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소셜 웹사이트들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때때로 이러한 수정사항들을 따라가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돕기 위한 10가지 주요 제안이다.
최근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해서 사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당분간 사업을 계속할 수도 있었고, 예산을 깎지 않고 브랜드 이름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
유튜브는 실제로 당신의 아이템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 되었다. 당신은 정기적으로 당신의 회사나 당신이 블로그 사이트에 비디오를 제공하고 유튜브에 올린 새로운 제품들과 함께 현재의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 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평가해야 한다.
우리는 회사에서 최고의 목표를 가져야 한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서 나올지 알고 그것이 무엇이 이상적인 목표를 만드는지 이해하면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시도에 너무 광범위하지 말고 결국 그 보다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시장에서 개인에게 가는 것이라고 불리는 특정한 틈새시장이 되어야 한다.
마케팅 기법의 실행 후 소셜 미디어에 의해 창출되는 급진적인 변화에 대해 평가하라.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면 확실히 재정적인 투자 가치가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여전히 불리한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당신이 당황할 요소가 있다.
이것에 대한 소셜 미디어의 효과를 결정하는 것은 이러한 노력을 계속할 것인 http://sns-pro.net 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결정적인 측면이다. 이것은 그것에 대한 보장된 기준이 없기 때문에 그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사실 때문에 매우 어려운 일이다. 물질
당신의 부족이 당신이 충분히 중요하다고 믿을 때,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반면에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버디,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들을 다루어야 할 것이다. MLM 리드 세대를 훌륭한 도구와 교육으로 키우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스스로 해결하고, 그 후에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sns 마케팅 세부사항을 그들의 따뜻한 리스트에 넘기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분석 – 분석 결과를 일상적으로 평가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한 소셜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개인은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분석 결과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지 배워라.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이용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그들의 삶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끌어주는 도움의 지침으로 공급자들을 교환하는 것에 관한 모든 것. 그들은 어떤 대가로도 관심을 가질 수 없고, 지그 지글러가 말했듯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때, 당신은 빠르게 당신의 트위터에서 건설적인 세부사항을 삭제하기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페이스북에서 비디오 촬영 방법에 대한 친구 기사 표시 링크를 통해 우수한 웹이나 및 즐거운 컨퍼런스 콜 링크로 안내하십시오. 비즈니스를 보다 성공적으로 만들고 MLM 리드 생성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 제공
당신의 사업은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하여 당신의 산업에 남아 있는 사람들을 발견할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또한 Tweepi에 등록하여 당신의 산업적 틈새에 표적이 되는 사람들과 회사들을 얻도록 하라.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의 인테리어 스타일 조직을 위해 실제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이 잠재고객과 고객에게 눈에 띄는 것을 보장한다.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알고, 당신이 무엇을 토론하고, 신뢰를 구축한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그리고 오늘날의 영역에서는, 종종 누군가가 당신의 실내 장식 서비스를 사도록 하기 위해 보트의 신뢰가 필요할 것이다!
리뷰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실제로 얻은 유리한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전략인 소셜 프로프라고 불리는 것이다.
요전 날, 저는 포춘지 선정 500인 인기 있는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 직위를 위해 함께 일하고 있으며 그들은 일년에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업무에 사용할 때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게 될 과제들 중 하나는 많은 사업체들이 현재 경험이 있는 사람들을 찾으려고 애쓰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페이스북에서 1,000명의 좋은 친구들을 사귀는 것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아니다.
이는 대부분의 조직이 소셜 미디어의 노력을 중단하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잠재력을 깨닫지 못하는 경우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커뮤니티에 공유, 발견 및 가치를 포함시키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버드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사람의 두뇌가 상당히 m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