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삶의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이 삶을 경험하는 방법이라는 것을 이해하나요? 그리고 여러분이 그것을 잠그거나 망설이면, 여러분은 완전히 살아있고, 완전히 현재에 있고, 분 단위로 살고 있는 자신을 부정합니다

다른 삶의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몸이 삶을 경험하는 방법이라는 것을 이해하고, 그것을 잠그거나 망설이면, 완전히 살아있고, 완전히 현재에 있고, 살아 있는 순간에서 순간까지 자신을 부정한다.

당신은 문을 열고 당신의 몸을 마치 야생동물처럼 대하는 것을 멈출 준비가 되었는가?

일반적으로 가벼운 몸은 우리 몸의 몸보다 덜 구별되는 기능을 가진 물리적 몸처럼 보이지만, 빛의 몸은 그 구조와 가정에서 체격과 매우 다양하다. 빛의 몸은 빛나고 일반적으로 반투명하다. 그것은 주로 흰색과 보라색으로 반짝이고 빛난다. 그것은 높은 진동률 때문에 물리적 측정에서 우리에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그것은 엄청난 양의 진동을 가지고 있다.

신체에 비해 빛

명심해, 그 아이디어는 당신과 당신의 몸에 대해 무엇이 진실인지 알아내는 것이지, 전문가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전문가다. 정확히 동시에,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될지 이해할 필요가 없다. 아직 그걸 알아내지 못했어!) 너와 네 몸에 대해 알아낸 것을 적어라.

7) 체중 운동은 올바르게 수행되면 자연적인 HGH의 양을 방출하거나, 인간 성장 호르몬 HGH는 더 큰 심혈관 지구력, 더 깊은 수면, 훨씬 더 나은 성적 수행, 더 큰 근육 이득, 그리고 더 두꺼운 피부와 관련이 있다.

과일 주스는 여러분의 몸을 해독하는데 매우 효율적이다. 너무 달지 않은 과일을 선택하도록 하라. 더 효과적인 결과를 위해, 일상 식사에 섬유질을 함유한 과일에 섬유질을 더 많이 첨가하는 과일을 선택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에 있는 모든 오염물을 씻어내는 데 절대적으로 도움이 될 것이다. 다른 종류의 청소 프로그램에서도, 가벼운 식사를 하러 가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이 감소할 수 있는 만큼 너무 많은 고기를 먹지 않도록 노력하라. 해독 과정

이런 체형을 가진 사람들은 체중을 재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그러한 여성들은 아무리 직접적으로 막대기와 같지는 않지만, 어떤 무게를 두더라도 복부 주위에 냄비 배를 형성할 것이다.

저항력 훈련은 또한 이 체격의 여성들이 보통 섬세한 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근육과 골밀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한 곡선을 개발하기 위한 운동으로 수영을 할 수 있다.

또한, 재킷을 이 체형에 가장 잘 보이게 하기 위해 아첨해야 한다.

그러므로 어깨 패드, 주름진 어깨 디자인, 턱이 있는 코트를 선택하라. 상반부와 목선은 모피 칼라를 사용하여 더 가벼운 음영이나 밝은 색상을 사용해야 한다.

어두운 바닥을 안정시키기 위해 윗부분을 고정시킨

나는 훨씬 기분이 좋아졌다. 창조적인 영역이 내 뇌에 안도감을 주었다. 그것은 내가 또한 명상 시간을 만들어 내는 모든 시간을 생산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멈출 수 있다.

내 개를 포함해서, 나는 단지 혼자 있는 것만으로도 갈망하는 것이다.

몸과 몸의 마사지는 손을 활용한 완전한 몸의 마사지와 몸을 활용한 마사지가 혼합된 것이다. 몸의 다른 부분을 몸과 몸의 마사지에 사용할 수 있고 매우 창의적이 될 수 있다.

사실 암스테르담에는 호텔방에서 경험 많은 마사지 여성들로부터 몸의 마사지에 감각적인 몸을 주문할 수 있는 곳이 있다.

체중 감량과 심혈관 회기 분할이 필요하다. 이것은 효율적인 체중 운동 요법에 비해 두 배나 오래 걸린다. 그리고 나는 경험에서 체중 감량에서 발생하는 것은, 총 체력 면에서, 체중 운동에서 얻는 것이 근처에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는 하루 종일 2시간마다 울릴 경보를 설정했다. 울릴 때 나는 일어나서 몇 분 동안 육체적인 일을 한다.

나는 내 몸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묻는다. 그것은 몇 번의 요가 자세에서부터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 내 약공 위에 거꾸로 누워 있는 것까지 모든 것을 요구해 왔다. 또한 오늘 매일 산책해야 한다.

2) 물건을 살 필요 없음 체중 운동을 경험하고 실제로 큰 결과를 얻은 사람으로부터 약간의 지도를 받는 것이 가치가 있을 수 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은 배짱, 약간의 힘, 일상적인 섭리에 따르는 헌신, 그리고 2평방피트의 공간이다. 당신은 당신의 뒷마당에 여분의 침실, 차고, 잔디밭을 이용할 수 있다.

거주 제비, 주차장 또는 상업 공원은 훌륭한 운동 장소를 만든다(특히 아침 일찍, 그리고 주말에)

우리의 몸을 믿지 않는 것은 우리의 몸이 아니라 우리의 몸에서 오는 문제라는 것을 인식하는데 도움이 된다. 여성의 몸은 그들의 아기를 낳기 위해 완벽하게 관리되는 일련의 사건들을 수행하기 위해 훌륭하게 설계되었다. 출생의 춤은 각각의 여성에게 다르다. 그러나 춤이 어떻게 보여도, 마음이 몸을 지탱할 때, 사랑스러운 일들이 일어날 것이다.

처음 마 딱좋은밤 지막 질문부터 시작해보자. 어떻게 천체를 볼 수 있는가?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