 훌륭해도, 당신은 여전히 교통량이 필요하다.

왜 그들이 파산상태에 머물러 있는지 대부분은 모른다. Im은 단지 당신이 많은 돈을 벌기를 바라며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사는 것이 현실적이지 않지만 당신은 그것을 홍보할 방법을 모른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훈련을 받지 않는 한 꼼짝 못하고 좌절할 것이다. 그래서, 왜 그럴까? 그들이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개념을 분명히 가지고 있지 않았고 그것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 때문에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진정으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만약 그들이 특정한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슬프게도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이다.

반면에, 기업들은 이러한 확립된 것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이 인정될 때까지 아무것도 지불되지 않기 때문에 기회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

당신이 그들에게 웹사이트에 고객들의 결과를 제공할 때, 그들은 그가 마케팅 달러를 잃고 있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분명히 이것을 좋아했다.

특정 키워드의 순위를 얼마나 쉽게 매기는가에 따라 얼마나 많은 연구를 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이 중 몇 가지를 살펴보는 것은 경쟁자 수준, 월별 및 글로벌 검색을 포함하며, 만약 당신이 Pay Per Click을 하고 있다면, 각 클릭에 PPC 또는 클릭당 지불 비용이 얼마나 들 것인가는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특정 금액을 지불하고 있음을 암시한다.

이러한 이유로, 일반적으로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자연 검색 유기농 검색은 누군가가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지불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에 사이트가 순위를 매기는 데는 더 오래 걸린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남성들도 똑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하지만 그들 중 몇몇은 완전히 무료 기사보다 더 비싼 기술을 이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개인적으로 최고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포함된 좋은 친구가 저에게 보여준 15,000달러의 정기적인 월간 외모를 보았습니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한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았고, 그 틈새시장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었기 때문에, 불행하게도, 그들이 당신이 실제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잠재적으로 알고 있는지 궁금해하게 되었다. 만약 그들이 특정한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이다.

목록 작성: – 가입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현금을 제휴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이 완전히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도록 열망해야 한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당신의 고객을 흥분시킬 것이다.

나는 구매를 제안하지 않는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