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인증 확인: IAPDA 회원인 직원을 고용하는 기업에 적합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직원 인증 확인: IAPDA의 구성원인 직원을 고용하는 기업에 대해 노력하십시오. 이것은 개인이 함께 일하고 있는 상담사가 높은 직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말해주는 매우 좋은 신호다. 그들은 훈련받고 당신의 서비스에 대해 시험을 보는 데 시간을 들였다. 그들은 단지 어떤 거래와 마찬가지로 그들이 실제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시간을 들였다. 그들은 단지 사람들이 면허를 받는 시간이 있어야만 한다.

그들은 좋은 고객 온라인 시스템을 제공할 것이다.

채무 통합의 목표는 필요한 여러 채권자를 한꺼번에 줄임으로써 수명을 더 쉽게 지불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높은 aprs로부터 회수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저금리 대출을 찾거나 DMP가 대신 협상할 때 발생한다.

그래서 당신은 낮은 담보 대출 금리와 현재 벌금 비용을 면제받을 가능성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할인은 최소일 수 있지만, 그것은 당신이 지불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빨리 빚을 완수할 수 있다.

회사는 채권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당신의 행동에 대해 조언할 것이다. 그들은 모든 사람들에게 만족스러운 지불을 결정하기 위해 협상할 것이다. 이것은 전화, 이메일 또는 편지를 괴롭히는 것을 끝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부채 지원에 매달 한 번 지불해야 할 것이다. 그들은 채권자들 사이에 당신의 월 지불을 배분할 것이다.

부채 통합이 어떻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가? 우선 통합은 애초에 그들을 곤경에 빠뜨린 소비 습관을 극복하는 데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리고 나서, 부채 통합, 모든 대출을 한 곳에 넣고, 단지 승무원학원 물류만, 정보 기술에 대해 느낀다면, 그들이 당신에게 빚진 모든 돈을 떠맡기 위해 주는 대출은 종종 당신이 애초에 찾으려고 하는 당신의 부채보다 훨씬 더 비싸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에게 거의 모든 종류의 업셀 거래 – 신용 보험, 모든 수정금은 비밀수수료로

또 다른 요인은 두 번째 담보 대출이 세금 공제 대상이라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지불과 뒤처지는 것을 배운다면 그것은 당신의 신용 보고서와 관련이 없어 보일 수 있고 이것은 또한 어떤 회사들이 2차 담보 대출 대출 대출을 받을 수 있게 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항상 당신이 2차 담보 대출 부채에 뛰어들기 전에 당신의 연구 숙제를 완료하고 다른 대출자들을 연구하도록 하는 상황이 아니다. 조합

3) 신용점수 지금 중요한 신용점수 하나하나가 자동차 보험료를 얼마나 내는지부터 파산을 피하기 위해 외출한 특별한 직업을 제안받으면, 특히 가까운 미래에 여기서는 놀라운 일이 될 것이다. 그러나 부채 통합을 고려하는 많은 사람들은 이미 신용이 형편없고, 파산이 반드시 다시 악화시킬 수는 없을 것이다.

과거 시장에 부채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백 개의 회사가 있다.

물론 그들 모두가 신뢰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단지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대출자로부터 큰 이자율과 수수료를 부과하는 약탈적인 대출자들에게 두 번 생각해 보라.

부채 통합 회사를 몇 개 가는 것은 보통 개인이 높은 금융 금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 당신은 저렴한 통합 대출을 받기로 결정할 수 있고 여기서 더 나은 가치 부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위 5가지 팁은 당신이 대출을 받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대출의 작은 사업들이 증가할 때, 이자율도 증가한다.

식사와 음료 집계는 그것을 훨씬 더 나쁘게 인식할 수 있다.

당신은 가장 효율적인 대출을 추구할 필요가 있다.

부채의 양을 줄이는 쉬운 방법 및 이자 조건

또한 단순히 비영리로 출마하는 것에 대해 의심을 품어야 한다.

부채 통합 회사가 비영리라고 주장하는 것은 당신이 가장 정직한 가격이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이익 인기에 상관없이 항상 더 나은 사업국에 견제하라. 그들은 신뢰할 수 있는 회사를 찾으려고 시도하는 소비자들에게 훌륭한 자원을 제공한다.

2) 재산 또는 주택 손실 재산의 일부에 대해서는 재산이 달러 가치 또는 인식의 선택에서 중요할 수 있는 일부에 대해서는 많은 파산 신청자가 어떤 재산과도 관련이 없으며, 자격을 갖추었을 경우 13장에 대한 위험이 있지만, 모든 사람이 제15장 내의 재편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경우 기억하라. 그러나 파산을 면제받는 재산은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4주마다 신용카드를 사는데 얼마를 지불하고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 좋을 것이다. 가장 저렴한 금리로 최고 이자율을 얻을 수 있도록 모든 부채를 나열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예를 들어, 고금리 신용카드의 작은 부채는 종종 꽤 낮은 이자 대출을 가진 많은 학자금 대출보다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마케팅에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부채의 긴급성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