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레이에서 볼 수 있는 모든 다른 타이틀들이 우리에게 필수적일 수도 있어? 일부 회사는 이것을 하기 위해 약간의 추가 요금을 부과할 수 있으며, 이 형식에 대해 많은 타이틀을 가질 수 없을 수도 있다.

블루레이에서 볼 수 있는 모든 다른 타이틀들이 우리에게 필수적일 수도 있어? 일부 회사들은 이것을 하기 위해 약간의 추가 요금을 부과할 수도 있고, 아마도 이 형식에 대해 많은 제목을 가질 수 없을 수도 있고, 아니면, 여러분은 영화를 바로 보고 싶어할 수도 있다.

이것과 이것을 하고 싶어하는 장비에 대한 추가 요금이 있을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사이트를 잃고 실망하는 문제를 줄이고 지역 상점에서 새 영화 사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여러분은 그것들을 결정하고 다시 돌려보내는 데 연료비를 지불하지 않는다.

높은 수요와 매장을 구성하는 복사본 수 감소로 인해 새로운 릴리스를 보유할 가능성이 더 높아짐에 따라 고객의 새로운 릴리스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영화를 평가하기 위해 극장에 가는 것은 좋은 도전이고, 티켓을 만들 수 있거나 예약할 수 있는 줄 안에 서 있는 무료웹툰 것은 훨씬 더 큰 추격이다. 그리고 이번에는 우리는 당신의 집이나 사무실의 편안함에 속하는 영화 VCD, DVD 또는 CD를 쉽게 구입/대여할 수 있는 영화 대여점이나 인터넷 기반 영화 가게와 같은 당신의 영화관에 가는 것에 대한 수많은 대안을 가지고 있다.

블록버스터는 넷플릭스가 온라인 영화 대여 트렌드를 선도했어야 했지만, 다른 어떤 회사도 블록버스터를 실행할 수 없는 공급 고객에게 온라인 대여만 제공할 수 있는 것이 있지만, 매장 내 대여도 이 장점으로 블록버스터는 한 달에 2~4개의 무료 매장 대여와 같은 온라인 고객과 온라인 영화를 현지 기업에 반환하는 사치, 다른 회사와 유사하게 4개의 무제한 월간 계획을 제공한다.

999달러에서 2399달러에 이르는 가격과 599달러에서 799달러에 이르는 제한된 월간 계획에 따르면, 블록버스터는 6만 개 이상의 영화와 텔레비전 타이틀을 선택할 수 있고, 연체료 없이 온라인 임대에 대한 경쟁이 가열되고 있다.

온라인 영화 대여 사이트는 훨씬 더 다양한 것을 가지고 있다: 외국 영화, 일본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사실상 이 모든 찾기 어려운 아이템들은 온라인에 접속하기가 간단하다.

게다가, 다음날의 수익과 그것이 의미하는 불편함 또한, 보통 우리가 DVD 픽을 구입한다면 종종 우리에게 더 싸게 고용될 수 있는 연체료를 긁어모으는 것을 발견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주말을 보내기 위해 여행에서 또는 오두막으로 향한다면 – 24시간 임대 기간은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을 줄이지 않는다. 그리고 실제 임대 수수료는? 영화 대여료당 3달러 이상? 케이블이나 위성 구독을 가진 모든 사람들은 시청료 지불 영화 대여를 사용하고 있고, 그 개념은 다소 건전하다. 하지만 전형적인 시청료 대여료는 5달러나 더 비싸다. 나는 영화를 빌리는 것이 더 큰 편리함은 확실히 가치가 있는지 확신할 수 없다. 집을 떠나지 않고 온라인으로 빌릴 수 있고 다운로드나 스트리밍을 통해 영화를 볼 수 있다.

우편으로 DVD를 다시 사기 위해 기다릴 필요도 없을 것이다.

온라인 영화를 빌릴 때, 대여 서비스는 여러분이 가장 생각하고 있는 영화들을 쉽게 정리할 수 있게 해준다. 사실, 그것은 빠르고 쉽게 발견할 수 있다.

게다가, 다음날의 수익률과 맨발로 가는 불편함은 보통 우리가 DVD를 샀을 때, 놀랍게도, 만약 당신이 도로 여행을 떠나거나 주말을 보내기 위해 오두막으로 간다면, 24시간 임대 기간은 우리 대부분에게 그것을 줄이지 않는다. 그리고 실제 임대 수수료는? 영화 대여료당 3달러 이상? 케이블이나 위성 구독을 가진 모든 사람들은 영화 대여료를 지불할 수 있어야 하고, 그 개념은 꽤 건전하다. 단점은 전형적인 시청당 대여료가 5달러 이상이라는 것이다. 나는 그 모든 곳에서 편의성이 평가되는지 확신할 수 없다.

타이틀의 가용성 증가 – 이용 가능한 타이틀이 있을 수 있으므로 온라인 회사가 매장만큼 저장 공간을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더 편리하게 유지해야 한다.

로맨틱한 액션영화는 정말 관객들을 즐겁게 한다.

그들은 뛰어난 줄거리와 유형과 함께 놀라운 공연을 했다. 그들은 오늘날 사람들이 온라인 시장에서 언제든지 무제한 영화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스릴과 흥분을 가져다 준다. 영화도서관은 항상 최신판들을 볼 수 있도록 업데이트된다. 다운로드 사이트들은 당신에게 매우 효과적인 보도자료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여 큰 이적에 영화를 다운로드하고 The Simply에 대해 제공되는 값싼 액션 영화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의 사라소타 집에서 그들을 편안하게 볼 수 있는 사생활과 편안함은 해방되고 있다.

온라인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 시장이 검색 엔진을 검색해야 할 때, 이러한 사이트들이 주도적인 역할을 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최고의 품질의 영화를 제공하지 않는 많은 사이트들이 당신에게 합법적인 사이트를 제공할 것이라는 것을 의식해야 할 것이다. 그래서 그들이 허락하는 다른 제품들도 홍보할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