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복종 코스를 수 있는 경우, 그 사람이 아직 젊을 때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것은 중요하다.

아직 어린 시절에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것은 중요하다. 특히 순종 코스를 수강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의 강아지는 불쾌하고 공격적인 행동을 피하고, 여러분의 감정이 그 일을 망치게 하지 말라는 것이 중요하다.

개 안에 긴밀한 유대감을 형성한 후, 아마도 몇 가지 명령으로 시작하는 것을 돕는 것을 알아차린 후, Ulize는 당신의 개를 얻기 위해 당신의 개를 얻기 위해 사용할 것이다. 가만히 있기 위해 당신의 개를 구입하기 위해 당신은 그들의 리드를 약간 잡아당기는 동안 그들을 부드럽게 등에 업고 그들을 밀어붙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이렇게 할 때, 당신이 다른 어떤 앉은 자세로라도 앉으라고 말하라. 그들이 그들을 칭찬해야 할 때 그리고 그들 모두가 그들이 가지고 있는 키워드를 가지고 있는 한턱 내라. 할 수 있어서 기뻐

당신은 복종 수업에 수백 달러를 쓸 소유가 아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에 대한 보상의 형태뿐만 아니라 클릭기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에게 당신이 그가 수행하는 어떤 행동이나 행동을 가르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당신은 클릭기 지시를 통해 이 모든 것을 성취할 수 있다.

개 훈련은 개에게 기본적인 명령에 대한 훈련을 훈련시키는 것이다. 개 훈련은 개에게 기본적인 명령에 대한 쉬운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개에게 필요한 것을 가르치는 기초가 될 것이기 때문에 앉기, 발뒤꿈치, 체류 및 체류와 같은 명령은 정말로 중요하다. 예를 들어, 당신이 강아지 훈련 수업에서 기본 명령을 할 때 애완동물에게 공을 잡도록 가르칠 수 있다.

특정한 애완동물은 기본적인 명령과 완전히 일치한다.

실제로 다른 사람들과 함께 가라앉도록 훈련한다.

클릭 훈련은 작은 휴대용 클릭기를 사용하여, 후속적이고 즉각적인 보상을 받는 클릭으로 특정 행동을 강화함으로써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낸다. 실제로, 개 주인들은 점점 더 많은 동물 주인들이 말, 고양이, 그리고 다른 종들과 함께 클릭하는 클릭기를 사용하면서 상당한 수준의 성공을 경험했다.

훈련은 여러분의 개나 강아지를 삶으로 보이게 할 것이다. 그것은 그의 혼란이 제거될 뿐만 아니라 좋은 것과 나쁜 생각을 더 잘 인식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반복하고 반복하고, 반복하고, 그리고 다시 반복하고, 일단 간식이 당신의 개를 훈련시키는 데 있어서 1차적인 강화라면, 반복은 닫힌다. 두 번째 개는 당신이 처음 보여줄 때 복종을 배우지 않고, 두 번째 개는 3번째가 아닐 가능성이 가장 높다. 배우기 위해서는 개는 반복된 원칙과 교훈을 경험해야 한다.

같은 일을 다시 할 수 있지만 당신의 개가 성공적으로 훈련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지루할 수도 있다.

그 반복은 보상이 될 것이다

개 훈련에는 많은 접근방식이 있다.

비록 두 가지 방법 모두 그들만의 좋은 능력과 나쁜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많은 주인들은 그들만의 개를 훈련시키고 싶어한다.

이 기사의 이유 때문에, 우리는 개인이 당신 자신의 개를 훈련시키고 싶어한다고 가정하고 있다.

개를 훈련시킬 때, 개를 훈련시킬 때, 개를 훈련시키는 방법을 배우면서, 당신의 가족은 당신의 직업을 훨씬 더 쉽게 즐길 수 있다.

그 과정에서 그것은 될 수 있다.

가장 좋은 방법으로, 그 강남고양이분양 리고 당신과 당신의 개가 완벽하게 수정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

훈련은 당신에게 재미있어야 한다, 동일하다면,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가는 것을 두려워하는 또 다른 일이 될 것이고, 여러분이 개를 훈련시키는 것을 두려워할 때, 여러분의 훈련은 훨씬 덜 성공적이 된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이 훈련 과정을 사용하여 긴 확률에 저항하고 고수한다면이다.

깡통의 또 다른 필수 요소는 일관성 명령을 발견하는 것이고 애완동물의 기대는 항상 가족 모두에게 똑같다. 만약 보너스가 기대되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의 집에 있는 다른 개인으로부터 명령에 따라 옷을 입기를 기대한다면 당신의 개는 매우 좌절하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산책을 보충할 때, 여러분이 일단 멈추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개에게 명령하기를 열망한다.

훈련은 여러분이 걸을 때마다 실제로 여러분의 뒤에 질질 끌고 있다면, 여러분의 수업을 고려하라. 예를 들어, 여러분의 개가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밖으로 덮는 것을 도와준다면,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밖에 가두는 것을 도와준다. 훈련은 여러분이 걸을 때 개가 걷는 동안 좋은 속도를 낼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당신 양의

종종 개 훈련에서 간과되는 필요성은 가족 훈련이다. 애완동물은 여러 가까운 친척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명령을 내릴 때 혼란스럽고 실망할 것이다. 배우자, 아이들, 그리고 당신이 기술에 사용하는 적절한 명령과 기술에 대해 당신의 개와 일관된 접촉을 할 수 있는 다른 사람들을 훈련시켜라.

두 번째로 흔한 신화 현실은, 클릭 훈련이 시작되면, 개가 영원히 개 클릭 훈련에 의존하게 될 것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잘못된 생각이다; 개들은 언어에 매우 반응할 수 있고, 비언어적이어서, 당신은 당신의 개가 실행하기를 원할 수도 있는 몸짓과 단어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y를 위한 몇 가지 옵션이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