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을 좀 더 적절하게 만들어라 – 사람들이 처음에 소셜 웹사이트를 이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쇼핑하러 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었다.

당신의 게시물을 좀 더 적절하게 만들어라 – 사람들이 처음에 소셜 웹사이트를 이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쇼핑하러 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었다. 행운을 빌어줘!소셜 웹사이트는 실제로 성장하고 변화했다. 당신은 더 적절한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팔로워와 독자들에 대해 만들어라. 당신의 포스트 서비스, 동기 부여, 그리고 가치 있고 유용할 수 있는 흥미로운 현실에 대해서가 아니라.

넷째, 포스트 애그리게이터 프로그램에 애그리게이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으면 오늘의 애그리게이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여러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동시에 게시할 수 있는 기술을 활용해야 한다.

또한 향후 날짜에 포스트를 배치할 수 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Tweet Deck과 Hoot Sutet Sutet Look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웹에서 그것들을 찾아보면 그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10가지 제안이나 답변을 작성하는 목록을 포함하거나 우려할 만한 내용을 쉽게 읽을 수 있는 형식으로 게시하면 팔로워의 관심을 끌 수 있다.

당신의 게시물이 등장하면 더욱 매력적으로 보일 것이고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가 당신에게 몇 가지 가장 좋은 제안을 제공할 것이다. 하지만 그는 소셜 미디어에 대해 요금을 부과할 수도 있다.

그러나 그는 실제로 요즘 소셜 미디어의 화제가 되었다. 이 경우 당신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우선 당신은 소셜 미디어에서 스스로 이름을 선택해야 하고 그것을 바꾸지 말아야 한다.

2010년 저는 지역 조직들이 온라인으로 시장을 판다는 것을 도왔습니다.이 회사들에서 소 인스타그램 사용법 셜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것과 같은 일이었습니다.연간 60달러에서 80달러 정도였습니다

비디오 촬영과 클릭 이미지는 접촉 사진만 받을 수 있는 최소 2MP 카메라로 위임되며, 음악 플레이어와 라디오와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은 정규적이고 그들의 예상된 일을 한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페이스북 친구들과 트위터 팬들은 당신의 MLM 리스트 구축을 개선하지 못한다.

당신은 처음에 진정으로 사람들과 연락해야 한다.

대부분의 괜찮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수 있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이 그들의 회사를 활성화시키는 매우 효율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중요한 감시는 사람들이 단지 다른 유혹적인 캡처, 이메일이 아니라 사람들과 연결해야 한다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연결을 만드는 것은 환상적이지만, 전화를 받고 개인에게 전화를 걸지 않는 한,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에서 원하는 것을 확인한 순간, 그 다음에 당신이 생각할 것은 어떻게 실행 계획을 세울 것인가 하는 것이다. 당신의 회사 미래는 당신이 현재 얼마나 잘 경영하느냐에 달려있다.

어떤 경우에도 당신이 지금 사업을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좋은 친구를 사귀거나 다음 달에 최소 5명의 트위터 팔로워를 처리하도록 단기 목표를 설정하고 있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조사해야 한다.

우리는 회사에서 올바른 목표를 가져야 한다.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때,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어디에 들어올지 알 수 있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어야 한다.

최고의 sns 마케팅 목표를 만들어라.

끝팔로워가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가능한 클라이언트와 세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도록 노력하십시오. 예를 들어,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그렇게 틈새로 만들지 마십시오.

이는 기업 내에서 수행하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리더, 변환, 판매)에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해야 하는 마케팅의 4가지 개념에 불과하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는 도움이 되는 웹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웹 사이트마다 다릅니다. 여기서 비밀을 기억하십시오.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와 느슨한 상태를 소셜 네트워크 피어와 평가 절하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진정으로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온라인 군중을 끌어들이게 하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개인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연락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음악 게이머는 훌륭하고 라디오는 35mm 오디오 잭으로만 작동하지만, RDS가 있어서 어떤 방송국을 듣고 있는지 알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