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쉽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 예외적인 방법인 것 같은데, 정말 훌륭해?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일을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지갑이나 가방을 파고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시간은 돈이다. 당신은 인터넷에서 당신을 위해 거의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누군가를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이 디자인된 사이트, 개발된 전자책 커버, 카피라이팅 도움말 또는 키워드 풍부한 자료를 필요로 한다.
온라인에는 항상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수 있는 많은 좋은 프리랜서 서비스들이 있다.
제휴사 항목 페이지에 100개의 조회수를 기록하면 판매를 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100명의 고객을 이메일 목록에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 작은 그룹으로부터 많은 판매를 받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그들을 제대로 대하고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육성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일관된 기준으로 구매할 것이다.
그는 자동차 수리에 관한 블로그 사이트를 개설한 것을 매우 좋아한다.
그는 개인들이 그의 단순하고 진실된 묘사를 좋아한다.
그의 웹사이트는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
사이트에 있는 모든 자료를 살펴보십시오. 오타가 없고 웹사이트에 있는 콘텐츠가 잘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개인이 감상할 수 있는 콘텐츠뿐만 아니라 풍부한 콘텐츠를 실제로 키워드로 만들고자 한다.
이것은 때때로 성취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적절한 헌신과 노력으로 두 가지의 가장 좋은 혼합을 발견할 수 있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어렵지 않다.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인내심이 필요하고,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사실 간단하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며, 당신은 가기에 훌륭하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알려 줄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좋아, 그건 비교적 우스꽝스러운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사업으로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순히 빠른 현금을 벌고 싶은가?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입니다.여러분은 해답이 필요한 모든 종류의 질문들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어떤 방법을 전환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그러나 근본적인 부분은 단순히 시작해서, 어떤 것을 시도해보십시오. 온라인으로 당신의 첫 달러를 만들고, 거기서 수정하고 조정하십시오. 온라인에서 제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한 가지 이상의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위의 상황에서 모든 교통은 판매 페이지로 바로 향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가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교통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는 구매하고 한 번에 수수료를 내거나, 30초 이하로 사이트에 남아서 다른 모든 사람들로부터 다양해지려고 애쓰도록 명심하라, 즉, 당신은 특별해야 한다.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계획들은 많은 사람들이 판매와 마케팅 투구를 맹목적으로 만들었지만, 당신은 그들을 비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창조적인 주스를 공급하고 당신의 잠재력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고객이 떠나는 것을 막고 그들을 계속 유지하게 하고 제휴 마케팅에서 더 많은 인내를 배울 수 있을 만큼 초기의 어떤 것이 미덕이다.
웹사이트를 https://www.totole365.com 구축하기 위해 훌륭한 웹호스팅 사업을 할 수 있도록 하라. 이것은 정말 필수적이다. 당신은 싸게 가서 완전히 무료 웹호스팅 회사를 얻고 싶지 않다. 대신에 이런 접근법에 많은 결함이 있다.
대신 호스트, 블루호스트, 야후 웹호스팅과 같은 존경할 만한 것을 사용하라.
제휴 마케팅이 전부인 것은 방문자에게 마케팅(프로모션)을 제공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웹사이트로 끌어들일 수 있다.
또한 검색 엔진이 선두 순위를 얻기 위해 무엇을 원하는지 결정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래서 그 틈새에는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음, 아니, 항상 그런 건 아니야
가령 계열사 온라인마케터가 충전카드 제휴 프로그램을 활용하고자 할 경우 충전카드에 대한 핵심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만들어 고객을 충전카드에 대한 품질 세부 정보를 고객에게 유인해 카드사 공식 사이트에 연결할 수 있게 되면서 해당 고객이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하기 위해 제공하는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하게 된다.
• 새로운 일상의 제휴 마케팅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풍경임을 지적하라. • 적응하고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가장 중요한 위치에 머물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현재 제휴 마케팅 뉴스, 포인터, 기술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제휴 포럼을 방문하여 게시물을 확인하고, 주저하지 말고 요청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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