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이 모든 것은 휴대폰이 개인적인 성공을 거두기 시작했을 때 바뀌었다

하지만, 휴대폰이 개인적인 성공을 거두기 시작했을 때 이 모든 것은 바뀌었다. 간략한 순서로 휴대폰은 모든 사람들의 필수품이 되었다. 만약 당신이 휴대폰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도달하기 매우 어려운 사람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친구 중 한 명이 휴대폰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은 정말로 짜증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즉시 그와 접촉할 수 있는 능력이 없기 때문이다.

심지어 이런 장치들이 계산을 먼 기억으로 만들 수도 있다는 이야기도 있다.

분명히 그것은 우리가 또한 현금이 없는 사회가 되었다는 것을 암시한다.

나는 우리가 지금 거의 그곳에 있다는 것을 안다. 당신은 가게에서 제품을 스캔한 다음 그것을 얻기 위해 버튼을 누를 것이다. 긴 체크아웃을 위해 안녕히 가십시오.

요즘 스마트폰은 미니 컴퓨터 시스템으로서 거의 비슷한 역할을 하고 있다.

현대의 스마트폰은 웹과 윈도우 시설도 제공한다.

당신은 휴대폰 계획이 당신의 첫 번째 정기적인 월간 비용을 받는 순간까지 저렴하고 매우 매력적으로 보인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한 달에 500분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는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당신의 토론에 충분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들을 위해 돈을 써야 한다.

게다가, 당신은 그 요금이 25-35 USD 월과 관련이 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현재 서명했기 때문에 당신이 당신에게 제공하는 웹과 문자 메시지 등에 대해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 1년 동안은 계약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그리고 만약 당신이 계약을 해지하기로 선택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현금과 많은 문제를 초래할 것입니다.이 모든 문제들을 피할 수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지불을 사용한다면요

사람들은 단순히 사람들과 연락하는 데만 쓰이는 것이 아니라 사회적 지위를 과시하기 위해 사용되기 때문에 이러한 새로운 휴대폰 모델을 사는 경향이 있다.

오늘날 우리는 오락을 제공하는 것 외에 짧은 시간 동안에도 휴대폰이 없는 우리 자신을 상상할 수 없다. 그것은 또한 우리의 일에 도움이 된다.

그리고 전화기로 만들었을 때, 당신은 그것을 버리거나 재활용하거나(최소한의 배터리를 재활용하고 싶을 수도 있다!배터리의 종류에 따라, 대부분의 주에서는 충전식 배터리를 효과적으로 처분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법이 있다

학교 수업시간에 학생은 각 수업에 전적으로 집중해야 한다.

많은 학교들이 각 소액결제정책 수업에 전화기를 가지고 있다.

만약 비상 상황이 발생하면, 사람들은 전화를 통해 빠르게 연락할 수 있다.

만약 시나리오가 발생하면, 엄마와 아빠는 그들의 아이에게 전화를 해야 한다.

그들은 단지 직장에 전화를 걸어 현재 수업으로 옮겨질 수 있다.

30초도 걸리지 않는다!갑자기 사람이 휴대폰을 터뜨리면 교관이 전화를 받아 책상 위에 올려놓고, 대부분의 수련생들이 2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기 시작하면, 실제로 휴대폰조차 없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통해 살아왔는데, 단순히 괜찮았다. 그리고 만약 개인들이 이전에 휴대폰 없이 살 수 있다면, 우리도 확실히 그렇게 할 수 있다.

처음 구입할 때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을 확실히 해두어라. 하지만 매달 비용이 저렴하다는 것도 마찬가지다. 당신이 지출 계획에 대해 논의하지 않고 경제적으로 문제를 일으키는 방법. 나쁜 사람들은 그들이 전화기를 잃어버리거나 배터리가 바로 먼저 끊어질 경우를 대비해서 두 대의 전화기를 보관한다고 묘사한다.

나는 이것이 왜 그들이 여분의 전화기 대신 여분의 배터리를 가지고 오지 않는지 종종 이해할 수 없다. 이것은 만들어질 것이다. 하지만 보통 두 번째 휴대폰이 절대적으로 강조할 것이 없다면, 그 남자는 그것을 숨길 이유가 없어서 숨기지 않는다.

합법적인 요인 남성 2 휴대폰 : 일부 개인은 일과 개인용으로한 대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이 남편이나 남자 친구에게 적용된다면, 당신은 이것을 항상 자주 이해했을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한 가지 유형의 전화에 대한 대가를 지불할 것입니다. 그러나 개인적인 사용을 위해 전화가 별로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일 전자 메일을 검사하기 위해 블랙베리를 선택하고 아이폰과 같은 최신 전화기를 사용합니다. 작동하지 않는

전통적인 계획을 선택하면, 전화나 문자 메시지로 인한 엄청난 비용을 방지하기 위해 계정을 면밀히 추적하십시오.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주요 제공업체는 어떤 형태의 부모 통제를 사용하므로 공급업체에 문의하여 어떤 옵션을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전략에 현금을 써야 하기 때문에 좋은 선택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그 반대는 사실입니다.여러분이 다른 전화 사업에서 발견하는 전략은 비용과 다른 것들에 따라 다를 것입니다

음, 분명히, 오늘날의 아이들은, 10살짜리 아이들을 이야기하고 있는데, 실제로 그들의 부모님들에게 그들이 휴대폰을 절실히 필요로 한다고 확신시켰어. 그리고 단지 어떤 휴대폰도!아니, 작은 달링들은 끝없는 문자 메시지, 웹 접속, mp3 다운로드 기능 등을 필요로 한다.

오늘날의 휴대폰으로, 아이들은 모든 것을 손끝에 두고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