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태평양 요구 시간)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제안들은 소셜 미디어에 언제 집에 올지 준비하기 위해 교육된 구조를 사용한다.

사실, 트윗을 위한 프로그램 트윗에 Tweetdeck과 Hootsuite와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이 제공된다. 하지만 웹에서 물리적으로 이용이 불가능할 때, 내 추천은 이 프로그램들을 정말로 적당히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매우 비인격적인 것으로 간주된다. 그들은 종종 실제 관계의 주택 건설업자들보다 짜증나는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를 계속 유지해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서비스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른 서비스의 링크, 세부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하여 고객이 지원할 수 없는 곳에 지원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나는 실제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면서 비즈니스와 즐거움을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SNS 마케팅에서 발견했지만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 있는 한 가지 관점일 뿐이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게시하는 데 과도한 비용이 드는 고통을 피하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싶다면, 나는 당신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이 따라야 할 6가지 기본 지침을 당신에게 계속 공개할 것이다. 나는 당신에게 가장 흔한 구덩이 낙상 방지 방법을 공개할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마케팅을 투자할 때부터 당신이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마케팅 전략이 당 인스타 팔로워 구매 신의 업무의 절반을 수행한다면, 당신은 사람들이 마케팅에 적합한 종류의 팁을 선택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중단하고 따라서 실패와 씨름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해야 한다.

위의 네 개의 화면을 모두 내 데스크톱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나는 기본적으로 분할 화면을 개발하고 내가 다루고 있는 정보를 다양한 방법으로 멀티태스킹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소셜 네트워크 제작 회사가 된다. 내가 잊을 수 없는 인용문을 트윗하고 있는 것과 동시에, 나는 또한 통찰력 있고 때로는 흥미로운 게시물을 페이스북 그룹 청중들에게 게시할 수 있다.

남성 소셜 미디어 최고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다. 표준 미디어에서 소셜 네트워크를 다양하게 만드는 것. 이 마케팅은 위대하고, 기쁜 것과, 성공을 강조한다.

하지만 경쟁사들이 지금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는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만약 당신이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너무 오랫동안 있을 것이라고 말해도 안전하다. 당신이 실제로 소셜 네트워크에서 무엇을 원하는지 확인한 순간,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할 것인지를 배우는 것은 다음 번에 고려될 것이다. 당신의 회사 미래는 얼마나 잘 되느냐에 달려있다.

현재 조직을 관리하고 있습니다.어쨌든, 여러분이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은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좋은 친구를 사귀거나 다음 달에 적어도 5명의 페이스북 팬들을 다루는 단기 목표를 세우는 것입니다

이는 위의 점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특정 틈새에 있는 개인들이 더 작은 크기의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그러한 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하라. 하지만 훨씬 더 표적이 되는 개인은 적다!

소비자 리뷰우선 마케팅 회사의 대부분은 고객 증언이 포함된 사이트에 섹션이 있습니다.이를 시도하고 읽을 수는 있지만 회사가 부정적인 증언을 발표하는 것이 어리석은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합니다.이 말은 외부 사이트에 게시된 증언 및 리뷰를 읽어야 합니다. 실제로 마케팅 회사를 고용한 개인이 작성한 평가입니다. 후원 리뷰를 주의하십시오.이는 회사가 함께 작업한 사람들이 작성한 리뷰이므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 편파적이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검색란을 검색하고,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을 검색한다.

개인 목록을 보고, 친구의 마음을 사로잡고, 후속 목록을 설정하면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다른 개인들과 함께 프로필을 만들어라.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에서 원하는 그런 사람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사용해야 하는지에 관심이 없고, 오직 당신의 방법에만 관심이 있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의 범위를 늘릴 수 있는 것은 모든 소셜 웹사이트를 통합하는 경우다. 각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의 모든 디자인 템플릿이 회사 웹사이트와 일치하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비즈니스 브랜드는 당신의 모든 사이트를 당신의 사이트에 묶어서 당신의 사업이 실제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매우 필수적이다.

처음에,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평가해야 한다.

우리는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