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더 똑똑해서 투자를 통해 실제 부동산을 만드는 덜 위험한 방법을 만든다.

더 똑똑하고, 투자를 통해 실제 부동산을 만드는 덜 위험한 방법을 만들어낸다. 이것은 당신이 한 특정 지역의 현재 시장이 그것의 달콤한 지점에 도달했을 때 누군가가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고, 주식을 쌓고, 집이나 부동산을 뒤집도록 도울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아름다운 이익을 바꾸는 훨씬 덜 스트레스를 주는 방법이다.

자, 이제 부동산 시장 전환과 오늘날 부동산에서 정확히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선언한 것은 10년 전 임대 시장은 강했지만 최근 들어 부드러워지고 있다.

우리는 다시 한 번 턴을 준비하고 있다.

정보 상인을 투자하는 데 일주일이 지나면 수많은 부자가 될 수도 있다.

그들을 쫓지 마라. 일주일 내내 하는 일이 거의 없다. 그렇지 않다.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최종 결과는 그런 변덕을 광고하는 회사가 정말로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다.

부동산 투자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세 번째 방법은, 특정 지역에서는, 이것이 엄청난 수익원이 되는 것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기본적으로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엄청난 수익원이 될 수 있고, 사물에 투자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자동판매기나 세탁 시설은 사람들이 어떤 일에 종사할 때 생각하는 더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적절한 상황을 사용한다면 잠재적으로 당신에게 엄청난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거의 돈이 없는 부동산을 인수하고 싶으세요(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음) 아니면 소비자들이 수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엄청난 할인을 하고 싶으세요?

나는 특히 재활을 하거나 도매상 주인에게 일자리를 구하는 집에 관심이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보수 주택이 필요했다. 다른 발신자들은 실제로 시간을 낭비하고 있고 광산 재산은 시간당 지불하지 않는다. 처음에는 이상보다 훨씬 적다.

당신은 직접 가용 부동산을 연구하고 있는가, 아니면 프로를 얻고 있는가? 이전과 같은 경우, 더 큰 포 상가분양 켓과 이코노홈즈 같은 사이트에는 많은 기회가 있다.

고정자 uppers 이 방법은 이윤을 체크아웃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매우 창의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을 것이다.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비할 준비가 되었는가? 나는 고정자 어퍼와 아주 잘 해낸 친구가 있다.

하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사실 많은 투자에서 지속적인 의사결정과 관련이 없다. 첫 번째 투자를 편안하게 느끼고, 다른 사람을 확실히 찾아라. 이것은 당신이 돈을 사용하고 얻는 것에 비해 당신의 저축을 더 잘 감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부동산을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많은 것이 필요하다. 당신 자신의 입장에 도달하면, 당신은 매달 즐거운 현금흐름을 가질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이 할 일을 할 수 있도록 주택관리 회사를 고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직접 하는 것에 익숙해질 수 있는 일들로 당신을 자유롭게 할 것이다. 그것은 임대 지불을 포함하고 다양한 임차인 문제를 사용함으로써 당신을 자유롭게 할 것이다.

부동산을 사려면 좋은 선택을 해야 한다.

시장 동향을 연구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할 때마다, 당신이 먼저 나와 정말로 양질의 돈을 벌고 싶다면, 예를 들어, 미국의 일부 지역에서는 주택 시장 비용이 계속 선택되어 왔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 상승하고 있다.

그러므로 주택 가격이 그들의 기록이 낮은 좋은 추세를 주목하라.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부동산을 파는 시간과 돈이 비싸고 길어질 수 있기 때문에 유동성이 부족하며,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돈을 투자하는 서퍼브 방식이었고, 많은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오늘날 사람들 사이에 있는 수익 금융 레버리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투자 기법을 사용할 수 있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실제로는 프리스티나보다 낮은 상태에 빠질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 당신은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특정 화가들에게 전화를 걸어 부동산 투자를 해야 했다. 그것은 현금이나 세금을 낮추는 것이다. 개인이 더 많은 일회용 혜택을 가지고 있다.

상대가 훨씬 더 좋아지다. 개인이 오기를 바라는 표시만 붙이지 마라. 당신은 마케팅과 광고를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을 돕기 위해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하기 위해 신문에 광고를 내야 할지도 모른다.

보통 사람들은 결코 그들이 배운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은 당신의 기술 세트를 적용하라. 외출하고 첫 번째 거래를 할 때 특정한 예는 1000개의 거래를 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습관을 바꾸는 것이다. 습관을 바꾸는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