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만일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합의에 도달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수년간 엄청난 수입의 하락과 손실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시즌 시작 전에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어떤 합의에 도달하지 않는다면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수년간 엄청난 수입 손실과 감소를 겪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모리스는 nba를 앞으로 날려버릴 수 있는 신체적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가 보드에 있는 워리어스를 도울 수 있는 것 외에 다른 어떤 것도 눈에 띄지 않는다.다음 6시즌 동안, 덴버 너기츠는 플레이오프에 4번 올랐지만, 그들은 1984-1985 시즌까지 그들의 1977-1978 플레이오프의 성공을 따라가지 못했다. 너기츠는 시즌 첫 점프볼 전에 일부 과감하고 현명한 트레이드를 했다. 그들은 52-30의 훌륭한 기록으로 시즌을 마쳤고, 다시 중서부 디비전에서 우승했다.미국프로농구(NBA) 너겟스가 먼저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3-2로 꺾고 4-1 시리즈 우승으 안전한 사이트 로 유타 재즈를 무너뜨렸다. 하지만 너겟은 서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LA 레이커스에 4-1로 졌다.그들이 가장 유력한 후보일지는 몰라도, 남부 플로리다 르브론스 외곽의 NBA 팬들이 1시간 동안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적절한 시기에 ESPN 프로그램인 The Decision은 홍보의 관점에서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그는 2년 동안 프로젝트일 수도 있고, 그렇기 때문에 팀이 이 드래프트 초기에 그를 넘겨줄 수도 있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그는 11번 도루이기 때문에 워리어스는 그런 팀 중 하나가 되지 못할 것이다.NBA에서, 어떤 상황들은 다른 상황들보다 더 나은 내기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사례들을 찾는다면, 당신의 농구 내기에서 성공할 확률은 증가할 것이다.전성기의 마이애미 히트 3 슈퍼스타들이 힘을 합쳐 다수의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적은 금액에도 불구하고, 자아는 문 앞에 남겨졌다. 그 팀이 결국 같은 팀에서 뛴 NBA 상위 3명의 선수들 중 2명의 성공 여부를 결정할 때까지 얼마나 오래 동안 그 팀은 마이애미 히트 헤브 2명의 성공 여부를 점검했다. 이전 팀에서 동일한 역할을 수행한 후?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