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대표가 놀라운 휴일 경험을 할 수 있는 강한 영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라; 당신의 맞춤형!그들은 여러분을 다시 한번 다루길 원합니다.하지만 그보다도, 여러분의 친구들과 동료들에게 여행사가 얼마나 많은 도움을 받았는지, 여행이 얼마나 쉬웠는지, 그리고 얼마나 재미있었는지 이야기하기를 원합니다

여행사 대표가 놀라운 휴일 경험을 할 수 있는 강한 영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라; 당신의 맞춤형!그들은 여러분을 다시 한번 다루길 원합니다.하지만 그보다도, 여러분의 친구들과 동료들에게 여행사가 얼마나 많은 도움을 받았는지, 여행이 얼마나 쉬웠는지, 그리고 얼마나 재미있었는지 이야기하기를 원합니다

우선 수많은 도시와 도시의 중심가에서 발견되는 것처럼 여행 대표가 되지 않을 것이다. 사실 집에서 풀타임 또는 파트타임으로 일하는 것을 설립하는 하원 기반 여행 대표가 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그들은 호스트 여행사라고 불리는 실제 여행사에 의해 주최되고, 그들은 그들에게 이것을 하기 위해 당신은 호스트 회사로부터 면허를 구입하고, 그리고 그 후에 그들의 컴퓨터 시스템으로의 링크를 한다.

일반 여행사는 오직 집에서만 그것을 한다.

여행의 목적은 여행의 과정을 더 쉽고 만족스럽게 만드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찾고자 노력하여, 내 여행의 냉각, 꿈 생활, 모험, 대체 생활 방식 및 관습 경험 등에 완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은 무료 방과 보드를 받는 대가로 독특한 수공예품을 알아보거나 소외된 대부도키즈펜션 아이들에게 시간을 자원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심해 낚시나 다이빙을 좋아할까요? 이상적인 지역을 찾은 다음 해당 지역을 제공하는 시니어 투어를 검색하거나, 시니어 여행 일정을 개발하여 할인 티켓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내 마지막 제안은 내가 최근에 선택한 것이고, 그것은 여행 클럽이다. 나에게 이것은 가장 안전한 여행 방법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이 클럽에 꽤 최소한의 비용(흔히 한 번만 비용)으로 가입하고 붐을 일으키는 것이다!당신은 스스로 값싼 여행 방법을 발견하는 어려움을 겪지 않고도 평생 동안 매우 저렴하게 여행을 할 수 있다.

여행 클럽 회원사의 대다수가 방을 미리 예약하기 때문에, 회원들이 그들이 원하는 휴일에 손해를 볼 가능성은 거의 없다

이 짧은 기사에서 나는 당신이 휴가 클럽 회원으로 즐길 수 있는 많은 장점과 방법, 그리고 이점들 중 몇 가지를 보여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어떻게 도망가고 최고의 회사와 그것을 할 수 있는지 이해할 때 당신이 즐길 수 있는 놀라운 여행 할인율을 믿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선택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여행을 즐기는 동안 약간의 돈을 벌 수도 있다.

귀마개 좀 가져와 아!여행에 있어서 정말 꽤 비싸고 믿을 만하다. 비행기와 호텔에서의 건전한 수준을 최소화할 수 있고, 잠을 잘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부드러운 거품을 제안하고, 다른 것들은 당신의 귀에 채워진 바위를 닮았다. 1987년 호주 인구의 8%만이 주식을 구입했다. 나는 당신이 요즘 주식을 소유하지 않는 소수의 사람들 이상을 발견하도록 도전한다.

처음 시작할 때는 대개 절차상 그룹에 가입하거나, 즐거운 2회 외출을 하는 것이 훨씬 낫다. 나 자신의 경험은 특정 유람선에 대한 치료법을 발견하는 것으로 구성되었다. 약 5년 동안 샌프란시스코에 정박해 있는 프린세스 크루즈 선박이 있을 때마다 나는 여행 교육을 더 받고 그것이 골든 게이트 브리지 밑을 항해하고 바다로 나갈 때 배에 타야 한다고 생각했다. 나의 노력은 나를 캡틴 서클에 착륙시키고 나를 인증했다. 플래티넘 크루즈 멤버로서

당신이 기대할 수 있는 특전, 저렴한 티켓, 호텔 방, 여행, 자동차 대여,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에 대해 많은 논의가 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IATA 카드라고 불리는 여행사 신분증을 제공받을 것이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 번호를 인용하는 것이고 아브라카다브라는 모든 싼 티켓이 마법으로 나타날 것이다.

교회와 조직에서 발표를 하라. 교회 게시판이나 회사 뉴스레터에 있는 세부사항을 가능한 한 자주 작성하라.

당신의 서브스크립션은 평생 지속된다. 그래, 너는 그것을 제대로 확인해봐!일단 여러분이 오늘 어린 아이들이 있고 일년에 1, 2번 이상 여행하는 것을 보지 못하면, 여러분은 휴가 여행 클럽 가입으로, 여러분이 매년 75-100 이상의 여행을 하는 회원 픽처에 머물기를 원하는 한, 여러분은 그 이점을 즐길 수 있다.

여행할 때 선택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여행, 선택 당신은 가장 좋아하고, 충분히 쉽게 예약한다.

할인율을 찾을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연구하는 것이다. 당신이 알고 있는 모든 항공사의 목록을 만들고, 그들의 요금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그 요금들은 당신의 여행 지점으로 가는 다른 항공사들의 이용 가능한 항공편을 찾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그것들을 적어두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리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세부사항에서 가장 저렴한 5를 얻을 때까지 비용을 분류하라.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