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

3 두부 스크램블 – 채식주의 식당의 흔한 기능 일요일 아침 메뉴, 두부 스크램블은 두부와 신선한 야채가 뒤섞여 있다.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없는 다른 레스토랑에서 아침 스크램블의 모든 맛을 지니고 있다.

당신 france kimchi festival 은 언제나 식탁을 완전히 남겨 둔다.네, 지방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에서 꽤 형편없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드문 경우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저는 메뉴 제공에 나타나는 열정과 상상력에 압도되었습니다. 그리고 음식에 대한 논의에서, 당신이 그들의 오래된 가정식 요리에 그것들을 매치했을 때, 나는 환한 얼굴들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나는 개인들과 이야기하는 것을 즐깁니다. 당신이 그들의 식당과 같이 그들이 즐기는 어떤 것에 대해 질문할 때, 그들은 나에게 말하는 것을 즐긴다.기능 왜 당신은 소비하러 나가나요? 만약 당신이 필수적인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주거나 당신의 파트너를 데리고 독특한 저녁을 먹으려고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고급 레스토랑을 생각해보고 싶을 것이다. 이 경우, 호텔 컨시어지로서 그들은 장소를 인식하고 당신이 샌 안토니오에서 가장 좋은 레스토랑을 선택하도록 도울 것이다.사실, 일반적으로 불행한 손님과 식당 밖으로 나가기 전에 상황을 호전시킬 기회가 많다. 때때로 방문객이 그들의 불평을 들은 것처럼 보이도록 하는 것은 별로 필요하지 않다. 그리고 잘못된 것은 수리하는 것이다.살와로에는 카라반이 있는 곳과 가까운 살와로에는 다른 소규모 식당들이 많이 있다 우리가 아침식사를 추구한 곳은 팔라펠, 험머스, 파울(콩), 가지, 그리고 다른 전통적인 아랍식 아침식사 별미들을 제공하는 레바논과 시리아 식당들이었다.이탈리안 레스토랑에 가도록 설득하는 음식 외에도, 서비스를 고려하라. 그들은 이 지역에서 거의 모든 것이 다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아마도 가장 진실한 식당들이 또한 가장 친근하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식사 경험에서 너무 한가하지 않은 것을 선택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 몇몇 사람들은 현실이 당신이 시간을 내도록 하고 싶어하는 직원들일 때 이런 레스토랑을 이렇게 느릿느릿하다고 부를지도 모른다.폐기물의 양을 최소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조리장 직원들이 폐기물 일지를 사용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어떤 이유로든 버려지는 식품은 폐기물 일지에 정리되어야 합니다. 폐기물을 추적함으로써, 여러분의 직원들은 음식점에서 그들이 어떻게 음식을 관리하는지 더 세밀하게 주의를 기울이기 시작할 것입니다.식당에서 소비하면서 종종 간과되는 또 다른 독성의 원천은 환경 독성이다. 당신은 종업원이 당신의 근처의 테이블을 정리하고 그 독성 냄새에 의해 날아가 버린 적이 있는가? 나는 그것을 먹으려고 하는 동안 그것들을 흡입하는 것은 연마적인 충격이 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이 직접 샌드위치를 개발하기 위해 카운터로 걸어 올라갈 때 볼 수 있는 그들의 다채로운 채소들은 실제로 미리 포장되어 배달된다, 웹사이트에 준비되거나 전혀 신선하지 않다. 야채들은 그것들을 보기 위해 화학적인 방부제가 가득하다. 신선한 빵에는 터무니없이 많은 재료들이 들어있었고, 그리고 그들의 델리 고기는, 글쎄, 우리는 이미 그 사람을 알아냈을 수도 있었어!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