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전문가 권고 사항, 상점들이 “수풀 주변에서 뛰다”에 도움이 되거나 해협에 대한 답을 제공하지 않으면, 그는 사업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당신을 뜯어내려고 한다.

무료 전문가 권고 사항, 만약 상점들이 도움이 되거나 해협에 대한 답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그는 사업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또는 그는 당신을 차량 서비스 기술자들로부터 떼어내려고 한다.

당신의 자동차를 안팎으로 알 필요가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당신의 차를 수리하기 쉽게 한다.

처음에 당신은 입소문이 TV, 라디오, 인터넷, 전화번호부에 나오는 어떤 광고보다 더 평판이 좋다고 묻고 싶다. 친구, 이웃, 동료, 가족에게 말하기 비슷한 화물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찾고 좋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찾는 데 도움을 요청하라. 당신이 말하는 개인들은 당신에게 선택할 몇 가지를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이제 어느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을 것인가?

당신의 지역에서 가게를 이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그들이 다른 고객들을 그들에게 소개하기를 원하고, 소비자로서 당신을 기쁘게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는 것이다. 그들은 어떤 특정한 제조나 모델에 전문적이지 않지만, 이 경험이 그들이 문제를 더 빨리 찾을 수 있게 하고 때로는 장기적으로 당신을 현금으로 절약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어떤 무역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담겨 있는지 보고 슬립에게 서비스 베이를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장치는 좋은 상태와 기능을 가지고 있는가? 그들은 정신없이 바쁜가요?

자동차 차체 훈련 학교는 보통 예비 학생들이 캠퍼스를 방문할 수 있는 개방형 집을 가지고 있으며, 이 개방형 주택을 강사들과 대화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하고, 그들에게 차량 차체 수리 작업 기술 과정과 그 직책에 대한 직업 전망에 대해 물어보는 프로그램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된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자동차 후드를 들어올리고 손을 더럽히거나 부품을 청소하는 것을 꺼린다. 대신에, 그들은 그들의 지역 기계에 의존한다.

아이러니한 것은 약간의 차량과 몇 개의 도구들이 전문직의 도움 없이 체인지호스, 플러그, 기본 구성요소에 충분하다는 것이다.

모바일 자동차 세부 정보 – 처음에 전시장에서 자동차와 트럭을 집으로 가져왔을 때 어떤 기분이었는지 기억하는가? 완전히 깨끗했던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지 않으세요, 안팎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같은 느낌을 받고 있고, 그들을 멈추게 하는 것은 단지 그들이 일을 하거나 집에서 바쁜 동안 그들의 차량을 깨끗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이것은 당신이 전화를 걸기 전에 당신의 모바일 자동차를 세밀하게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리고 당신이 해야 할 일에 대한 견적을 얻고, 마찬가지로, 그들의 일에 대해 반드시 문의하라. 노동율과 부품을 얻는 곳. 모든 수리 작업에서 양질의 부품만 활용하는 상점을 활용할 필요가 있다.

무료 전문가 제안, 상점들이 도움을 주지 않거나 해협에 대한 답을 제 정직한알카 공하지 않는다면, 그는 사업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또는 차량 기술자로부터 당신을 뜯어내려고 하는 경우, 당신의 차와 트럭을 안팎으로 알아야 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당신의 차를 고치는 것을 간단하게 해야 한다.

난방된 차고는 극한의 온도가 당신의 차량에 너무 많은 차이를 만들지 못하게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자동차 리프트가 손상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몸에 꼭 맞는 커버를 사는 것을 볼 수 있다.

당신은 자동차 리프트 수리로 시작하고 싶다. 만약 당신이 트럭을 포장하기 전에 트럭을 포장하기 전에 자동차 리프트를 포장하기 전에 장기 보관하기 위해 그것을 보증하기 위해 자동차 리프트 수리로 시작하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더 많은 준비가 필요하다

손실 리더: 일부 사업체들은 충실한 고객들을 얻기 위해 석유 변화와 같은 특정 서비스에 대해 마이너스 금액을 부과한다.

그들은 정말로 거래에서 돈을 잃기 때문에 손실 리더라고 불린다. 소비자인 당신은 그들의 심각한 능력에 의해 결국 승리하게 된다면, 당신은 또한 그 점에서 승리하게 될 것이다.

스퀵스 어웨이: 브레이크가 상태가 좋지만 소리가 많이 나는 경우, 이 작동을 교정해야 하는 조치가 있다.

당신의 기계가 그들에게 루브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스퀴키 브레이크가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습도의 결과일 수 있다.

자동차 수리 작업점이 커브를 앞서고 경쟁을 벌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웹 마케팅이다. 오늘날 매출의 거의 70%는 웹 검색 엔진에서 나온 것이다. 그리고 웹을 이용하여 당신이 이 검색 엔진 위에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당신이 이 검색 엔진 위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가능한 소비자는 길을 따라 차를 몰고 내려가서 5개의 다른 자동차 상점을 볼 수 있다.

경쟁자들보다 당신을 선택하게 만들 것인가?

자동차 정비사는 차량을 서비스하거나 고칠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은 당신의 차량에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훈련을 받아야 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