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사람이 환상적인 덩크슛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라도, 그것은 5초 이상의 실패가 몇 개 또는 세 개, 또는 네 개의 이니셔티브에 대한 45초 이상의 위협이 제시된 후에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성공시킬 수 없다면, 그 시도는 결국 끝난다. 해결되고 당황스럽게 가만히 있지 않는 것.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2분간의 추가 패딩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모든 것을 즉시 제공한다.

메이저사이트토토베이 마도 이 리스트에 관한 가장 과소평가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선수 중 한 명일 것이다. 팀 던컨은 거대한 농구 IQ를 포함하고 있고, 어떻게 경기를 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던컨의 몇몇 기술에는 훌륭한 발놀림, 뛰어난 은행 슛 또는 상대 선수 백신을 바꿀 수 있는 것이 포함된다. 그는 214개의 PPG와 127개의 RPG, 23개의 BPG를 축적했다.

만약 당신이 nba를 진지하게 만들 필요가 있다면, 그것은 정말로 자신을 속이지 말라; 1부 리그 농구 선수들 중 12%만이 NBA에서 경기를 한다.

단지 1부 리그 선수들만 그렇다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2부 리그와 3부 리그 선수들과 국제 선수들을 포함한다면, 이런 종류의 가능성은 훨씬 적다. 그것은 누군가를 낙담시키기 위한 방법이 아니다; 그것이 당신이 그것을 만드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더 열심히 일하는 것이다. 이 책을 읽는 여러분 중 누구도 훌륭한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지 않은지 의심스럽다.

내 두 번째 선발 라인업인 Id에서, 76ers의 중심에 속한 윌트 체임벌린은 나의 두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NBA 챔피언이 이 라인업에서 팀 던컨 2라는 이름의 기본적인 세 번 NBA 챔피언이 아마도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와 O 오스카 로버트슨 소령일 것이다.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전을 향해 첫 여행을 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열티 알킨도르와 로버트슨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이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를 경험 많은 66-16의 공로로 이끌었고,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 그리고 NBA 결승전에서 당신의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를 위해 배치되었다. 볼티모어 총알, 4경기 연속 휩쓸고

농구와 축구에서의 하프타임, 야구에서의 5회, 하키에서의 2회 중 다음 네 가지 시나리오 중 어느 것이 가장 좋은 평결을 내렸는가?

마지막으로,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은 항상 NBA를 이용해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광고 본 적 있어?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오늘날 NBA 결승전을 보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크로스마케팅되었다!주요 기업들은 이 귀중한 격려를 위해 메시지를 얻기 위해 많은 돈을 쓴다. 당신이 상업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가?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와 서비스를 목표 시장에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는가? 어떤 전략적 파트너가 당신의 목표 틈새로 최고의 전망을 제공할 수 있을까? 스티브 내시 카펫이 당신을 혼내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작은 남자지만 헤스는 무자비한 내쉬가 당신의 제거를 거부하고 그의 마음을 다스리는가? 그리고 그는 합병에서 11시간 동안 당신에게 총을 쏘고 지옥 같은 미소를 짓는 것을 즐긴다. 그는 36시에 이제 겨우 한 치수를 잃을 수 있다.

그리고 그의 배 속의 불은 여전히 타오른다.

첫째, 덩크슛을 하는 4명의 참가자를 개선해야 하는 덩크슛의 수는 불충분하다. 이 숫자는 적어도 6명 이상 머물 필요가 있다.

아마도 주일과 함께.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더 많은 관심을 끌며 당신의 선수들에게 팩스 대출 창의성을 불러일으킬 수 없을 것이다. 실제로 NBA는 이것을 내 다음 제안으로 쉽게 바로잡음으로써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채를 잃는 것으로 만들고 싶지 않다.

판타지 픽 소프트웨어는 과거에 참여했던 게임과 제품들을 꽤 많이 제공할 수 있다.

이것은 정보와 관련된 신뢰할 수 있는 사람들을 찾는 사람들에게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기 위한 꽤 기본적인 것이 만들어졌다. 버튼 내 클릭 한 번에, 득점, 어시스트, 리바운드에 대한 선수 경력 평균은 눈에 띄게 남을 수 있다.

사람들은 판타지 소프트웨어 도구를 사용하여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다.

현재 재생되고 있는 게임들은 또한 내부의 이벤트를 받아쓰기하여 라이브 A 플레이를 볼 수 있다.

게임의 접근은 득점, 슛 실패, 리바운드 등을 볼 수 있는 남자 또는 여자로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모든 통계는 검토되고 평가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인들의 편에 서 있는 것 같다)는 NBA 소속 인기 상승을 역전시킬 것이다.

사람들이 농구 유니폼을 구입할 때, 그들은 그것을 제대로 대한다.

이것은 저지가 거의 재료로 만들어지지 않았고, pr을 신경 쓰지 않는다면 심하게 손상되거나 얼룩질 수 있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