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웹스는 전 농구 리그가 실제로 접힌 후 NBA와 계약했다. 이 시기에 인터넷이 금전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감독 중 하나를 만들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박사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냈다. 단지 3백만 달러!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NBA 시즌을 마쳤다.
만약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합의를 보지 못한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몇 년 동안 수익의 감소와 엄청난 손실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앨런 아이버슨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2번이나 마이클 조던을 뒤집은 것으로 유명했다. 그는 키가 6피트도 안 되고 NBA에서 대부분의 선수들을 거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그러나 그는 그들을 능가하는 몇 가지 기술을 알아냈다. 그는 보통 순전히 빠른 속도로 하는 것이 아니라 수많은 가짜와 크로스오버로 사람들이 그의 시선을 끌 것이다. 그가 남아 있는 모든 게임에서의 이전
사실 2011년 여름에는 수많은 게이머들이 자유계약선수나 제한된 칭찬대표로 끝나게 된다. 그래서 만약 NBA가 반년 또는 1년 동안 계속 폐쇄된다면, 게이머들이 갈 수 있거나 갈 수 있는 곳의 완전한 혼란이 될 것이다.
이 비교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데 후안 블레어와 비교되었는데, 그는 마찬가지로 그의 포지션에 비해 약간 작지만 그것에 상관없이 매우 효율적인 초보 시즌을 보냈다.
통계학적으로 nba를 예측하는 것은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으로 게임 기준으로 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 왜냐하면 당신이 공격과 방어를 동시에 하는 많은 비디오 게임 변화 측면과 게임의 일부를 하는 게이머들의 합리적으로 작은 벤치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NBA에서 각 팀은 코트에 5명의 선발 게이머를 가지고 있다.
NFL에서 그것은 공격과 비디오 게임 모두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수비와 관련된 명단은 크고 모든 NBA 경기는 실내에서 행해지고 코트는 거의 비슷하다. NFL 비디오 게임은 경기장에서 행해지고, 실내에서 행해지고, 일부는 외부에서 행해진다. 그것은 변수다. 외부 필드의 날씨 조건과 마찬가지로 날씨는 당신이 눈보라 속에서 경기에 참가하려는 팬이 아니라면 결코 nba를 고려하지 않는다.
합성지능은 망한 프로 운동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보통 게이머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잘못된 샷을 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왜 전문가 시스템이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활짝 열어놓는 것은 내 능력 밖이다. 게임을 더 단순하게 만들 수 있는 (알라 체인지오버 드리블) 기동이 있지만, 비디오 게임은 결코 어렵지 않다. 왜냐하면 그 사실 때문에 이 비디오 게임에서는 누구나 빠르게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애니메이션과 사고 탐지에 거의 시간을 들이지 않는 것이 명백했다
워리어스 구단주와 NBA 로또 그룹 에이전트인 조 라콥이 한 건성 발언 외에도, 그는 운이 한 요인이 되는 것에 대해 덜 불안하고 탁구공의 물리학에 대해 더 불안하다고 말한 것 외에도, NBA 복권 게임은 코웃음이었다. 매버릭스는 압력이 가해질 때 실제로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을 보여주었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를 이길 공격적인 화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매버릭스는 스퍼스 라인업에 G 마누 지노빌리를 추가하고 그들은 챔피언 경쟁자다. 그를 제거하면 그들은 결국 흰색과 검은색 유니폼을 입은 또 다른 그룹이 된다. 나머지 노화 명단은 마누스의 공백을 메울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아마도 이 리스트에서 가장 과소평가되었지만 가장 필수적인 게이머 중 한 명일 것이다. 팀 던컨은 큰 농구 IQ를 가지고 있고, 경기를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경기를 할 줄 안다. 던컨의 몇몇 능력에는 뛰어난 발놀림, 뛰어난 뱅크 샷, 상대 선수들을 변화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다.
그는 실제로 214명의 PPG와 117명의 RPG, 23명의 BPG의 직업 평균 토토커뮤니티 을 만들어냈다.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가드와 슈팅 가드 역할 사이에서 전환할 것이지만, 팀들은 그의 적응력과 원시 슈팅 능력에 대비할 것이다.
NBA 판타지는 개인이 매일 플레이어의 라인업을 선택할 수 있는 매우 기본적인 방법으로 작업을 선택한다.
이를 통해 게이머의 모든 통계는 하루가 지나면 수집될 것이다. 분당 플레이어의 성능을 볼 수 있다.
특정 NBA 그룹에 속한 게이머가 정말 높은 유효 순위를 가지고 있다면, 소비자는 1분당 생성된 포인트, 도움, 리바운드, 도루, 장애물 및 기타 통계를 볼 수 있다.
이 그룹 우승 확률이 높을 것이다. 판타지 소프트웨어는 미래에 사용될 수 있는 정보를 사람들에게 줄 수 있다.
팀 성과 대 다른 팀 성과는 비디오당 평균 데이터를 보여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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