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기 때문에 모든 주택 소유자들은 그들의 집의 보안을 개선하기 위한 전략을 세우는 것이 의무적인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주택 소유자들은 그들의 주택 보안을 개선하기 위한 전략을 세우는 것이 의무적이다. 바로 여기서 바로 그 사실을 하기 위해 큰 거리를 둘 수 있는 쉬운 단계들.

요즘에는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위한 다양한 무선 옵션이 출시되고 있지만, 그의 연구는 시도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그의 연구는 당신의 내부에 있는 도구를 주로 사용함으로써 그것을 후회하고, 당신의 변덕에 따라 설정을 사용자 정의해야 하는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을 준다.

보안이 높은 문이 침입자들을 내 집에 들어오지 못하게 할 수 있을까? 좋은 문은 원치 않는 방문객들을 집 밖에 두는 데 매우 멀리 갈 것이다. 그러나 문이 침입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집 문을 완전히 닫고, 양질의 모델을 구입하고, 자물쇠와 어떻게 고정되는지에 주의를 기울여라. 약한 자물쇠가 있으면 가장 강한 문은 무용지물이 될 것이다. 이 시점에서 당신의 문이 안전하게 프레임에 볼트로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세계의 많은 부분에서, 확실히 주요 가정 보안 전술이고, 몇 가지 단점이 있다.

일반적으로, 벽이나 울타리 PC 아래나 벽을 넘어 몰래 들어가기 훨씬 쉽다.

그들은 최소한으로,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위에 숨어있는 장소를 없애고, 버글러는 그들이 당신의 집으로 곧장 침입하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르는 이웃들로부터 자신을 숨기기 위해 그 은신처를 사용한다.

선택사항을 가중시키면 자녀가 있는가, 서비스 가치가 얼마나 되는가, 정확히 얼마나 많은 시간을 집을 떠나 있는가, 그리고 얼마나 많은 시간을 혼자 집에 있는가? 이것은 단지 가정 보안 시스템 구입에 대한 답변을 돕기 위해 사람이 해야 할 몇 가지 질문일 뿐이다.

PC가 무선인 경우 시스템에 키 포브를 프로그래밍해야 한다.

제어판에 비상경보를 무장, 해제 및 전송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 사람이 메인 포브를 사용 가능 의료용 펜던트도 있다.

프린터를 사용하여 의료용 비상경보를 제어 모기판에 트리거할 수 있다.

중앙국으로 발송되는 각 경보는 독특한 유형의 경보일 수 있다.

그들은 의료 비상사태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정확한 당국을 파견할 것이다. 보통 다양한 종류의 팔찌나 손목밴드와 같은 펜던트를 부착하는 방법 샤워시 착용할 수 있는 장치 내수성 장치 자산, 데드볼트, 창가 트랙의 다웰 및 이웃 감시 시스템에 자동 조경 조명을 켜는 동안 경보기와 계단을 결합할 때 가정 보안 위험을 크게 해결할 수 있음

요즘 소비자들은 그저 너무 신뢰하고 있다.

그들은 여분의 열쇠를 매트 밑에 두거나 주름을 따라 화분에 둘 수도 있다.

이것은 가정에 기반을 둔 좋은 보안을 실행하고 있지 않다. 기억하라, 주택 보안은 단지 경보와 다른 보안 장치를 가지고 있을 뿐, 부주의할 수 없을 것이다.

가정용 에너지 키트 내부의 스파이 카메라에 대한 다음으로 인기 있는 용도는 보모, 보모 또는 혼자 있을 수 있을 만큼 나이가 많은 어린 아이들을 따라가기 위한 보모 카메라다.

가정 보안 필수 요소의 마지막 구성 요소는 모니터링입니다. 소리를 내는 경보를 울리는 것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 주의 깊게 감시할 수 있는 시스템은한 달에 30 달러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이 훈련된 전문가는 제어 아파트의 신호 합계에 따라 적절한 당국에 통보합니다.

권장 거리는 30피트 떨어져 있다.

이 집의 모든 층에 연기 감지기가 있어야 한다.

침실에 연기 감지기가 있어야 한다.

가정 보안 시스템을 얻는 것은 귀중품과 함께 여러분을 보호하는 가장 안전한 길이다. 침입자들이 집을 침입하는 것을 막지 못할 수도 있고, 도전적일 수도 있다.

만약 누군가가 그것을 가져가려고 한다면, 이것은 여러분의 집에서 일반적으로 안전한 보안 철거공사 과 함께 매일 밤 평화롭게 잠을 잘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평균적으로 6가구 중 1가구가 매년 강도를 당하기 때문에 모든 주택 소유자들은 주택 절도라고 불리는 이 고임금, 안전한 사업의 위험이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