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통해 자신의 비율로 일하고 자신의 상사가 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자신의 비율로 일하고 당신의 상사가 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당신이 일하고 싶은 시간을 선택한다.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벌 수 있는 현금의 양은 사실상 무한하다.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는 개념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지만, 경쟁이 아닌 것을 이해할 때 그것은 정말 이익이다. 그래서 규칙 2는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선택하고, 읽고, 당신이 발견한 모든 기술을 온라인에서 현금을 만드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가능한 한 많은 것을 알아내야 한다.

백금 아이디어!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기기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끈이 달린 물병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래야 그들이 그것을 꺼낼 수 있을 겁니다.

웹사이트의 모든 자료를 살펴보십시오. 웹사이트에 있는 자료가 잘 구성되어 있는 오타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웹사이트에 풍부한 콘텐츠를 너무 많이 키워드로 만들고 싶어 한다.

개인들이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때때로 이 일을 성취하기 힘들지만, 올바른 헌신과 어려운 작업으로 당신은 두 가지의 완벽한 혼합을 찾을 수 있다.

초보자를 위해 이런 틈새에서 돈을 버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난이도는 엄청나다. 왜 처음부터 일을 훨씬 쉽게 만들지 않는가? 이런 이유로, 경쟁이 덜한 틈새를 추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사람들은 광고로서 당신의 이메일에 짧은 기사를 추가하는 것이 다소 효과가 있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요약을 작성한다면, 이것은 꽤 자주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에 위치한 총 짧은 기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할 수 있고 당신의 사이트의 다른 장소를 방문하게 한다.

제휴 상품 페이지에 100개의 조회수를 기록하면 판매를 할 수 있다.

그러나 이메일 목록에 100명의 가입자가 있다면 당신은 이 작은 그룹으로부터 많은 판매를 받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그들을 제대로 치료하고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끊임없이 구매할 것이다. 훈련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위해 검색하라. 그것은 실제로 훈련 과정이 될 필요는 없지만, 그들은 해야 한다.

적어도 당신의 웹사이트에 그들의 자료를 포함하는 과정을 안내하는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서 그들은 또한 당신에게 무엇이 판매에 도움이 되고 무엇이 구매자들을 꺼리게 하는지에 대한 이해를 제공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슬픔을 줄 것이다!

관객을 아는 것 :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존재한다.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청중은 제휴 품목을 구입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하며 신용 / 직불 카드를 가져야 합니다. 목표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합니다.

뛰어난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마케팅 방법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하는지 알아내기만 하면 된다.

당신이 훌륭한 특정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에, 당신은 끔찍한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한 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못생기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들이 있는 것과는 반대로,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을 가진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세 번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것을 무시한다면, 당신의 조직 제휴 마케팅에 행운이 가장 많은 돈과 시간 절약이다. 당신의 제품을 내놓기 위해서는 추가 비용과 더 중요한 시간(나에게 많은 가치가 있다, 나는 그것이 같다고 믿는다)이 필요하다. 제휴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개인 제품 홍보에 있어서 칭찬의 위험을 무릅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타임 앤 모니를 투입해서 당신의 아이템을 만들고 다시 PUTY를 한다면? 모든 노력이 제로에 관한 것이든, 판매 부진을 제공하든, 그 위험을 감수하고 싶은가?

최고의 소득자들은 그들이 대표하는 웹사이트에 지속적으로 납품이나 트래픽을 공급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구별된다. 대조적으로, 현금을 만들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종종 가만히 앉아서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린다. 미안한 사람들, 그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 너는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여러분이 실제로 이해해야 할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그러니까 익산오피 앞으로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발견하세요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