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에, 훌륭한 계열사 마케터인 당신은 그런 것을 가치있게 여기지 않는다

한편, 훌륭한 계열사 마케터는, 어떤 제품이든 가치를 두지 않는다. 사람들이 그것을 구매하고 있는 특정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의 공급자나 개발자에게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판매자는 그것을 담당한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에서 일하고 있는 것과 같은 것이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가 되는 교통을 가져오고 또한 당신은 당신의 각각의 판매와 관련된 커미션을 얻는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제휴 웹사이트를 클릭하기 전에 인터넷 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당신은 사람들이 오고 싶어하고, 다시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를 유도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지지를 감사하고 이 사람들에게 어떤 종류의 상금을 추첨한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라. 당신은 당신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나중에 당신 때문에 이 사람들이 사는 어떤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당신이 사람들이 돌아올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한. 인터넷을 통해 자신과 그 과정에서 자신을 돕고 있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제휴 마케팅에서 당신 자신의 이익을 위해 이름을 만들고 싶은가?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서비스를 원하나요? 그렇다면 이 첫 번째 중요한 징후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당신이 그 과정을 통해 당신을 산책시킬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을 얻을 수 있다.

마이크라는 사람이 있고 그는 중고차를 좋아한다고 말한다.

정확히 말하면, 그는 자동차와 자동차 서비스를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그의 친구의 차를 수리하고 또한 그것을 하는 것을 기뻐한다.

매우 위험한 키워드 무시 키워드는 온라인 주제의 통화입니다. 키워드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효과로부터 5%만 즐기며 그 이하만 즐기게 됩니다

광고와 마케팅 사이트에 가입한 후, 당신은 당신이 나열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통해 읽을 수 있다.

기본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는 각 제품이 무엇을 제공하는지 그리고 이 잔여물이 있는지 알 수 있다.

그래, 그건 정말 바보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그 근거가 있다: 당신이 이것을 주요 사업으로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혹은 당신이 약간의 빠른 물라를 만들 계획인가? 당신은 결국 어떤 사람이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장애물 절차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하게 된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부적절한 목표물에 총알을 발사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을 발사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내 말은 당신이 언제든 계획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무엇을 해야 하고 또 무엇을 해야 하는지, 당신은 자금을 낭비하거나 시간과 노력을 낭비할 수도 있다

개인이 신참일 때, 당신은 이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꺼내야 한다.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실제로 필수적인 제품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때, 당신은 그것을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실제로 보여준다. 아마도 이상적인 청중들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돕는 훈련이 있을 것이다. 에어클리너는 당신이 온라인 마케터라고 덧붙일 것이다. 그래서 정말로 당신이 어떻게 마케팅을 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그 제품이 무엇이든 간에, 판매가 완료되면, 당신은 그 판매가치의 수를 갖게 될 것이다. 다른 제품들은 다른 수수료율을 가지고 있다.

많은 양의 제품들은 25%-50% 사이의 것이다. 때때로 이 비율은 실제로 물리적인 제품 디지털 결과가 아니라면 75% 이상으로 증가한다.

이 제품들은 휴대폰에서 모바일 액세서리, 노트북, 전자책, 의약품 또는 그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사람들이 오고, 사람이 머물고, 다시 돌아올 수 있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 의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모든 지지를 감사하고 어떤 형태의 상금을 추첨하도록 해야 한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구매할 때 어떤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사람들에게 웹 페이지에 추가적인 것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한. 당신은 당신 자신과 그들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매일 500달러가 될 수 있나요? 모든 사람이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 제품의 가격, 이 제품의 판매 페이지를 고려한다면, 모든 것이 당신의 프로모션과 함께 올 것이라고 말했으므로,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300달러의 제휴 제품을 파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19달러의 전자책으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나는 부유한 계열사 마케팅 제품을 얻기 위해 유망한 것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이 당신에게 가르쳐 줄 것이고, 그들 자신의 지시는 돈을 벌 수 있지만, 그 새로운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은행 계획을 깨뜨릴 수 없다. 인터넷 기반 마케팅 경력을 시작하는 데 드는 가장 높은 비용은 일을 하는 데 소비되는 기간이다. 많은 프로그램들은 여러분의 대다수가 정말로 빨리 부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지 않지만, 다리 일이라면 누구나 그것을 통해 돈을 벌 수 있다.

아웃소스 기능 – 식사 포함은 간단하며, 개인이 작업을 하고 싶어하도록 한다!아웃소싱은 여러분을 구글상위노출 보존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