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잠깐, 그들은 그것을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싶어해!휴대폰은 전자식 결제를 위한 지갑 역할을 할 것이다.

하지만 잠깐, 그들은 그것을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싶어해!휴대폰은 전자식 결제를 위한 지갑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은행 계좌에 접속할 수 있고, 버튼을 누르면 신용카드에 접속할 수 있다.

두 개의 휴대폰을 가진 남자에 대한 걱정스러운 이유: 모든 사람들은 정확히 같은 전화를 사는 남자에 대한 이야기를 읽으며,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지도 못한 채 다른 여자로부터 전화를 받기 위해 별도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한다.

이 이 이면의 의도는 속임수를 사용하고 어쩌면 속이는 것을 통해서 그리고, 나는 이것이 정말로 실제적이고 가장 문제가 되는 송신이라고 생각한다.

한 사람은 여전히 노키아 1100과 정확히 같은 전화기를 기억하고 있다.

노키아 1100은 기본적으로 매끈하고 풍부한 (그 시대의) 전화기를 공급하는 휴대폰 시장에 혁명을 일으켰는데, 편안했던 가격대와 비교했을 때, 그것은 누구에게나 환상적이다.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모바일 시장을 만든 어떤 전화기든 말이다. 여기 노키아 싸구려 휴대폰의 이메일 목록은 일반적으로 좋은 가치다.

휴대폰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다.

그들은 이제 거의 미니 컴퓨터와 같다. 그들은 빠른 의사소통을 위해 문자를 만들 수 있다; 심지어 당신이 어떤 것을 말할 때조차 나는 많은 학생들이 친구들과 수업 중에 문자를 보내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교육 과정을 방해한다.

그들은 그들 알뜰폰 이 전혀 듣지 않을 수도 있는 가장 많은 질문을 가진 개인들이다. 그리고 나머지 반들은 선생님이 다시 성장하기를 기다려야 한다.

또 다른 심각한 문제는 문자 메시지가 학생들이 수업 시간에 서로 문자를 보낼 수 있는 속임수를 쉽게 사용할 수 있고, 2번에 대한 해결책은 무엇인가와 같은 배관 서비스가 있다는 것이다. 속삭이거나 돌아설 필요가 없기 때문에, 선생님들이 그들이 부정행위를 하고 있는지 아닌지를 판단하기가 어렵다.

휴대폰을 넣기 위해 필요한 주머니나 어떤 것이라도 필요 없을 때, 해변에 있거나 놀이공원에서 롤러코스터를 탈 때, 휴대폰을 어디에 두어야 하는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것은 종종 수중에 있는 전화기를 호스팅하는 것이 번거롭다.

문자 메시지는 다른 개인에게 보내는 메모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160자 이하의 문자를 생각할 때만 보낼 수 있습니다.이 메시지는 또한 요점까지 짧지만, 모든 대화에서 전체 대화를 소유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MP7 휴대폰에 최종 단어가 나오지 않았지만, 사람들은 그것을 기뻐할 수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아이폰의 값싼 모방이 평소보다 몇 달 이상 지속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

또한 GPS를 통해 그들의 아이들을 찾으려는 부모들은 이 전화기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이것은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을 고려하면 상당한 단점이다. 당신은 손에 휴대폰이 있다면 TV나 PC가 필요하지 않다. 당신은 사진을 클릭할 수 있고, 음악을 들을 수 있다.

그리고 모바일 유닛에서 게임을 한다.

선불 휴대폰은 단지 휴대폰의 기원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비록 많은 다른 브랜드의 휴대폰이 있지만, 선불폰 시설을 확실히 할 수 있는 것을 찾아야 한다.

이 선불된 이점을 사용하는 몇 개의 휴대폰 중 하나는 넥스텔, 부스트, 버라이존, 스프린트, 올텔과 같은 것이다.

시계폰은 그 크고 부피가 큰 휴대폰보다 작고 무게가 가벼워. 시계폰이 아직 손목에 있다는 것을 거의 알아차리지 못한다면 주머니나 지갑에 있는 어떤 공간도 차지하지 않는다.

도매 휴대전화를 구입할 때, 전화기를 사는 것과 같은 수건을 던지는 고객들의 요구가 실제로 새로운 네트워크를 잠근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가? 아니면 그들은 잠금 해제된 휴대폰의 도움으로 더 많은 자유를 가질 수 있는 전화기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가? 이 제품들은 여러분이 조사해야 할 몇 가지 제품들이기 때문에 여러분의 전화기를 대량으로 구입하고, 개인이 구매하고 있는지 여부를 알 수 있다.

여러분은 어떤 구매가 여러분의 고객이 원하는 것인지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따라서 단순히 휴대폰이 아니거나 주머니에 진동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해서 중요한 전화를 놓치기 때문에 그 전화를 놓치면 고객이나 통화 기회를 놓치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모바일 장치가 손목에 있다면, 항상 진동을 훑어보는 것을 볼 수 있다.

일부 주에서는 운전 시 모바일 단말기 사용을 금지하는 법을 제정했고 다른 주와 시 당국은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운전자에게 실제로 티켓을 주지 않을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경찰관의 재량권을 흡수할 수 있도록 허용했다. 이것은 당신이 운전할 때 휴대폰으로 많은 대화를 할 수 없다는 것을 강하게 암시하는 것은 아니다. 대부분의 법은 휴대용 스마트 사용에만 관련되어 있다.

전화기

나쁜 면, 전화 대기, 음성 메일 또는 SMS(Small Message Service) 드라이브와 같은 선불 전화와 같은 각 요금을 더 많이 지불하게 될 것이다. 어떻게 보면, 이것들은 선불 전화인데, 단지 더 싼 것이다. 개인 또한 아마도 i가 있든 상관없이 이베이에서 일반 전화기를 판매할 수 없을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