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채 통합 대출을 향한 첫 번째 단계는 빚진 돈을 평가하는 것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펜과 종이를 가져오기 위해서입니다

부채 통합 대출을 향한 첫걸음은 빚진 돈을 평가하는 것이다. 이것은 빚이 많은 몇 가지 질문을 하기 시작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는 것을 의미한다.

높은 빚을 지는 것의 위험 중 하나는 매일 얼마나 나쁜지 무시하는 것이다. 이것은 정확히 얼마나 많은 부채 영화를 발견해야 할 때다.

만기일과 통합대출에 대한 마지막 지불은 보통 그 어떤 것보다 더 적은 금액이다. 그래서 그것을 보지 않는 한, 당신은 긴 조깅에서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채무 통합 회사와 체결하는 계약은 많은 조건과 벌금을 부과할 것이 확실하다. 만약 당신이 혼자서 문제를 일으키는 중요한 일을 한다면, 많은 질문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당신은 당신의 존 핸콕을 배치하는 것을 100% 확신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법률 변호사를 고용하거나 내가 잘 보는 법률 상담을 받을 수 있다면, 그러나, 변호사를 고용하는 것은 아마도 부채 문제가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불가능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그 계약을 철저하게 읽는다. 몇 가지 스케줄을 분명히 볼 수 있어 친구도 검토하게 할 수 있어

두 개의 표피부채통합대출이 있다.

담보부채통합대출 또는 무담보부채통합대출을 가질 수 있다.

담보부채를 사용할 수 있는 집을 가져야 할 것이다. 금융기관이 손해를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손실을 복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이 공통적으로 지불할 수 없을 것이다. 자동차와 주택과 같은 부동산은 담보부채를 위한 담보로 고용된다. 가장 자주, 담보부채통합대출은 방법이 있다.

무담보 온라인 부채 통합 대출에 비해 이자 가격이 낮음, 후자는 대출자에게 어떤 것도 보장하지 않기 때문에

신용 카드 연체율이 65%에 육박하는 큰 승무원학원 사업이 생겨났다. 대침체 이전에는 무담보 채무 연체율이 397%로 당신으로부터 38%에서 791%로 상승했다. 손대지 않은 시장이 열리면, 특히 인터넷에서 주로 서비스되는 시장이 열리면, 사기범들은 부주의한 사람들을 이용하는 것처럼 보였다. 피험자

고압: 이러한 온라인 부채 통합 대출 계획은 만료 년을 만들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좋아한다고 생각하지만 시간이 좀 더 필요하다면, 단지 오늘 좋은 거래를 얻기 위해 계약에 서명하도록 압력을 받지 말라. 회사가 합법적인 경우, 그 제안은 항상 며칠 안에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서 당신의 시간을 가지고 당신이 당신의 필요에 맞는 최고의 거래를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직원 인증 확인: IAPDA의 구성원인 직원을 고용하는 회사를 찾아라. 이것은 개인이 함께 일하고 있는 상담사가 실제 직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말해주는 첫 번째 요금 표시다. 그들은 단지 웹 사이트가 사람이 면허를 받아야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불행하게도 이러한 유형의 제공이 좋은 고객 시설을 제공하는 것이 보증이 되지 않는다.

당신이 선택한 회사가 좋은 위치에 있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또한 주 법무장관실이나 소비자보호국(CPA)에 가서 사업에 대한 불만이 생겼을 때 왜 이 모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소유하는가?기억하라.여러 가지 호기심 요율이 더해지면, 그들은 3배로 증가하여 복합 이자를 부담하지 않는다. 때때로, 금융 부채의 부담을 감당하기가 정말 불가능해진다. 그러면 당신은 경제 부채 대출 통합의 도움을 구할 수 있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부채나 청구서 통합은 부정적인 방식으로 자신의 점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그러나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은 신청서가 신용 점수를 운영하여 대출 자격을 얻는 것을 알아내는 것이다(또한 어려운 조사 때문에) 결국 당신의 점수를 몇 점 낮출 것이고, 당신의 청구서/채무를 없애고, 대부분의 모든 사람들이 제때에 지불하는 것이 당신의 결과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부도덕한 대출자들이 기대하는 사람에게 전혀 낯선 사람으로부터 현금을 받지 말라. 하지만 사실에 비추어 볼 때, 부채 통합자를 선택할 때, 그들의 명성을 조사하고 그들의 이자를 이해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고, 빠르게 이치에 맞을 수 있는 추가 요금을 지불하는 것을 간절히 이해할 것이다.

채무 통합 대출은 보통 더 큰데, 규칙은 이자율이 낮고, 갚는 데 더 오래 걸리기 때문이다. 그들은 주택 대출 상환과 유사하다. 만약 당신이 작은 지폐를 가지고 있다면, 부채 통합은 종종 당신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특정 틈새시장이 좋은 점이나 미래의 주요 구매 결정과 비교할 수 없는 신용 점수를 쌓을 때 가까운 미래에 주택이나 그 안에 중요한 것에 투자할 계획이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cr을 특별히 돌봐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