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가족은 값싼 결혼 아이디어를 찾는 첫번째 원천이 될 것이다.

친구와 가족은 저렴한 결혼 아이디어를 찾는 첫 번째 원천이 될 것입니다 장소, 꽃, 또는 그들이 어떻게 그렇게 아름다운 청첩장을 제공했는지에 대해 질문합니다 – 만약 사람들이 그들의 결혼을 언급한다면, 그들은 기꺼이 밝히려고 할 것입니다.실제로 소비하는 시간과 최근 지출한 비용에 대해 항상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지출한 비용을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예산 내에서 고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중요한 날은 개인이 무엇을 하고 있을지 판단한다면 비용이 많이 들지 않아도 됩니다.또 다른 흔한 질문은, 결혼 행사를 위해 사진기자에게 먹이를 주나요? 이것은 일반적으로 꽤 잘리고 건조한 분야입니다. 그러나, 이 잘리고 건조한 분야를 변화시키는 수익성 있는 변수 일반적으로, 예, 당신은 결혼식에서 사진사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책임을 집니다.보통 꽉 찬 바보다는 해변 결혼식에서 멋진 열대 칵테일을 계획하는 것이 더 좋다 종이 우산과 신선한 과일 덩어리가 당신의 손님들로 하여금 당신의 예산에 흠집 하나 내지 않고 결혼식을 볼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게다가, 캐주얼한 음식은 멋진 해변가에 의해 훌륭하게 보인다.마지막 단계는 꽃무늬 테이프를 가져다가 크레이프 종이 꽃잎에 바닥 전체를 단단히 싸서 꽃잎을 제자리에 고정시키는 것입니다. 결혼을 위한 크레이프 종이 꽃을 만들기 위한 동작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우리는 결혼식에 사진사를 고용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종종 그들은 물건을 고용한 사람들을 고용하는 것을 소홀히 합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우리의 판매업자들에 의해 무엇이 적절하고 기대된 남성들과 여성들에 대해 충분히 연구하지 않습니다. 특히 사진 중독자들에게 그것이 당신에게 적합할 때, 우리는 그들을 고용하고, 지불합니다. 그리고 영상을 들어올리세요. 하지만 그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우리가 그것들 모두를 위해 완성해야 합니다.대부분의 호텔에는 결혼식/접견 장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을 위해 세계를 조사하기 위해 항상 파티에 몇 명의 손님이 있어야 하는지 보장하고, 단지 당신의 일행 전체가 필요로 하는 많은 방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부모나 어린 자녀와 같이 인접해 있는 객실이 필요한 투숙객이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한 호텔에 모든 방을 예약한다면 당신의 손님들 중 몇몇은 이웃 호텔에 위치할 수 있습니까? 이것들은 여러분이 섬으로 전화를 걸기 전에 확인하고 싶은 것들입니다.대부분의 사람들은 특별한 휴일 즈음에 사랑하는 사람들을 이용하여 작은 모임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주기 때문에 이런 생각들이 가장 좋은 결혼식으로 따르기로 결정한다.

작은 결혼식을 준비하는 또 다른 이유는 신혼여행에 더 많은 돈을 쓰거나 집을 살 수 있기 때문이다. 작은 결혼식을 위한 이런 생각들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결혼식에서 돈을 덜 쓰고 또한 매일 당신의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슈퍼홈에 제시할 돈을 더 많이 가지고 있다.

당신은 한 손님에게 초대장을 작성하고 초대장을 구입하기를 원할 것이다. 당신은 여러 종류의 초대장을 사용할 수 있고, 당신의 개인적인 취향과 재정 상황에 맞는 것을 발견하는 것에 절대 논란이 없어야 한다.

당신은 반드시 그 행사가 언제 어디서 일어날 것인지를 방문객들에게 말하라 당신이 야외 결혼 행사를 이용하고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라. 그렇게 하면, 그들은 그 행사에 알맞게 옷을 입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익숙치 않은 심쿵 어플 가볍고 휴대하기 쉬운 기후의 손님들에게 날씨 정보를 보내야 한다.

몇몇 관습들은 판을 깨는 것이 더 낫지만, 예를 들어 그리스 결혼식에서 스릴을 느끼며, 이것은 확실히 인도 기념일 때 매우 실망스러운 일일 것이다. 그것이 좋은 품질의 중국이었다면, 여러분은 인도 사람들이 그것을 망치는 것이 괜찮다고 생각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완전히 좋은 요리인가요?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