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 싸움에서의 성공은 공격적이고 싸움 지향적인 태도가 필요하다.

경쟁 싸움에서의 성공은 공격적이고 싸움 지향적인 태도를 필요로 한다.

가라데 키드를 명심하라? 코브라 카이는 싸움, 공격, 문제를 일으키는 모든 것이었다. 트레이너는 무술 실패의 신체적 측면에 너무 집중하는 장난꾸러기 학교와 트레이너를 배출한 말썽꾸러기였다. 균형 잡힌 무술가는 트로피와 경쟁 순위를 얻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기술과 인격을 확립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여름 방학이 끝날 무렵, 20명의 우슈 개인들은 더 이상 훈련을 위해 올 필요가 없다는 말을 들었다. 나머지 20명은 방과 후에 매일 돌아올 것이라는 통보를 받았다. 추가 3개월이 끝날 때, 20명 중 16명은 더 이상 그들의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는 통보를 받았다.

나의 가장 중요한 걱정은 스포츠와는 아무 상관이 없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항상 나의 가장 큰 걱정은 유치하고, 어둡고, 거미들이며, 내가 실제로 결코 성숙하지 못한 것을 볼 수 없는 것들, 나는 여전히 바로 그 걱정들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단지 내가 그들을 다루는 방식을 바꾸었다. 나는 옷장 문을 열고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만약 내가 싸움을 좋아한다면, 나는 그 싸움을 좋아할 것이다.

위의 예들 각각은 카타가 무술에서 얼마나 흔한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오늘날 수많은 사람들은 카타 연습이 쓸모없고 시간 낭비라고 말하면서 그것을 피하기 위해 선택한다.

왜 이것이야? 후나코시가 가타 한 대에 10년을 투자했는데, 윙춘이 다음 것을 알아내기 전에 1년 내내 한 가지 양식을 마스터한다고 주장한다면, 그 안에 뭔가 있을 것이다. 우리가 요점을 놓치고 있는 것일까? 우리의 지 먹튀사이트 혜로 우리는 무술의 필수적인 부분은 아니더라도 중요한 것과 연락이 끊겼는가?

운동 경기는 스포츠와 싸운다. 적절한 방법을 손에 넣고 적절한 전투 방법을 얻을 때, 힘, 힘, 균형, 속도를 더 좋게 만드는 데 노력할 수 있는 높은 시간.

혼합 무술, 즉 혼합 무술은 현존하는 가장 거친 스포츠 활동 중 하나이며 매일 더욱 흔해지고 있다.

전 세계적인 인정에 대한 구체적인 정당화는 확실히 혼합 무술 경쟁자들이 그들의 특정한 최고 피트니스 수준에 있고 경쟁적이 되기 위해서는 만능의 힘, 속도, 숙련도를 가져야 한다는 사실에 있다.

여기 또 다른 요인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생에서 잘못될 수 있는 모든 것들에 대한 상황을 만들 수 없다. 단지 하루아침에 나쁜 일들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없다. 하지만 당신은 그들에게 모든 것을 계획할 수 없다. 그것이 보험의 요점이다. 그러니 당신의 보험 보험료가 그들의 일을 하고 나쁜 일에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그만두게 하라. 만약 그렇다면? 우울증, 낮은 에너지 수준, 공황 상태에 빠지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러한 문제들 중 어떤 것도 현실적이거나 편리하게 만들지는 않는다. 주스는 검토하기 매우 어려운 분류로, 우리 팔레오 시대 이전의 우리 대다수는 항상 좋은 주스 잔이 우리의 건강에 좋다는 것을 배웠지만, 대부분의 팔레오 애호가들은 주스가 단지 집중된 종류의 설탕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곧은 신선한 주스를 원한다면 과일을 먹는 것만으로도 더 나을 것이다. 주스 중독과 싸우기 위해 당신은 끊임없이 탄산수와 1부 주스인 스프리처를 만들어 볼지도 모른다. 그것은 크게 활성화되고 후회 없이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몸에 맞지 않는 데님을 입는 사람들은 공기가 피부를 내려주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만약 이것이 일어난다면 당신의 피부는 곰팡이를 일으키는 가장 좋은 환경이 될 것이다.

JJ: 나는 그것이 나를 큰 방향으로 이끌었고, 배틀링이 확실히 나를 더 좋고 경쟁적인 사람으로 만들었다고 믿는다. 움직이는 것은 나에게 진정으로 영향을 주지 않았고, 나는 너무 어렸고, 모든 것이 무기나 칼과 그림자가 상상의 반대자였을 때 내 작은 환상의 땅 안에서 살았다.

지난밤부터 여러분에게 알려드렸던 그 챔피언 전사는 전세계적으로 모든 타고난 능력을 가지고 있고, 이제 모든 사람들을 능가하기로 선택한 사람이었습니다.전투 전에 그의 전망에 대해 조금 이야기했습니다.이것 들어보세요

여름방학이 끝날 무렵, 20명의 우슈 개인들은 더 이상 훈련을 위해 올 필요가 없다는 통보를 받았다. 20명의 체류자들은 방과 후에 매일 돌아올 것이라는 통보를 받았다. 추가 3개월이 끝날 때, 20명 중 16명은 더 이상 그들의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는 통보를 받았다.

이 개념은 1998년에 구체화되었다. 전 UAE 회장인 셰이크 자예드 빈(소년) 술탄 알 나얀의 소년 육상 경기와 주지쓰 트레이너 넬슨 몬테이로가 이 개념을 시작했다.

JP : JJ!이번 기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지만, 당신이 어떤 일에 관여할지 정확히 확신하지는 못하지만, 하하 나는 싸움 게임 전에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

어디서 시작하셨습니까? 그리고 젊은 암브로즈씨의 삶은 어땠습니까?

적절한 방법을 파악하여 적절한 전투 방법을 얻을 때, 힘, 힘, 균형을 맞추는 데 노력해야 할 때,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