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의 직원들은 필수적이다

레스토랑 직원은 필수적이다. 땀이 나고 더러워서는 안 된다. 그들은 열심히 일하지만, 직원들은 여전히 그들의 절대적인 최고를 보이도록 노력해야 한다.

어떤 종류의 유니폼은 단지 앞치마일지라도 당신은 더 고급 상업 위치에서 더 좋은 유니폼을 기대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직원들을 볼 때 당신이 그 첫 방문에서 좋은 대우를 받지 못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당신의 필요에 맞는 장소가 있는지 볼 수 있을 것이다. 이웃에서

비용은 이탈리아 비스트로에 대한 추가적인 고려사항이다. 꽤 싸지 않은 것으로 끝날 것이다. 그것은 아마도 외출 이유, 외출 장소, 그리고 확실히 캐주얼한 식사 여부에 달려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식탁보와 천 냅킨을 가지고 어딘가에 간다면, 당신은 아마도 종이 접시와 플라스틱 도구를 사용하는 길 아래의 식당보다 더 비싸다고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스칸디나비아 음식을 좋아한다면, 푸켓이 스칸디나비아 방문객들의 상당한 몫을 가지고 있는 행운을 사라. 그 결과, 푸켓에는 스칸디나비아 식당들이 많이 있는데, 특히 카타카론에는 이 식당들은 보통 꽤 싸고 음식은 합리적이다.

아이러니하게도, 외국 소유의 식당의 표준이 종종 태국 식당의 우수성보다 훨씬 싸다는 것은, 푸켓에 있는 이탈리아 식당보다 더 명백하다. 그들과 함께 있는 이탈리아 식당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다. 그리고 우리는 빨리 그 음식이 종종 파보다 낮다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하지만 푸켓 리조트에는 다양한 괜찮은 이탈리아 식당들이 있다.

디즈니 월드에 더 오래 머물 계획인 또 다른 선택은 리필 가능한 컵과 컵에 투자하는 것이다. 이 한 시간 수수료는 만약 당신이 디즈니에 며칠 동안 머무른다면 현금을 절약할 것이다.

가틀린버그 9번: 와일드 플럼 티 오피스(Wild Plum Tea Office) 이 특별한 리뷰에서 언급된 모든 가틀린버그 레스토랑과 비교했을 때, 와일드 플럼 티 룸 선택은 차 외에도 비교적 가볍고, 다 인천쓰리노 양한 수프, 샐러드, 간식을 가지고 있다.

투어 사이에 작은 간식을 먹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완벽하다.

이러한 가시성이 높은 단점 중 하나는 금요일이나 토요일 황혼에 손님이 많지 않은 것을 사람들이 알아차릴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그런 추세가 계속된다면, 그들은 당신의 식당에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빠르게 궁금해 할 것이다.

오늘날 기업을 괴롭히는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고객 부족이다. 서비스 산업의 기업조차도 소비자 식사는 일상 생활의 중요한 부분들 중 하나이다.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일류 휴식을 원한다.

좋은 점심과 15분 휴식.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영화 달력 날짜에 앞서 또는 후에 갈 멋진 장소에서 저녁을 먹는 것을 좋아한다.

화려한 레스토랑과 고급 레스토랑이 많은 사람들에게. 넉넉한 생활을 하고

사하라 사막의 한 에너지 스테이션 근처에는 게르가라트와 엘 다클라 사이에 있는 식당이 있다.

또한 그들은 휴식 온라인 상점과 함께 오토그릴을 가지고 있다.

이 연료소 식당은 아침, 점심, 심지어 간식까지 제공한다.

왜냐하면 식사는 10달러밖에 들지 않기 때문이다.

나쁜 음식 만약 사람들이 특별히 식당에서 제품을 끝내지 않는다면, 그들은 그것을 가지고 가지 않을 것이다. 혹은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만약 식당이 그들의 재료를 절약하거나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할 수 있는 제품을 낮출 때, 그것은 옳을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동일하거나 더 큰 가격을 지불하지 않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나의 것이다.

일요일에 우리는 카멜로 해안가를 내려가서 카멜 CA 레스토랑을 체크했다. 점심으로 우리는 다메트라 카페에서 식사를 했다.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지 않는 데다 라이브 엔터테인먼트가 있는 음식이었다. 우리는 다음 바바 가누그로 시작했다. 나는 찐 홍합과 조개를 먹었다. 빅터는 그들의 맛있는 무사카를 즐겼다.

레스토랑의 외형은 항상 내면을 빠르게 깨닫는 데서 어떤 표현도 주지 않는다. 때때로 사람들은 외부에 대해 가장 신경 쓰지 않고, 당신은 내적과 음식이 매우 유익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것은 당신이 상관하지 않는 다른 아이와 함께 가고 있다면, 만약 당신이 방문하는 내적 이유가 정말로 특별한 경우라면, 당신은 어떤 면에서 외관이 매력적이기를 원할 것이다. 아주 쉬운 것은 새로운 것으로 밝혀졌고, 성격은 유용하다.

메뉴에 있는 항목의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서는 선택권이 주어져야 하며, 비즈니스에 충분한 돈을 벌어들일 수 있는 가치를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가격이 너무 비싸면 조리법을 조정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가자마자, 그들은 모든 가족과 친구들에게 그들이 제공한 나쁜 서비스를 말할 것이다. 그리고 나쁜 언론은 왜 식당들이 실패하는지에 대한 결정적인 기여자다.

다음날 우리가 묵었던 호텔 밀 트럭에서 식사를 한 것은 꽤 맛있는 캘리포니아 시장이었다. 그들의 프레스코 식당으로 아름다운 경치를 제공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